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합 카테고리/랜덤포스트

인터넷 블로그알바로 손 쉽게 돈벌수있는 방법! 심플캐시를 이용해봤어요~

by 만웅이의 꿀정보 2017. 8. 2.
반응형

블로그나 SNS 링크만 변환해도 인터넷으로 돈을 벌 수 있다?


반갑습니다 여러분! 만웅이의 꿀 정보 주인장 만웅이입니다. 오늘은 제가 아주 참신하고 여러분들의 호기심을 확 끌어당길만한 내용으로


포스팅을 작성해보려고 하는데요, 그것은 바로 "블로그알바" 일명

"손 쉽게 인터넷으로 돈버는 방법" 입니다.


저는 평소에 아는 사람들로부터 종종 대단하다는 소리를 많이 듣는편인데요,

그 이유는 지금까지 제가 이뤄놓은 시스템들 덕분입니다.


어떤 시스템이냐구요? 훗..제가 일을 하지 않아도 돈이 들어오는 시스템이죠.


일을 하긴 합니다. 글도 쓰고 동영상도 만들고 사업도 하고...


하지만 중요한것은 지금 당장 내가 일을 하지 않고 3박4일 여행을 간다해도

매일매일 수익이 발생한다는 것입니다. 그런 구조를 제가 만들어 놓았기 때문이죠.


사실 저는 좀 게으른 축에 속합니다.



어렸을때는 학교에 지각도 많이하고 커서도 직장다닐때에도 지각을 많이 해서 혼나기도 많이 혼났죠. 저도 고치려고 해봤는데 천성이 그런지라 쉽지 않더군요. 그래서 저는 종종 이런생각을 했습니다. "내가 일을 하지 않아도 돈이 벌리는 일이 없을까?"


그래서 시간이 날 때마다 구글에서 "돈벌수있는 방법" 에 관해서 많이 검색을 하고 조금씩 조금씩 적용해보았더니 어느새 이렇게 되어있더군요.

제가 전문가는 아니지만 이런 검색능력과 인터넷상으로 돈버는 방법들에 대해서는 누구에게 뒤지지 않는다고 자부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가 이런 방법들중에 1가지를 여러분들에게 한번 공개 해드릴텐데요, "아! 이런것도 있구나!" 라는 생각이 절로 드실겁니다.






링크만 달면 URL광고로 현금이 쌓이는 심플캐시


링크만 달면 돈이 쌓인다? 이런 이야기 들어보셨나요? 아마 처음이실겁니다.


저는 인터넷서핑을 굉장히 많이 하는 편입니다. 국내외는 물론 외국사이트까지 인터넷으로 돈버는 방법을 자주 검색하고는 하는데요,

외국사이트에서도 링크변환만으로 적립금이 쌓인다는 방법은 들어보질 못했습니다.



처음에는 저도 긴가민가 했는데 이게 생각할수록 참신한 시스템이더군요. 간단합니다. 우리가 평소 블로그나 페이스북 트위터등과 같은 SNS에

글을 쓰다보면 외부 링크를 거는 경우가 발생하는데요, 그 떄 단순히 링크를 거는 것이 아니라 심플캐시(www.smpl.cash)로 링크를


변환해서 달면 링크로 이동하기 전에 광고가 삽입되고 링크에 방문자가 생길 때마다 광고수익이 지급됩니다.





놀랍지 않나요?


무심코 우리가 하루에 몇번이고 글을 쓰는 SNS나 블로그 또는 온라인에 연결된 카페나 그 어떤 글을 쓰는 곳에 단순 링크만 심플캐시링크로

변환해서 달면... 수익이 생긴다!!! 여러분은 어떨지 모르지만 저는 굉장히 놀랐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다른일도 하면서 블로그와 유튜브도 운영하고 있는데요, 여기에서 나오는 수입이 꽤 됩니다.

이 수입들은 모두 글과 동영상에 광고가 붙어서 나오는 수익들인데요,


하지만 글 쓰는 일과 동영상 만드는 일은 여간 번거로운 작업이 아닐 수 없죠.


하지만 제가 이 심플캐시를 좋아하는 이유는 "번거롭고 까다롭지 않으면서 수익을 낼 수 있다는 장점" 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이 심플캐시라는 것을 어떻게 이용해야하는지 한번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위에서 말한것처럼 매우 간단합니다.



심플캐시 이용하는 방법


1. 먼저 "심플캐시" 사이트에 접속하면 아래 그림과 같이 심플하면서도 단순한 URL입력창에 광고를 달고 싶은 URL링크를 입력할 수 있는데요,

현금적립금을 받기위해선 먼저 회원가입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심플캐시 홈페이지 www.smpl.cash)



2. 회원가입을 하면 흡사 애드센스(구글광고 관리페이지)와 같은 관리자화면이 나오며 후에 이 화면에서 링크관리나 출금요청등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링크변환을 위해 왼쪽상단 심플캐시를 눌러 메인화면으로 이동하여 저처럼 광고를 달고 싶은 URL링크를 입력 후 우측 종이비행기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3. 그러면 제가 넣은 URL링크 http://4944.tistory.com/가 이런식으로 → http://smpl.cash/tqKCbwTt 변환되고 클릭시 광고가 6초간 나온 후

광고 건너뛰기 버튼이 생성됩니다. 이 버튼을 누르면 본래 링크를 걸었던 URL주소로 이동이 됩니다.



링크입력 → 링크변환 1초만에 아무 의미없이 연결기능만 했던 URL링크가 수익이 생길 수 있는 URL주소로 탈바꿈 되었습니다.

아래그림처럼 방문자 1명당 2원의 적립금액이 꾸준히 쌓여 5,000원 부터 출금이 가능합니다.



여러분 2원이 적은금액 같으시죠? 제가 유튜브로 한달에 웬만한 직장인 월급이상은 벌고 있는데 클릭된 광고를 계산해보니 방문자 1명당

1원정도의 금액이 벌리더군요. 그런데 인터넷상에서 거의 무한대로 손쉽게 수익형URL 링크를 건다면 어떨지 상상해보셨나요?


처음엔 얼마 안되는 금액이지만 광고를 달아놓은 링크가 쌓이고 쌓이면 나중엔 누적이 되어 정말 의미있는 금액이 들어올겁니다.


감이 안 잡히는 분들을 위해 몇 가지 TIP을 드린다면, 우선 본인 블로그나 페이스북, 트위터 하나씩은 다 있잖아요?

그냥 글 쓸때마다 URL링크를 거세요. 예시를 든다면,


"오늘 강남에 있는 파스타 맛집을 갔는데 너무 맛있었습니다" 라고 적은 다음 업체홈페이지나 관련포스팅 링크를 걸어버리시면 됩니다.

팬카페같은 곳에 글을 남기신다고 하면 "에이핑크 관련뉴스 모음" 이라고 적으신 다음 저처럼 관련뉴스를 찾아서 변환링크를 거세요.



클릭 후 방문자는 이거 관련링크가 아니라 그냥 광고잖아? 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이럴때는 링크밑이나 위쪽에

<클릭 후 우측상단 광고건너뛰기를 누르시면 관련링크로 이동합니다.> 이런 보충문구를 하나 넣어주면 도움이 될 수 있겠죠?


에고 힘들어...ㅠㅠ 글 쓰는데 집중하다보니 몇 시간이 금방 지나갔네요...오늘은 여기까지 써야겠습니다...

제가 쓴 포스팅이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고 공감도 한번씩 눌러주세요~


<심플캐시 홈페이지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