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대출정보

급하게 소액대출 필요할 경우에는 휴대폰대출 이용해보세요!

by 만웅이의 꿀정보 2016. 1. 15.
반응형

인생을 살다보면 어쩔 수 없는 급전이 필요한 경우가 종종 생길 수가 있는데요,

갑자기 아내가 아프거나 아이들이 아파서 병원비가 필요할 경우들이 그렇습니다.


당장 급해죽겠는데 모아둔 목돈이 없으면 발발 동동 구르면서 참 낭패인 경우죠.

이럴때는 휴대폰대출로 급한불부터 끄는 방법도 있습니다.


요새 휴대폰대출 광고 많이 하잖아요. 단박대출~ 웰컴론~ 등등...


휴대폰대출의 경우 나이와 성별, 직업, 소득 금액, 부채정보 등을 기입하여 현재 내

상황에서 대출할 수 있는 금액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액의 현금이 필요한데 지금 당장 구하기 힘든 경우, 또는 지갑이나 카드를 모두

분실한 상태로 휴대폰만 가지고 있는 경우에는 휴대폰 대출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휴대폰대출은 대부분 신규고객에 그 대상을 한정합니다. 기존에 가입한 고객의 경우에는

대출이 안 될 수 있다는 점을 참고하여 대출 가능 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휴대폰대출의 금리는 최소 30% 이상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하지만 신용등급별로 10-30%까지 대출금리가 차등 적용되는 상품도 있으니 참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3개월 이상 직장을 다닌 사람이라면 휴대폰대출 한도 300만원 이상을 추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급하게 소액대출 필요할 경우에는 휴대폰대출 이용해보세요!







휴대폰대출조건은 재직증명서와 같은 서류가 요구될 수 있다는 점을 참고해야 합니다. 휴대폰대출 업체 중에는 첫 달에 한해 이자면제 이벤트를 진행하는

곳도 있습니다. 만약 사업 등의 이유로 인해 급하게 돈이 필요한 경우라면 이러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업체로 찾아보는 방법도 좋습니다.


휴대폰대출 빠르게 이용하는 방법!



휴대폰대출을 할 때는 금리 안에 취급수수료 또는 중도상환 수수료와 같은 추가 비용이 포함되어 있는지를 꼼꼼히 살피는 것이 중요합니다.

휴대폰대출 시 통장 개설을 요구하는 업체는 전형적인 사기 수법을 구사하고 있으므로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미리 파악해 둔 나의 인적 사항을 제3자에게 팔아 대출받을 수 있으므로 유의해야 합니다.



휴대폰대출의 경우 소득 여부에 따라 한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소득이 낮은 경우 대출한도가 낮으며 소득이 높을수록 대출한도 또한 그것에 맞게

높아질 수 있습니다. 빚 독촉에 시달리는 채무자의 경우에는 특히 휴대폰대출 사기 피해자가 될 확률이 높습니다.



절박한 상황에 처해 있어 현명한 판단을 하지 못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주의해야 합니다.


휴대폰대출 업체 중에는 내가 먼저 연락을 하지 않았는데도 먼저 문자 또는 전화를 걸어오는 곳이 있습니다. 이러한 곳은 불법 사기 업체일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휴대폰대출의 경우 휴대폰 본인인증 이후 약관에 대한 동의 절차가 진행됩니다.



전화번호 또는 주소 등의 정보를 기재한 뒤 즉시 대출이 이루어진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복잡한 절차 필요 없는 휴대폰대출의 장점



휴대폰대출을 하기 전, 상환 방법에 대해서도 신중히 고려해야 합니다. 원금 자유상환과 원리금 균등방식을 선택할 수 있으며, 후자의 경우 최대 60개월

정도까지 기간을 정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대출 이전에 스스로 한도조회를 해볼 수도 있습니다.



이름과 생년월일, 성별 입력을 통해 가능하며 이때 신용등급에는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휴대폰대출은 본인의 휴대폰 인증만으로도 금융업체를 통해 대출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연이율이 낮은 편은 아니지만 복잡한 절차가 요구되지 않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휴대폰대출을 처음 하는 사람은 혹시 사기를 당하는 것은 아닌지, 금리가 적정 수준에서 책정되었는지 등을 고민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전문 대출 상담사를 통해 대출설계를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휴대폰대출 상품은 중도상환 수수료를 요구하지 않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따라서 대출을 이용하는 경우에도 이 점을 활용하여 최대한 빠른 상환을 목표로 해야 합니다.



휴대폰대출은 인터넷, 전화, 방문의 세 가지 방법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인터넷을 이용하는 경우에는 24시 대출이 가능하지만 전화 또는 방문대출을

이용하는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 가능 시간이 정해져 있으므로 이를 참고해야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