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합 카테고리/랜덤포스트

pdf jpg 변환 5초만에 무료사이트에서 변경하는 방법

by 만웅이의 꿀정보 2017. 6. 14.
반응형


생각보다 간단한 pdf jpg 변환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저는 문서작업시 주로 pdf를 이용하여 문서작성 및 파일보관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다 가끔씩 pdf파일을 jpg파일로 변환시켜야 하는 경우가 발생하기도 하는데요,

그럴때마다 프로그램설치없이 온라인상에서 단 5초만에 "pdf jpg 변환" 을 하곤 합니다.



직장인들이라면 한번쯤은 이런 pdf jpg 변환작업을 해야 할 때가 있으실텐데요,

제가 사용하는 방법을 가르쳐 드릴테니 한번 따라해보시면 아주 편하실 겁니다.



pdf jpg 변환을 도와주는 무료사이트 올인PDF


제가 pdf jpg 변환시 애용하는 사이트는 "allinpdf" 라는 문서변환 전문사이트입니다.



문서파일, 이미지 파일, 벡터파일 등을 pdf 및 이미지로의 변환을 지원하며,

미리보기 기능을 통해 온라인상에서 바로 파일내용을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기존의 문서변환사이트인 "smallpdf" 는 1시간에 2번 밖에 이용하지 못하는

실질적 유료인데 반해 올인PDF는 완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pdf jpg 변환" 작업은 매우 간단하며 단 5초면 변환이 완료됩니다.


1. 올인PDF(https://allinpdf.com/)접속 후 파일변환을 눌러주세요.



2. JPG로 변환할 PDF파일을 드래그하거나 파일선택을 눌러 추가해주세요.



3. 원하는 결과포맷을 JPG로 선택한 다음 OK를 누른 뒤 기다리면 됩니다.



PDF크기에 따라 5초 ~ 10초 정도의 변환시간을 거치면 아래와 같이

pdf jpg 변환이 완료된 결과물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제가 변환한 PDF파일은 양이 많아 압축형태로 변환이 되었는데요,

압축을 풀었더니 아주 놀라운 결과가 나왔습니다.



총 82page에 달했던 pdf파일이 한건 한건 jpg파일로 모두 변환되었는데요,

이런 놀랍고 편리한 기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게 참 신기하기만 합니다.



편집이 용이하지 않은 pdf파일을 굳이 jpg파일로 변환하는 이유가 궁금하실텐데요,

pdf문서는 pc상에 pdf 뷰어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지 않으면 열람이 불가능합니다.


그리하여 관리가 편한 jpg파일로 많이 변환하시곤 하는데요, 이럴때 제가 알려드린

올인PDF(https://allinpdf.com/)사이트를 이용하시면 손쉽게 변환할 수가 있습니다.



▶ 추천포스팅 : ppt pdf변환(파워포인트 pdf변환) 방법
▶ 관련포스팅 : PDF 합치기 & 나누기 방법
▶ 관련포스팅 : doc pdf변환(워드 pdf변환)방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