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연예계

충격적으로 변해버린 향수자극 헐리웃스타 25인

by 만웅이의 꿀정보 2021. 4. 4.
반응형

 

추억의 80년대 90년대 스타들의 외모근황

 

오늘은 추억의 80년대 90년대 외국스타들에 대한 주제로 한번 포스팅해보도록 할게요.

 

주제는 아름다운 스타에서 끔찍히 변해버린 25인의 외국스타들을 소개해드릴건데, 늙고 뚱뚱해지는건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제목을 다소 자극적으로 한 점 양해해주시고 보아주시길 바랍니다.

 

1. 발 킬머(Val Kilmer)

 

첫번째 스타는, 사진에서 보고있는 발 킬머(Val Kilmer)라는 미국의 아주 유명한 영화배우입니다. 저도 어렸을적에 이분이 나오는 영화를 많이 보기도했는데요, 연기도 잘하고 아주 카리스마있는 배우였습니다.

 

그가 출연작 영화작품은 썬더하트(Thunder Heart)

 

탐크루즈가 주인공으로 출연했던 탑건(Top Gun)

 

윌로우(Willow) - 이 영화는 약간 반지의 제왕같은 느낌이 나네요.

 

그리고 저도 조사하면서 처음 안 사실인데 이분이 그 유명한 영화 "배트맨 포에버(Batman Forever)" 에서 배트맨 역활을 했었네요. 배트맨이 발 킬머 이고 영화 마스크로 유명한 짐 캐리가 악당역을 맡았죠.

 

이렇게 카리스마 있고 멋있던 분이...아쉽습니다. 이분의 특이한 이력은 17세때 줄리어드 학원 연극과에 입학했는데, 최연소 입학생이라는 기록을 현재까지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2. 파멜라앤더슨(Pamela Anderson)

 

캐나다의 배우 및 모델이었지만 2004년 미국 시민권을 취득한 미국인 영화배우, 파멜라앤더슨(Pamela Anderson) = 패멀라 앤더슨이라고도 하죠. 지구상에서 가장 섹시한 여배우중 1명이었다는게 믿기지가 않는모습!

 

3. 존 트라볼타(John Travolta) = 존 트래볼타

 

미국의 배우이자 가수!

 

4. 자넷 잭슨(Janet Jackson)

 

미국의 싱어송라이터입니다.

 

특이점은 고인이 되신 마이클잭슨이 친오빠임. (어쩐지 누구 닮았다고 생각했더니;;;) 외모는 변했지만 그녀의 팝 재능은 여전히 그대로임.

 

5. 액슬 로즈(Axl Rose)

 

액슬 로즈는 미국의 싱어송라이터로 하드 록 밴드 건스 앤 로지스의 리드 보컬이었죠. 현재는 그의 광팬들이 많이 떨어져 나갔다고 함. ㅜㅜ

 

근데..왜 갑자기 잭 블랙이 생각나는 걸까요?

 

6. 헤일리 조엘 오스먼트(Haley Joel Osment)

 

미국의 영화배우!

 

우리들의 기억엔 영화 식스센스의 귀여운 아역이미지가 남아있죠.

도대체 무슨일이 일어났던 거니......

 

7. 멜라니 그리피스(Melanie Griffith)

 

미국의 여배우!

 

8. 리차드 딘 앤더슨 (맥가이버)(Richard Dean Anderson(MacGyver)

 

리차드 딘 앤더슨 (맥가이버)(Richard Dean Anderson(MacGyver)

 

미국의 텔레비전 및 영화 배우이자, 프로듀서 겸 작곡가입니다. 텔레비전 시리즈 맥가이버 에서 주인공으로서 두각을 나타내며 떠올랐죠.

 

우리들의 기억엔 여전히 "맥가이버 아저씨"

 

9. 골디 혼(Goldie Hawn)

 

미국의 여배우. 성형 전 미모는 므흣 남심을 설레게 할 정도였으니...

 

그의 딸은 현재 미국에서 잘나가는 여배우 케이트 허드슨(Kate Hudson)이다.

 

10. 캐리 피셔(Carrie Fisher)

 

미국의 여배우.

 

[출연작품] 스타 워즈 에피소드 4: 새로운 희망 / 스타 워즈 에피소드 5: 제국의 역습 / 스타 워즈 에피소드 6 : 제다이의 귀환 / 해리가 샐리를 만났을 때 / 스크림 3 / 미녀삼총사 : 맥시멈 스피드 / 섹스 앤 더 시티

 

(2017.4.1 추가) 캐리피셔는 2016.12.23일 영국 런던에서 출발해 미국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래스로 향하던 미국 유나이티드 항공 여객기에서 심장마비를 호소해 귀국과 동시에 치료를 받고 있었으며, 치료 닷새만인 2016.12.27일 숨을 거뒀다고 합니다. 캐리피셔 가족의 대변인은 피셔의 딸인 "빌리 로우드" 를 통해 피셔의 사망 소식을 확인했다고 전하며 “27일 아침 8시55분께 세상을 떠났다”고 밝혔습니다.

 

[삼가 고인(故人)의 명복을 빕니다.]

 

11. 커스티 앨리(Kirstie Alley)

 

미국의 여배우.

 

캔사스주립대학에서 농대를 다녔으나 방향을 배우로 바꾸어 1982년에 <스타 트렉 2>의 외계인 승무원인 사비크 중위 역으로 데뷰했다. 강인하면서도 아름다운 그녀의 모습은 곧 팬들의 관심을 끌었으나, 그후 그녀는 몇편의 영화와 TV물들에서 주로 조연으로만 캐스팅됨.

 

12. 데미 무어(Demi Moore)

 

말할 필요도 없는 한때 미국을 주름잡던 영화배우입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영화이자 연인들을 울렸던 "사랑과 영혼" 이란 영화에서 급격히 인기가 치솟았습니다. 1997년 G.I 제인에서는 머리를 삭발한 강인한 여자 군인 역할을 보여주기도 함. 자연스럽게 나이드는것도 좋았는데...

 

영원한 젊음을 유지하려 얼굴에 손을 댓다 그만...

 

13. 맥컬리 컬킨(Macaulay Culkin)

 

어릴 적 우리들의 크리스마스를 즐겁게 해주던 미국의 아역출신 영화배우입니다.

 

총 수입 5억달러(약 5200억)를 벌었던 코미디 영화 "나홀로 집에" 주연을 맡아 일약 세계적인 스타로 발돋움하며, 매년 크리스마스에 TV단골 영화로 모습을 항상 비췄습니다. 그러나 어렸을적 부터 너무 많은 돈을 번 탓일까요...

 

마약에 손을 대고 방탕한 생활을 이어가다 이 모양 이꼴이 되고 말았습니다.

 

14. 키스 리차드(Keith Richards)

 

키스 리처즈는 영국의 음악가로, 롤링 스톤스의 일원이다.

 

전설의 기타리스트라 불리우는 그이 나이는 70살이지만, 현재 그의 외모는 90살 같아 보인다.

 

15. 미키 루크(Mickey Rourke)

 

미국의 유명한 영화배우이다.

 

그의 핸섬하고 부드럽지만 남성다운 외모에 당시 많은 여성들이 가슴 설레여했다.

 

16. 브리짓 바르도(Brigitte Bardot)

 

프랑스 파리 시 태생의 배우, 가수, 모델이었다.

 

1950년 ~ 1960년대를 풍미한 섹스심벌로 알려져 있다. 젊은적 미모는 지금도 프랑스 여배우 중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여성으로 꼽히고 있다. 1970년대 은퇴이후 동물 권익 보호 운동가로 변신했지만, 외국에서는 그녀에게 고양이 냄새가 난다고 한다.

 

17. 슬래시(Slash)

 

영국에서 태어난 미국의 기타리스트이자 작곡가이다.

 

굴뚝을 연상시키는 길다란 검정색 모자와 곱슬머리가 대표적인 상징으로 통한다. 그는 미국의 하드 록 밴드 건스 앤 로지스에서 리드기타를 맡아 1980년대 후반~1990년대 초반에 세계적인 명성을 얻었다. 지금은 그저 둘리의 "살찐 마이콜" 모습 인듯하다.

 

허나, 그가 작곡한 노래와 그의 기타실력을 들어보면 절대적으로 그의 매력에 빠져들게 된다. (최근에 들어봄)

 

18. 캐슬린 터너(Kathleen Turner)

 

미국의 여배우로 이쁜 외모로 주목을 받았다.

 

출연작은 줄리아 줄리아, 로맨싱 스톤, 존 말코비치 되기, 로저 래빗 등등..

 

19. 오지 오스본(Ozzy Osbourne)

 

영국의 헤비 메탈 밴드 블랙 사바스의 리드 싱어! 헤비메탈이 그를 이렇게 만들어 놓은 것일까?

 

20. 닉 놀테(Nick Nolte)

 

미국의 영화배우.

 

사실 그의 정체는 부시였다....?

 

21. 제시카 심슨(Jessica Simpson)

 

미국의 톱 가수이자 배우!

 

외모도 외모지만 그녀는 7차례나 빌보드 top 40에 들고 3번의 골드와 2번의 멀티 플래티넘이루어낸 천재가수! 과연 그녀에게는 무슨일이 일어났던 것일까?

 

22. 에드워드 펄롱(Edward Furlong)

 

에드워드 펄롱은 미국의 영화배우이다.

 

우리들이 잘 알고있는 터미네이터 2: 심판의 날에서 미소년 존 코너 역으로 잘 알려져 있다. 어릴적 외모는 여자들이 진짜 좋아하는 외모임. 그는 6살 연하인 아내 레이첼 벨라에게 심각한 가정폭력을 수시로 일삼아 반경 100야드 이내에는 접근할 수 없는 접근금지 명령을 받았다. 결국 레이첼 벨라가 이혼 소송에 들어가면서 두 사람의 결혼은 파경을 맞았고, 이후, 마약(코카인)에 중독되어 현재도 폐인생활을 하고있다. 개인적으로 너무 안타깝다...

 

이제부턴 마약끊고 운동도 좀 하고 노화된 피부는 한국의 "마스크팩" 열심히 하면 금방 좋아질듯도 하다.

 

23. 매튜 페리(Matthew Perry)

 

미국의 시트콤 배우!

 

오랜 기간 동안 출연했던 시트콤 "프렌즈" 의 챈들러 빙 역으로 잘 알려져 있다.

 

24. 린제이 로한(Lindsay Lohan)

 

린제이 로한은, 미국의 배우 겸 가수이다.

 

아역 광고 모델로 데뷔해 월트 디즈니 회사의 영화에 주로 출연해 주목받는10대 배우로 성장했으나, 최근에는 할리우드의 스캔들 메이커로서 잘 알려져 있다.

 

25. 케빈 페더라인(Kevin Federline)

 

케빈 페더라인은 미국의 래퍼, 댄서, 배우, 모델이다.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전 남편이기도 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