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합 카테고리/랜덤포스트

고코투어 이벤트당첨으로 오션투유리조트 다녀왔어요~(후기)

by 만웅이의 꿀정보 2017. 6. 14.
반응형

내게도 이런 행운이! 고코투어 무료숙박이용후기~

 

 

언제나 여행가는것을 즐기고 좋아하는 저 인데요, 이번에 이벤트 당첨으로 무료숙박을 이용하구 왔습니다.

제게도 이런 행운이 오다니ㅠㅠ...

 

바로 고코투어에서 진행한 주사위 이벤트로 회원번호에 1~6 숫자가 모두 포함된 512명 회원에게 무료숙박이용권을 제공해 주는 이벤트였는데 제가 당첨이 됬네요.

 

처음엔 당첨소식에 조금 의심도 가고 의아했지만 당첨되자마자 신나서 바로 예약을 하고 다녀왔습니다.

 

제가 이벤트를 통해 숙박을 이용한 곳은 "오션투유리조트" 라는 곳인데요, 강원도 고성군에 위치, 주변에 속초와 설악산이 근접해 있고 삼포해수욕장과 불과 1분거리 남짓한 목 좋은 곳에 위치한 "리조트" 였습니다.

 

해변가 근처라니!! 들뜬 마음에 기대반 설렘반으로 찾아 갔습니다.

 

다만, 무료 숙박이용권으로 가는거라 방이 구리진 않을까,

또 이용하는데 불편사항이 있진 않을까...

 

내심 걱정을 많이 했는데 쓸데없게도 그것은 제 기우였습니다.

 

눈칫밥 먹을거 없이 편안하게 잘 이용하고 왔거든요. ㅋㅋㅋ

 

먼저 프론트에 들어서자 입구부터 깔끔하고 정돈이 잘 되있어서 여기서 마음이 한결 놓이더라구요.

 

 

객실키를 건네받고 드디어 입실!!!

 

개인적으로 저는 어디 놀러가서 방문을 열 때가

오묘하게 긴장도 되면서 기분이 묘해지는데요,

 

제가 배정받은 방은 23평으로 굉장히 넓고 객실 또한

깔끔하게 정돈이 되있어서 기분이 좋고 마음이 놓였습니다.

 

 

방에서 탁트인 바다를 바라보니 답답한 가슴도 뻥 뚫리는것 같고

 

간만에 예쁜 바다를 바라보고 있자니 꽤나 감격스럽더군요. ㅠㅠ

 

 

리조트를 조금 둘러보니 바베큐시설과 식당, 연회장 등 부대시설도 잘 갖춰진 곳이더라구요.

 

곧바로 1분거리에 있는 삼포해수욕장으로 발걸음을 옮겨서 간만에 바다내음도 맡고

바닷물에 몸도 적시다 보니 "삼포해수욕장" 에서 시간가는줄 모르고 놀았네요. ㅋㅋ

 

 

다음번에도 혹여 강원도로 놀러갈 일이 있다면, 그때는 제가 직접 찾아서 와보고 싶더라구요.

 

제게 좋은 기회를 준 고코투어에 넘 감사 드리고 오션투유리조트 정말 잘 이용했습니다.

 

 

글을 쓰다보니 또 놀러 가고 싶어지네요. ㅠㅠ

 

마지막으로 고코투어를 조금 더 싸게 이용하는 팁을 좀 가르쳐 드리자면, 현재 고코투어에서 추천인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고코투어 어플을 설치하셔서 추천인코드에 194729 입력하시면 5천원 할인쿠폰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고코투어 어플 바로가기 링크>

 

앱을 이용해서 결제하시면 추가로 2천원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휴가계획 있으신 분들은 국내최대

할인숙박 예약업체인 "고코투어" (저도 요번에 처음 알았네요 ㅎ)를 한번 이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 추천포스팅 : 뮤지컬웨딩식을 올린 친구결혼식 후기~

▶ 추천포스팅 : 매출을 팍팍 올려주는 여름홍보물 & 판촉물종류

▶ 추천포스팅 : 생리통에 좋은것은? 쑥뜸의 효과 알아보기

▶ 추천포스팅 : 가평 100대 맛집 무한리필 숯불바베큐 먹방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