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514

롤 대리 & 롤 듀오 해외사이트와 국내사이트 무엇이 다른가? 해외 롤대리업체와 국내 롤대리업체 비교분석 해봤어요~ 리그오브레전드, 일명 "롤" 이라 불리는 이 게임은 아시다시피 대한민국 게임유저라면 모두 한번쯤 경험해봤을 아주 유명한 게임이죠. 미국 게임개발사 "라이엇게임즈" 가 개발, 2011년 12월 4일 한국에서 정식으로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무려 204주간 PC방 게임점유율 순위 1위를 유지한 전무후무한 기록의 역대급 게임이기도 합니다. 이런 인기를 힘입어 LOL 프로게이머의 탄생과 "롤드컵" 이라는 대회까지 치르며 지금까지도 유저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이와 더불어 롤유저들의 게임내 욕구 또한 커져 랭크라 불리우는 일명 5:5 맞짱매칭을 롤고수가 대신 해주는 "롤대리" 시장도 생겨났습니다. 롤대리말고도, 롤듀오, 배치고사대리 등의 영역도 생겨났지.. 2017. 5. 31.
가평맛집 100대 맛집에 선정된 무한리필 숯불바베큐 "여우사이" 에 다녀왔어요~ 가평 놀러갔다 발견한 숯불바베큐 맛집 먹방후기 날씨 좋은 주말을 맞아 여자친구와 가평으로 놀러갔다 왔습니다. 시원한 바람과 따뜻한 햇살을 받으며 남이섬도 구경하고가평 8경중 2경으로 불리는 "호명호수" 도 구경하다 왔는데요, "금강산도 식후경" 이라고 놀러갈때 역시나 빠질 수 없는것이 바로 "맛있는 음식" 아니겠습니까!! 호명호수를 구경하고 내려와 뭘 먹을까? 폭풍검색하던 중 가평에서 아주 유명한 맛집을 한 군데 발견했습니다.이름도 특이한 "여우사이" 라는 음식점인데 숯불바베큐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무한리필 고깃집이었습니다. 이곳으로 말할 것 같으면 가평군수가 선정한 가평군이 자랑하는 100대 가평맛집에 뽑힐 정도로 가평에서는 아주 유명한 곳입니다.이미 전국구방송 KBS 생생정보통 100회에 소개되어.. 2017. 5. 30.
ppt pdf변환(파워포인트 pdf변환)을 온라인에서 5초만에 뚝딱! "allinpdf" 사용방법 파워포인트 PDF변환을 온라인에서 간단하게 할 수 있는 방법 직장인들과 대학생들이라면 업무 또는 과제를 이유로 파워포인트를많이 사용하실텐데요, 문서작성 후 보관에 있어 문서의 수정과 불법도용을 막기위해 ppt pdf변환을해두는 것이 문서보안상 더 유리할 수 있습니다. PDF 형태로 변환하여 제출하거나 이메일을 보내는 등 그 편의성에 있어서도다른 문서들보다 우월합니다. 하지만 "파워포인트 pdf변환" 을 하는 가장 큰 이유는 언제 어디서, 어떤 컴퓨터에서 PDF 문서를 보게 되더라도 작성자가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 즉,원본문서 그대로를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ppt pdf변환방법은 프로그램 설치형과 기타 여러가지 방법들이 있는데요,그 중에서도 제일 간단하고 빠르게 작업할 수 있는 온라인 문서변환사이트.. 2017. 5. 27.
xls pdf변환(엑셀 pdf변환)을 온라인에서 3초만에! 올인PDF(allinpdf) 사용방법 엑셀 PDF변환을 온라인에서 간단하게 할 수 있는 방법 저는 MS office 제품중에서는 엑셀을 가장 많이 사용하는데요, 종종 엑셀로 만든 문서를 pdf로 변환하는 즉, xls pdf변환작업을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 누군가 내 문서를 손 쉽게 수정할 수 없게 만들거나 호환성을 위해서 말이죠. 저처럼 엑셀 pdf변환작업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오늘은 회원가입도 필요없고 완전무료로 PDF변환작업을 할 수 있는온라인사이트 "올인PDF(www.allinpdf.com)" 사용방법을 여러분께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관련포스팅 : PDF 합치기 & 나누기 방법▶ 관련포스팅 : doc pdf변환(워드 pdf변환)방법 ▶ 관련포스팅 : ppt pdf변환(파워포인트 pdf변환)방법 손쉽게 3초만에 온라인에서 xls.. 2017. 5. 27.
hwp pdf변환(한컴오피스 pdf변환)및 미리보기가 가능한 무료온라인사이트 "allinpdf" 한컴오피스 PDF변환을 온라인에서 간단하게 할 수 있는 방법 오늘은 hwp문서를 손 쉽게 pdf문서로 변환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알다시피 마이크로소프트사의 ms 오피스(워드,엑셀,파워포인트)는문서작업에 있어 대명사라 할 정도로 널리 쓰이고 있고, 실제로 전세계 90%가 사용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대부분의 나라에서 점유율 1위를 고수하고 있지만 유독 한국에서만큼은 점유율1위를 탈환하지 못하는 실정인데요, 그 이유는 한컴오피스(hwp) 때문입니다. 기능적으로 볼때 한컴이 더 우수하다는 것을 빼더라도 정부공인 프로그램으로지정되 있어 관공서는 100%, 관공서와 관련된 업무를 하는 기업도100% 사용하기 때문이죠. 사용빈도가 높고 중요한 문서들이 많은만큼 이와 관련하여 상대적으로 보안이우수하고 .. 2017. 5. 27.
음식물처리기(렌탈) 리얼 사용후기 "스마트카라 플래티넘" 한대 장만했습니다. 음식물쓰레기로 인해 초파리로 들끓던 주방이 깨끗해졌다! 안녕하세요. "만웅이" 입니다. 오늘은 음식물처리기 구매후기를 한번 작성해볼까 합니다. 애초에 음식물처리기는 관심도 없었는데요, 어느순간부터 주방에 초파리인지 날파리인지 벌레가 들끓기 시작해 어쩔 수 없이 한대 장만했습니다. 창문은 열어도 방충망은 열지도 않았는데 이것들이 어디서 이렇게 들어오는지 한쪽에 담아둔 음식물쓰레기통으로 몰려들더니 점점 그 수가 많아지더군요 ㅠㅠ 아마도 음식물찌꺼기를 젖은채로 통에 담아두니 뚜껑을 닫아도 냄새가 새어나가 그런듯 한데, 앞으로 날은 점점 더워질테고 악취도 스멀스멀 올라오니 환장할 노릇... 그렇다고 음식물쓰레기봉투가 다 차지도 않았는데 버릴수도 없는 노릇이고... 휴...저만 이런 고민을 하는 건가요? 혼자살다.. 2017. 5. 27.
jpg pdf변환(사진 pdf변환)을 손쉽게 도와주는 온라인사이트 "allinpdf" 사진 PDF변환을 온라인에서 간단하게 할 수 있는 방법 저는 풍경사진이나 배경사진을 모으는 취미가 있습니다. 답답하거나 스트레스를 받을 때 그 사진들을 한번씩 쳐다보면 마치 내가 그 곳에 와 있는 것처럼 기분이 좋아지고 마음이 편안해지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 사진들을 효과적으로 그리고 통합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jpg pdf변환을 통해 간단하고 손쉽게 PDF 문서로 소장하기도 합니다. 저 뿐만 아니라, 직장에서나 학교에서 업무 등으로 인해 종종 이런 변환작업을 해야 할 때가 여러분들도 있을텐데요, 굳이 번거롭게 변환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고 온라인에서 불과 몇 초만에 사진 pdf변환을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 여러분들께도 잠시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올인PDF(https://allinpdf.com)라.. 2017. 5. 26.
월경전증후군과 생리통에 좋은 쑥뜸기구! 과연 어떤 효능이 있을까? 여자를 힘들게 하는 생리통의 원인과 치료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제가 한달 중 유독 긴장하는 날이 있습니다. 바로 여자친구의 "생리 날" 인데요, 한달을 4주로 쳤을때 1주일정도는여자친구의 심기를 건드리지 말아야 합니다. 왜냐하면, 언사와 행동을 섣불리 했을시 자칫 머리카락이 뜯길 수도 있는대참사가 벌어질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생리통으로 인한 극심한 통증이 스트레스를 유발하고 성격도 예민하게만들기 때문에 조심해야하지만 고통스러워하는 모습을 보면 가슴이 아픕니다. 제 여자친구와 같이 생리통이 극심한 여성들이 있는 반면 아예 통증을 느끼지못하는 여성들이 있는데 저는 그 차이가 어디서 오는건지 궁금했습니다. 그리하여 제가 사랑하는 여자친구를 위해, 또한 제 특유의 호기심과 끈기로생리통에 관한 방대한 자료를 수집.. 2017. 5. 26.
doc pdf변환(워드 pdf변환)시켜주는 웹사이트 올인(allinpdf)PDF 사용방법 워드 PDF변환을 온라인에서 간단하게 할 수 있는 방법 오늘은 저번 시간에 이어 문서확장자 변환사이트 "allinpdf" 를 이용해 doc pdf 변환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지난 포스팅은 아래참조 ↓) ▶ 관련포스팅 : PDF 합치기 & 나누기 방법 http://4944.tistory.com/613 알다시피 워드프로세서는 마이크로소프트가 제작 & 판매하는 프로그램으로 전세계 90%가 사용하고 있는 대표적인 문서프로그램인데요,보통 문서를 제작할 때 많이 사용하지만 워드프로세서의 비호환성 때문에 가끔씩 포맷에러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그리하여 이력서나 업무와 관련된 중요한 문서같은 경우에는 보안성이 좋고 호환성이 좋은 PDF파일로 변환해놓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저도 문서를 다루는 직업이다보니 doc pd.. 2017. 5. 23.
pdf합치기(나누기)를 무료로 작업할 수 있는 웹사이트 allinpdf 몇 번의 클릭만으로 간단히 pdf파일을 합치는 방법 보통 문서작업시 PDF파일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 역시도 글을 쓰는 직업인지라, 대중적이고 인터페이스가 깔끔한 PDF를 이용하여 문서작성을 해야 할 때가 많지만, 불편한 점도 한 두 가지가 아닙니다. 그 중에서도 PDF합치기와 나누기를 할 때 가장 곤욕스러운데요, 아시다시피 PDF는 어도비사에서 개발한 전자문서로 이미 세계전자문서 표준으로 인식되고 있지만 편집이나 수정이 어렵다는게 흠입니다. 기존의 방식대로 수정을 하려면 nes pdf, 알 pdf, 아크로뱃 프로, 폴라리스 오피스 등의 설치형 pdf유틸을 사용해야 하는데요, 해당 프로그램들은 대부분 유료이거나 프로그램이 꼬이면 변환이 불가합니다. 또한, 설치형이다 보니 어디서나 설치가 되어 있.. 2017. 5. 19.
김포사우2차 스카이타운 돈버는 로또 조합아파트 내집마련과 부동산투자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지역주택조합아파트 한국인이 소망하는 소원 1위는 "내집마련" 이라고 합니다. 땅 덩이가 좁고 인구는 많은 한국에서 매년 집값이 오르는건 당연한 현상이며,특히 인구가 집중된 서울과 경기도권은 그 현상이 더 도드라질 수 밖에 없습니다. 저도 나이가 들어가면서 내집마련의 꿈을 쫓아 부동산투자에 많은 관심을 갖다보니지금은 어느새 반 전문가가 다 되었을 정도로 부동산에 대한 지식이 해박해졌고, 인맥도 많아져 좋은 부동산이 있으면 남들보다 빨리 정보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아시다시피 좋은 집을 주변시세보다 싸게 구입하고 싶다면 정보가 빨라야 하는데요,오늘은 제가 여러분들도 눈이 확 띄일만한, 좋은 아파트 시세정보를 하나 드릴까 합니다. 바로, 2017년 4월 20일부터조합원.. 2017. 5. 18.
성인심리상담센터 추천! 마인드원 선릉점 방문후기에요~ 심리상담센터 비용 및 이용후기 올려드려요! 이 세상에는 최첨단 의학기술로도 고치지 못하는 병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마음의 병" 인데요, 어릴적 좋지않은 기억으로 인한 트라우마와 또는 지속적이고 억압된 스트레스로인한 앙금과 상처가 마음에 쌓이면 신체 또한 쇠약해지고 무너져버리는 무서운 병이죠. 마음의 병을 고치는 방법은 딱 한 가지 입니다. 나를 숨막히게 하는 원인을 찾아 제거하고 제거할 수 없다면 깊이 잠재되어 있는 나의 성숙하고 건강한 자아를 찾아내어 건강한 정서를 형성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나홀로 이런 과정들을 극복하는 것은 쉽지가 않습니다. 오히려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우울증이나, 자존감의 상실, 신체적 & 정신적인 문제가 심해질 수 있으므로 전문가에게 심리상담을받아 보는것이 빠른 치유의 길이.. 2017. 5. 14.
인천공항주차대행(요금) 브이아이피발렛파킹 이용후기~ 24시간 안전하게 내 차를 보관할 수 있다는 인천공항주차대행서비스 이용해봤어요~ 오늘은 여행을 위해 인천공항으로 직접 차를 끌고 가시는 분들에게 도움 될 만한 정보를 하나 투척할까 합니다. 바로 인천공항주차대행 서비스인데요, 아는 지인이 한번 사용해보고 괜찮다고 해서 저도 이용해봤는데 생각보다 요금이 저렴하고 편리해서 해외여행을 가기위해 인천공항에 갈 때마다 사용하고 있어 정보공유차 포스팅을 직접 작성해봤습니다. 저도 이전까지는 이런 서비스가 있다는 것을 알지못해 공항버스를 자주 이용했지만 사실 불편한게 한 두가지가 아니었습니다. 버스시간도 맞춰야 하고 버스정류장까지 가는 택시비용과 생각보다 비싼 공항버스요금... 그렇다고 차를 끌고가기엔 막상 인천공항의 비싼 주차요금과 수일간 주차장에 방치되어있을텐데 .. 2017. 5. 12.
코아 스마트밴드 CKHR(ck7)로 건강관리를? 스마트밴드 구매후기 스마트밴드가 뭐에요? 최근들어 폭발적인 성장을 기록하고 있는 분야가 하나 있습니다. 바로 헬스케어 시장인데요, 그 중에서 가장 대표적인것이 스마트밴드입니다. 스마트 밴드란 모두 아시다시피 사용자의 손목에 감아쓰는 전자제품을 말하는데 하루에 얼마나 걸었는지, 열량 소비는 얼마나 했는지, 수면시간은 몇 시간인지 등의데이터를 축적해서 사용자에게 보여주는 대표적인 헬스케어 제품입니다. 세계유수의 IT업체들이 주목하는 제품도 스마트밴드같은 웨어러블 기기 즉,몸에 착용하는 형태의 컴퓨터(전자제품)를 주목하고 있는데요, 이미 여러종류의 제품들이 시장에 출시되어 각자의 매력을 뽐내고 있습니다. 제가 스마트밴드에 관심을 갖게 된 이유는 특히 운동할 때 휴대폰을 들고 다니기가 상당히 귀찮은데 스마트밴드처럼 손목에 간단히차.. 2017. 5.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