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노하우/블로그꾸미기

티스토리 블로거에게 편리한 티에디션 항상 나타나게 하기!!

by 만웅이의 꿀정보 2015. 10. 5.
반응형

티스토리블로그 꾸미기 - 티스토리블로거가 알아야할 티에디션기능



당신이 현재 티스토리블로그를 운영하신다면 아주 기초적인 그래서 꼭 아셔야 할...아니 꼭 모르셔도 상관없습니다. 하지만 알면 편리한 기능인

블로그메인 화면에 티에디션버튼 항상 나타나기 기능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티에디션기능이 왜 편리하냐구요?


블로그를 운영하시다 보면 필히 본인의 블로그를 꾸며야 할 때가 있습니다. 블로그를 신규로 만드실때도 그렇고 중간중간 디자인 바꾸실 때도 그렇구요.

그리하여 블로그를 꾸미실 때 필수불가결하게 블로그메인화면을 꾸며야 하는데 메인화면은 블로그주소로 접속했을때 제일 처음 보게되는 얼굴인 셈이니까요.





바로 그 얼굴을 꾸미는 기능을 해주는 것이 티에디션입니다. 그런데 여자분들 화장할때 수시로 거울보고 매일매일 화장하시잖아요?

그런데 화장도구가 집에있어 화장을 할 때마다 집에가서 화장하고 집에가서 화장하고 이러진 않잖아요?


보통 여자분들에게 있어선 필수적인 가방에 넣고 다니시죠. 그게 바로 다이렉트라는 것이죠. 티에디션도 블로그의 관리화면이라는 도구안에 있기때문에

블로그의 메인화면 수정시 관리화면에 들어가 화면설정에 들어가 티에디션으로 들어가야 한다는 불편함이 분명 존재한다는 것이죠.


그래서 티에디션을 메인화면으로 아예 빼놓자 이겁니다. 화장도구를 가방에 넣어다녀 다이렉트로 바로 수정이 가능하도록 말입니다.


자 바로 실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분도 안걸리니 티스토리 블로거분들은 바로 따라해주세요.





티스토리 관리화면으로 접속 후 화면설정으로 들어와주세요. 그리고 티에디션화면에서 바로가기부분에 배너사용을 V 체크해주세요.



또...그리고....사실 이게 끝입니다 ㅎㅎ 바로 메인화면에서 티에디션 배너가 제대로 나타나는지 확인해 보도록 합시다.



오른쪽상단에 티에디션 보이시죠?


블로그 메인화면에 접속하게 되시면 저 배너가 항상 나타나게 되어 메인화면수정을 빠르고 신속하게 할 수가 있습니다.

별것 아닌것처럼 보이지만 계속 저 기능을 쓰다가 안쓰면 상당히 불편하다는 것을 느끼실 겁니다.



블로거초보자들을 위한 간단하지만 유용한 TIP대방출~ 블로거에게 공감은 매우 큰 힘이 됩니다. 제 글이 도움되셨다면 한번씩 눌러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