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합 카테고리/랜덤포스트

온라인마케팅 홍보효과좋은 심플캐시를 추천합니다

by 만웅이의 꿀정보 2021. 4. 4.
반응형

 

매출올리는 온라인광고 어디 없을까?

 

[해당글은 2016년 11월 6일 작성한글로 2021년 4월 4일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심플캐시 사이트 확인해 본 결과 홈페이지가 없어졌네요. 힘들게 포스팅한 글 삭제하긴 그렇고 이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흔히들 사업의 성공은 홍보가 90% 라는 말이 있습니다.

말 그대로 온라인사업은 온라인마케팅을 어떻게 진행하느냐에 따라 매출이 비약적으로 늘어날 수도, 혹은 매출이 저조할 수도 있는 성공의 기준이 됩니다.

이미 사업을 시작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제 말에 충분히 공감이 가실 겁니다.

반면, 대박을 꿈꾸며 이제 막 사업자등록증을 낸 신규사업자들은 얼마 지나지 않아 매출의 벽에 부딪히고 온라인홍보의 절실한 도움을 필요로 하게 될 겁니다.

사실 홍보가 중요하다는 것을 모르는 분들이 어디 있겠습니까?

저만해도 지금 하고 있는 판촉물사업이 1년도 채 되지 않았지만, 온라인홍보의 중요성을 깨닫고 수십가지의 다양한 마케팅방법을 적용해 보았습니다. 지식인마케팅부터, 키워드검색광고, 배너광고, 블로그마케팅, 댓글마케팅, 뉴스기사, 페이스북마케팅 등등...제가 광고비로 책정한 자금한도 내 에서는 할 수 있는 방법을 모두 적용해 보았고 실제로 광고를 하면 할 수록 매출이 훨씬 늘어난다는 것도 제가 직접 체험해 보았습니다.

하지만 제가 위에서 말씀드린 대부분의 광고는 매출에 비례해 광고비로 나가는 돈이 너무 많다는 것이 단점인데요, 오늘은 제가 직접 온라인광고를 진행하면서 저렴하면서도 제일 효과가 좋았던 "심플캐시" 사이트를 이용한 "홍보방법" 을 알려드릴테니 매출을 올리고 싶으신 사업주들에게 분명 큰 도움이 될 것 입니다.

심플캐시가 무엇인가요?

 

일단 심플캐시라는 사이트에 대해서 궁금하실 텐데요, 이름 그대로 아주 심플합니다.

우리가 평소에 글을 작성할 때 링크를 삽입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단순하게 연결기능만 하던 링크를 심플캐시 사이트를 이용해 링크변환을 해주면 본래의 링크주소로 연결되기 전 중간에 8초 정도의 광고가 나타나게 됩니다.

이 광고는 광고를 의뢰한 광고주의 홈페이지를 말하며 누군가 링크를 클릭하게 되면 자연스레 광고주의 홈페이지로 고객이 유입이 되며 노출이 되는것이죠.


온라인홍보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점은 바로 유입률인데요, 내가 아무리 좋은상품을 판매한다고 해도 내 쇼핑몰이나 홈페이지를 보는 사람이 없다면 판매를 할 수가 없고 매출도 당연히 일어나지 않겠죠.

한마디로 말해서 일단 많은 사람들이 내 사이트를 열람을 해야 물건을 사든 관심을 가지든 한다는 것입니다.

아래 그림은 제가 운영하는 7080기프트라는 판촉물 사이트인데요, 평소 10~20명 정도의 고객들이 방문을 합니다.


하지만 심플캐시 광고를 적용하고 난 뒤로는 무려 10배 이상 유입률이 높아졌는데요, 심플캐시를 통해 유입되는 방문자들은 현재 100개 이상의 블로그와 sns매체를 통해 유입이 되기 때문에 언제든지 높은 광고효과를 느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심플캐시라는 사이트는 현재 1,000명의 고객들을 사이트에 유입시키는데 겨우 3,000원 이라는 저렴한 금액을 받고 있는데요, 중요한 것은 중복 방문자와 프록시 ip, 그리고 외국 ip 사용자들의 유입은 과금되지 않기 때문에 3,000원으로 실질적인 1,000명의 순수한 대한민국 네티즌들에게 광고를 노출시키는 "효과가 있다" 라는 것입니다.

저도 심플캐시를 이용하는 광고주의 한 사람으로서 가격대비 높은 홍보효과를 직접 느끼고 있는데요, 제가 여러가지의 온라인광고를 진행해 봤던 사업주로서 단언컨대 이런 금액으로 이런 광고효과를 누릴 수 있는 곳은 "이곳" 밖에 없다고 많은 분께 말씀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심플캐시로 온라인광고 진행하는 방법

 

자, 그렇다면 심플캐시가 어떤 곳인지 알아봤으니 실제 광고를 의뢰할 때는 어떻게 해야하는지 절차를 간단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생각보다 간단한데요, 먼저, 심플캐시 사이트(www.smpl.cash)에 접속 한 뒤 회원가입을 하시면 아래와 같이 관리자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왼쪽 카테고리에서 광고의뢰를 클릭하면 URL광고 의뢰하기 목록이 나타나고,
이곳을 클릭한 뒤 홈페이지주소 등의 세부정보를 작성하시면 됩니다.


광고의뢰비용을 보시면 1,000명당 가격은 기본적으로 3,000원으로 책정이 되어 있는데요,

10개의 수량을 주문했다고 한다면 10,000명의 방문자를 총 3만원에 주문한 것이 되겠죠. 노출 경로도 원하는 대로 설정할 수 있는데요, 저는 PC와 모바일에 모두 노출이 되게 설정을 했습니다.

세부설정을 끝낸 뒤 마지막으로 결제를 하게되면 1~2일 안으로 광고가 노출되는데요, 그 뒤의 일은 직접 경험해 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아마 지금껏 해보셨던 어떤 광고보다도 더 효과가 좋다라는 것만 제가 말씀드릴 수 있겠네요.

참고로 성인사이트나 도박사이트, 불법사이트등의 광고는 승인이 나지 않는다고 하니 미리 알아두시구요, 마지막으로 경제가 아무리 어렵다 어렵다고 해도 솟아날 구멍은 있으니 다들 힘내시길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하구요 마지막으로 공감 한 번씩만 눌러주시는 센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