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613

중고차앱(어플) 추천! 자동차딜러가 필요없는 직거래 꿀카 이용방법 중고차를 거래하는데 과연 딜러가 필요할까? 오늘은 중고차를 거래하려는 분들에게 유용한 중고차앱(어플)을 하나소개해드릴까 하는데요, 그 전에 제가 하나만 묻겠습니다. 중고차를 구매하고 판매하는데 꼭 중고차딜러가 필요한가요? 너무나 당연한 질문이라 당황스러우신가요? ㅎㅎ 어쩌면 우리는 그동안 너무나 자연스럽게 여겨왔던 중고차딜러의 존재를 이제는중고차시장에서 더이상 볼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 아니, 이미 그렇게 시작되었습니다. 왜냐구요? 후훗... 왜냐하면, 소비자들은 아주 현명하기 때문입니다. 현명한 소비자들은 이제 중고차를 구매하거나 판매할때 더이상 중고차딜러를 찾지 않고,대신 "꿀카" 라는 중고차앱(어플)을 이용하여 거래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중고차앱(어플) 꿀카? 그게 뭔가요? "꿀카" 라는 서비스를 .. 2017. 6. 30.
순천아이폰수리 잘하는곳 순돌이모바일에서 액정을 고쳤어요~ 스마트폰을 수리하는 방법 몇가지 공개해드릴게요~ 스마트폰의 가장 큰 단점이자 장점! 바로 큰 액정화면인데요,화면이 넓어서 사용자가 보기 편한 장점이 있지만 반대로 액정이 깨지거나 손상되면 액정교체비용이 만만찮은 단점도 있습니다. 아이폰을 사용하던 저도 액정이 깨지는 바람에 눈물을 머금고 일전에 친구가 액정을 수리하러 갔다가 비용이 싸다고 추천해준순천아이폰수리 전문점 "순돌이모바일" 이란곳을 찾아 액정을 교체했습니다. ㅠㅜ (제가 방문했던 순천아이폰수리 전문점 순돌이모바일) (액정교체 후와 액정교체전 비교사진) 참고로 아이폰액정을 교체하는 방법은 몇가지가 있습니다. 그러나 제가 정품서비스센터를 놔두고 굳이 전문수리업체에 AS를 맡긴이유가 있는데요, 첫번째방법은 애플 공인서비스센터에서 액정을 교체하는 방법입.. 2017. 6. 29.
인테리어액자 파는곳 트리빌리지에서 집들이선물을 구매했어요~ 센스있다고 칭찬받은 인테리어액자 선물후기~ 얼마전에 결혼한 제 친구가 집들이를 한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남들 다하는 생활용품 화장지, 수건 등의 평범한 선물은 좀 아닌 것 같아 저는 특별한 선물을 하기로 했습니다.신혼집에 어울릴만한 선물이 뭐가 있을까? 라는 생각을 하다 발견한 인테리어액자! 최근들어 선물용이나 인테리어용으로 인기가 높은 최신아이템이라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인테리어액자들은 오프라인에서 직접보고사야 된다고 생각했지만 시간도 없고, 날씨도 덥고, 그리고 잘 모르는 분야라 괜히 바가지 씌일것 같고... 집에서 편하게 에어콘쐬면서 인터넷으로 꽤 오랜시간 폭풍쇼핑을 했는데요,생각보다 종류도 다양하고 정말 예쁘고 괜찮은 액자들이 많더라구요. 의외로 인테리어액자 쇼핑몰이 많아서 고르는게 여간 쉽.. 2017. 6. 27.
인천스마트폰복구 전문업체로 유명한 모바일솔루션 이용후기에용~ 스마트폰복구는 무조건 법원감정전문업체로 가세요. 얼마전에 정말 심장철렁한 사건이 하나 있었습니다.집으로 놀러온 제 어린조카녀석에 의해 휴대폰이 박살났는데 균열이 간 곳으로 물이 들어가 사진과 데이터가 모두 소실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프리랜서라 스마트폰안에 중요 업무내용들이 상당히 많기에 부랴부랴 검색을 통해 데이터복구를 잘해서수사기관이나 법원감정전문업체로 선정되있다는 인천스마트폰복구 전문업체 "모바일솔루션" 을 찾아갔습니다. 처음엔 AS센터를 찾아갔지만 기기는 고칠 수 있지만 데이터복구 자체는 힘들다고 하더군요. 휴대폰은 다시 구매하면 그만이지만스마트폰안에 들어있는 자료들과 특히 여자친구와 추억이 담긴 수 많은 사진들은 꼭 살리고 싶었습니다. ㅜㅠ 여기서 여러분들도 아셔야 할 점은 휴대폰자체를 고치.. 2017. 6. 23.
윈도우 10 추천 앱 몇 가지 공개합니다. 사람들에게 호평받은 몇몇가지 윈도우 10 추천 앱 Windows 10을 사용하면 태블릿과 휴대전화, PC 및 Xbox에 이르기까지모든 유형의 기기에서 실행되는 앱을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Windows 8과 다른 큰 특징은 Windows10에는 "앱" 과 "앱 스토어" 가 있는데요,원하는 작업을 더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고 더 즐거운 사용환경을 제공합니다. 윈도우10에는 자체 내장된 기본 앱들도 많지만 앱스토어에는 무료앱들도 다양하며,가장 매력적인면은 스마트폰에서 태블릿, 노트북, 강력한 데스크톱 PC, 게임콘솔 등 HoloLens 3D 확장현실 헤드셋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치에서 실행할 수 있는 능력입니다. 오늘은 제가 여러 유저분들께 알짜배기 윈도우 10 추천 앱 몇가지를 소개시켜 드릴게요. 윈.. 2017. 6. 22.
와일드망고다이어트 효과 및 효능과 관련제품 알아보기! 아프리카가 건내준 다이어트의 최고봉 "와일드망고" 에 숨겨진 놀라운 비밀 지금으로부터 불과 3 ~ 4년전....미국의 인기토크쇼 "닥터 오즈쇼(DR. OZ Show)" 에 당시 이름도 낯설었던 아프리카의 무명과일 "와일드망고" 가 소개됩니다. 특별할 것이 없었던 이 과일은 이후 ABC News, FOX News, 호주 ABC Radio, Reuters 등 호주와 영국의 TV 방송 및 토크쇼에 소개되면서 "다이어트의 왕" 이란 칭호를 부여받습니다. 왜냐하면, 와일드망고다이어트 효과가 실제로 체중감량에 엄청난 효능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마트에서 사다먹는 망고는 자연에서 가장 즙이 많고 맛있는 과일 중 하나입니다. 주로 열대아시아, 열대호주 서인도제도, 중남미까지 모든 열대지방에서 널리 재배.. 2017. 6. 17.
와일드망고다이어트 두달만에 12.8kg 체중감소효과 리얼? 살빼는데 좋다는 리얼 와일드망고 다이어트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만웅이" 입니다. 최근들어 전세계적으로 핫한 다이어트가 하나 있는데요, 여러분도 많이 들어보셨을 "와일드망고다이어트" 라는 것입니다. 아프리카에서 자생하는 와일드망고의 씨앗에는 식욕억제와 지방분해를 돕는 성분이 들어있어 미국과 유럽에서 다이어트식품으로 폭발적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하지만 와일드망고를 그냥 마트가서 사다 먹는다고 살이 빠지는 것은 아닙니다. 위에서 말했듯이 과육이 아닌 씨앗에 해당성분들이 들어있기 때문에 별도의 정제된 방법을 통해서만 그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그 방법이 바로 씨앗의 핵심성분들을 추출해서 만든 알약인데요, 제품의 정식이름은 "리얼 와일드망고 다이어트" 라고 부릅니다. 만약, 정제되지 않은 쌩 리얼 와일드 망고.. 2017. 6. 16.
고코투어 이벤트당첨으로 오션투유리조트 다녀왔어요~(후기) 내게도 이런 행운이! 고코투어 무료숙박이용후기~ 언제나 여행가는것을 즐기고 좋아하는 저 인데요, 이번에 이벤트 당첨으로 무료숙박을 이용하구 왔습니다. 제게도 이런 행운이 오다니ㅠㅠ... 바로 고코투어에서 진행한 주사위 이벤트로 회원번호에 1~6 숫자가 모두 포함된 512명 회원에게 무료숙박이용권을 제공해 주는 이벤트였는데 제가 당첨이 됬네요. 처음엔 당첨소식에 조금 의심도 가고 의아했지만 당첨되자마자 신나서 바로 예약을 하고 다녀왔습니다. 제가 이벤트를 통해 숙박을 이용한 곳은 "오션투유리조트" 라는 곳인데요, 강원도 고성군에 위치, 주변에 속초와 설악산이 근접해 있고 삼포해수욕장과 불과 1분거리 남짓한 목 좋은 곳에 위치한 "리조트" 였습니다. 해변가 근처라니!! 들뜬 마음에 기대반 설렘반으로 찾아 갔.. 2017. 6. 14.
pdf jpg 변환 5초만에 무료사이트에서 변경하는 방법 생각보다 간단한 pdf jpg 변환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저는 문서작업시 주로 pdf를 이용하여 문서작성 및 파일보관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다 가끔씩 pdf파일을 jpg파일로 변환시켜야 하는 경우가 발생하기도 하는데요,그럴때마다 프로그램설치없이 온라인상에서 단 5초만에 "pdf jpg 변환" 을 하곤 합니다. 직장인들이라면 한번쯤은 이런 pdf jpg 변환작업을 해야 할 때가 있으실텐데요,제가 사용하는 방법을 가르쳐 드릴테니 한번 따라해보시면 아주 편하실 겁니다. pdf jpg 변환을 도와주는 무료사이트 올인PDF 제가 pdf jpg 변환시 애용하는 사이트는 "allinpdf" 라는 문서변환 전문사이트입니다. 문서파일, 이미지 파일, 벡터파일 등을 pdf 및 이미지로의 변환을 지원하며,미리보기 기능을 통해.. 2017. 6. 14.
가평펜션 추천! 전망좋은 숲속의호수 스파펜션 이용후기에요~ 여자친구와 "가평스파펜션" 으로 놀러갔다 왔어요~ 날씨좋고 미세먼지 없는 주말을 맞아 가평으로 여자친구와1박2일 커플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아시다시피 가평은 서울에서 가깝고 자연경관이 잘 보존된 곳으로 많은 분들이1박2일 여행지로 머물다 오는 곳이기도 한데요, 그 중에서도 가평하면 빼놓을 수 없는것이 바로 "펜션" 입니다. 가평펜션은 굳이 말하지 않아도 전국에서 가장 유명하기로 소문난 곳인데요,여행목적에 따라 각기 다른 펜션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파를 좋하시는분들은 스파펜션을, 커플로 오신 분들은 커플펜션을, 가족여행을오신 분들은 가족펜션을 이용할 수 있을 정도로 많은 펜션들이 존재합니다. 그 중에서도 제가 머물었던 곳은 "죽기전에 꼭 가봐야 할 국내여행지 1001" 이란책에 소개된 가평 "호명산" 의.. 2017. 6. 13.
뮤지컬웨딩 을 올린 친구 결혼식에 갔다왔어요~ (후기) 결혼식 하객으로 참석했다 깜짝놀란 뮤지컬웨딩 바야흐로 지난달은 결혼식 최대 성수기 5월달 이였는데요, 제 나이대가 결혼하기 딱 좋은 청춘이라 그런지 친구들 외에도 직장동료들의 결혼소식까지 물밀듯이 밀려들어 꽤나 많은 양의 초대장을 받았습니다. 그 중에서도 정말 잊을 수 없는 결혼식을 올린 친구녀석이 한명 있는데 바로 "뮤지컬웨딩" 이라는 제 생전 처음보는 결혼식을 올린 친구였습니다. 뮤지컬 웨딩? 그게 뭐지?..... 다소 용어가 생소한지라 혹여 "웨딩" 이란 "뮤지컬" 을 이야기하나? 라고 착각을(ㅋㅋㅋ) 하시는 분들이 있을 것 같아 잠시 설명드리자면, "뮤지컬 웨딩" 은 예식의 오프닝과 입장, 그리고 행진 및 결혼식 축가에 이르기까지 "뮤지컬배우" 분들이 직접 자리하여 노래를 불러주시는데요, 단순한 .. 2017. 6. 12.
다음지도 없애기(삽입 및 삭제방법) - 티스토리블로그 하단 블로그하단 다음지도위젯 없애기 & 표시하기 티스토리블로그 기능중에서 간단하게 다음지도를 삽입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저는 주로 일상글중에서도 맛집이나 가게등을 방문하고 작성하는 포스팅에서 방문자에게 보다 자세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다음지도를 삽입하여 업체의 위치를 표시하는데 사용하곤 하는데요, 최근에 들어서 발견한 문제점은 다음지도를 삽입한 포스팅 하단에 다음 지도위젯이 추가로 표시되어 굳이 필요가 없는데도 불구하고쓸데없이 지도가 2번 표시되는 상황이 벌어지더군요. 지도를 1번만 표시하면 되는데 굳이 블로그하단에 또 한번 표시되어 하단에 제가 삽입한 "타불라 광고" 를 보는데 방문자들의 시선이분산되는게 싫어서 저는 아예 없애버리기로 결정했습니다. 해당 기능은 다음지도가 아니라 지도위젯이며, 다음지도.. 2017. 6. 11.
조정석씨를 닮은 인스타그램 스타 도기님과 팔로우(팔로워) 맺기 작은일상을 여러분들과 공유하고픈 소박한 도기님의 인스타그램 언제부터인가 스마트폰을 움켜쥔채 인스타그램을 실행하고 조용히누군가가 올린 사진들을 감상하며 눈팅하는게 습관이 되어버렸습니다. 요게 뭐라고 슬프고 우울할때 또는 기쁘고 행복할때 누군가와이 기분을 공유하고 싶을때면 자연스레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짤막한 글귀를 올려 여러사람들과 공유하고는 하는데요, 오늘은 제가 최근들어 발견한 인기 인스타그래머가 있어여러분들게도 잠시나마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배우 조정석님을 닮은 외모로 많은 화제가 되고있는 "도기" 님의 인스타그램인데요 화려하지도 그렇다고 상업적이지도 않은 오히려 투박하고소박한 일상글을 올리며 많은 분들의 공감을 얻고 있습니다. sns로 조금만 인기를 얻으면 마케팅으로 얼룩져 상업적인포스팅.. 2017. 6.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