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89

분노조절장애(간헐적폭발성장애)의 원인과 치료법(최면치유) 나를 병들게 하는 분노를 다스려라! 여러분은 혹시 "인지오지 유노위심(人之五志 惟怒爲甚)" 이라는 말을 아십니까? 이 말은 동의보감 내경편 "기문" 에 나오는 구절로, "사람의 다섯가지 감정 중에서 오직 분노가 그 폐해가 가장 심하다" 라는 뜻입니다. 사람이 분노를 하거나 과도한 긴장, 노심초사하는 마음이 들때 "피가 마른다" 라는 표현을 쓰는데 실제로 이 현상은 인체의 균형을 깨고 열을 발생시켜, 피를 졸아들게 하여 혈액을 주관하는 장기인 간을 손상시키게 됩니다. 이처럼 "화" 는 인간의 감정중에서 인체에 가장 큰 손상을 주기때문에 화를 잘 조절하는 것만으로도 인체에 유익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오늘날 현대사회에서 분노를 조절하지 못하는 "분노조절장애" 를 앓고있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 개인적으로.. 2017. 8. 31.
서울역왁싱샵 순수뷰티 슈가링왁싱 후기 올려드릴게요~ 요즘 유행한다는 먹어도 안전한 천연제품 슈가왁싱후기~ 최근에 여자친구와 제가 서울역왁싱샵에서 슈가링왁싱을 받은적이 있는데요, 오늘은 그 후기를 한번 올려볼까 합니다. 최근들어 발암물질 생리대가 사회적으로 이슈가 되면서 여성들의 분노가하늘을 찌르고 있는데요, 제 여자친구도 피해자중 한명이라 남자친구인 저도 굉장히 화가납니다. 그래서 그런지 최근에는 안전한 천연제품들에만 눈이 가는게 사실인데요, 오늘 포스팅해드릴 "슈가링왁싱" 도 그 중의 하나입니다. 슈가링왁싱은 "안받아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받아본 사람은 없다" 라는 명언을남길정도로 이 왁싱을 받은 분들은 예전의 일반 왁싱을 찾지 않게 된다고 합니다. 아시다시피 슈가는 설탕입니다. 이 천연제품인 설탕을 이용해서 만든 왁스로 왁싱을 하는것이 바로"슈가링왁.. 2017. 8. 29.
강남파티장소로 사람들이 많이 찾는곳은? 모두가 궁금해할만한 지역정보 - 강남편 서울에서 길을가다 연예인을 가장 많이 볼 수 있는곳이 어딘지 아시나요? 바로 강남에 위치한 청담동입니다."강남" 이라하면 소위 잘나가고 부자들이 사는 "고급동네" 라는 인식이 강한데요, 실제로도 그 말은 맞습니다. 집 한채 가격이 수십억은 기본이니까요! 이렇듯 사람들의 뇌리에 언제나 궁금증을 자아내게 하는 지역 강남에서도최근들어 평범한 일반 서민들도 많이찾는 장소가 있다고 하는데요, 바로 강남파티장소로 인기를 얻고있는 강남의 "가라오케" 들입니다. 가라오케? 가라오케라면 여자끼고 술먹는곳 아닌가? 그런곳에서 무슨 파티를...이라며 민망해하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여기서 한가지 짚고 넘어가야할 부분은 "가라오케" 라는곳은 오픈된 형태가 아닌 각각의 룸에 노래반주기가.. 2017. 8. 14.
악어도 잡아먹는다는 콩고 강 50kg 자이언트 피라냐 타이거피시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민물고기 "골리앗 타이거 피쉬" 강과 호수에 사는 민물고기중가장 무서운 물고기는 어떤 녀석일까요? 여러분들이 잘 알고있는 피라냐? 아닙니다. 피라냐보다도 더 무서운 물고기가 지구상에 존재합니다. 저는 세상에 존재하는 민물고기중에서 가장 위험한 물고기를 하나 꼽으라면주저없이 아프리카 콩고 강 유역에 사는 "골리앗 타이거" 를 말할 것 입니다. 이 커다랗고 흉폭하게 생긴 녀석은 길이 1.5m, 무게 50kg 의 무게로 자라며작은 동족물고기를 포함하여 모든 물고기를 먹이로 삼는 괴물중의 괴물입니다. 이 괴물 물고기의 정식명칭은 "Hydrocynus goliath" 라고 하며, 그 보다는Goliath Tiger(골리앗 타이거 피쉬), 거대한 타이거, 등으로 더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름에서.. 2017. 8. 10.
라이브스코어 앱(어플) TOP3 비교 분석해봤어요~ 프로토 실시간확인을 위한 라이브스코어 어플비교 여러분은 스포츠를 보실 때 어떤 정보들을 보시나요? 스포츠팬이라면 이동중에도 경기의 한순간도 놓칠수는 없잖아요. 저도 스포츠 광팬으로써 이동중에도 편하게 모든 경기의 정보를 볼 수 있는 앱(어플)을 찾아보니 여러개가 있어서 여러분께 소개해드릴게요. 제가 찾아본 라이브스코어 어플중 가장 상위에 있는 3개의 앱을 비교해볼께요~ 1. 스포츠하면 역시 속도가 생명! 이건 우연히 유투브에서 찾은 라이브스코어 속도를 비교해놓은 영상인데요, 일단 한번 보시죠. N스포츠라고 하는 어플은 불과 2초만에 점수가 올라가는 반면 라이브스코어는 16초, 스코어센터는 무려 34초... N스포츠가 스코어 올라가는 속도는 제일 빠르네요...비교가 불가할 정도로 속도차이가 나네요;; 유튜.. 2017. 8. 8.
아이폰수리 가장 저렴한곳 리퍼하지말고 사설수리하세요~ 아이폰리퍼 vs 사설수리 어떤게 좋을까? 현재 우리나라의 아이폰사용률은 23.05%로 전 세계 평균(19.30%)보다 3.75% 높다고 합니다. 하지만 어처구니없게도 AS만족도에 있어 사용자들의 불만은 점점 늘어가고 있다고 하는데요, 왜 그런걸까요? 오늘은 아이폰수리시 알아둬야할 필수정보들을 정리해봤으니 아이폰사용자들은 꼭 알아두셨으면 좋겠네요. 아이폰이 고장났다면 당신의 선택은? 스마트폰을 사용하다 액정이 깨지거나 휴대폰이 고장났다면 당연하게도 해당기기의 공식서비스센터를 이용하실텐데요, 유독 아이폰사용자들은 애플의 as정책에 대해서 불만이 많습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보편적으로 생각하는 as란 고장난 부품만 교환하면 되는것이지만 애플의 as는 "리퍼" 라는 독특한 정책때문이죠. 예를들어 액정이 깨져 아.. 2017. 8. 8.
흩어져있는 은행계좌번호 한번에 조회하는 방법(통합계좌조회) KFTC 계좌정보 통합관리서비스로 모든은행통장을 한번에 조회하기 요즘은 보이스피싱때문에 은행에서 통장만들기가 쉽지 않은데요, 개인적으로 여분의 통장이 필요해서 이전에 만들어두었던 통장을 사용하려고했지만 통장도 보이지 않고 계좌번호도 생각나지 않아 귀찮게도 은행에 직접 방문을 해야하는 경우가 생겼습니다. 하지만 굳이 은행에 방문하지 않고도 내 명의로 된 모든 은행계좌번호를 인터넷에서 쉽게 조회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 오늘은 그 방법을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간단한 방법이니 쉽게 따라하실 수 있을겁니다. 먼저 금융결제원에서 제공하는 "계좌정보통합관리서비스" 홈페이지에서 계좌통합관리 → 계좌통합조회를 클릭합니다. 참고로 서비스 이용가능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암호화 프로그램설치 및 개인정보수집에 동의를 .. 2017. 8. 7.
여행통 지인이 전하는 오직 한국인만을 위한 안전한 터키 이스탄불여행 살면서 한번쯤은 가봐야 할 터키여행 얼마전 오랜시간 알고지낸 지인에게 연락이 왔습니다. 요번에 본인이 터키투어를 갔다왔는데 그렇게 좋을 수가 없다고 하더군요. 이분으로 말씀드리자면 본인이 여행을 가고 싶을때 언제든지 여행을 떠날 수 있는경제적으로 자유로운 분이라고 할 수 있죠. 모르긴 몰라도 전세계 20여개국 이상은 여행을 갔다오신걸로 알고 있습니다. 이런분께서 그렇게 입에 침이 마르게 "터키여행은 죽기전에 꼭 한번 갔다와야하는곳" 이라며 칭찬을 마구하더군요. 평소 이분의 성향을 제가 잘 아는데 굉장히 솔직하신 분으로 싫으면 싫다,좋으면 좋다 누구 눈치를 보거나... 사실 눈치를 볼 필요도 없는 분이죠. 그에 반해 성격은 꼼꼼해서 무엇을 하나 하더라도 사전에 직접 알아보시고결정하시는 신중한분이라 제가 평.. 2017. 8. 4.
인터넷 블로그알바로 손 쉽게 돈벌수있는 방법! 심플캐시를 이용해봤어요~ 블로그나 SNS 링크만 변환해도 인터넷으로 돈을 벌 수 있다? 반갑습니다 여러분! 만웅이의 꿀 정보 주인장 만웅이입니다. 오늘은 제가 아주 참신하고 여러분들의 호기심을 확 끌어당길만한 내용으로 포스팅을 작성해보려고 하는데요, 그것은 바로 "블로그알바" 일명"손 쉽게 인터넷으로 돈버는 방법" 입니다. 저는 평소에 아는 사람들로부터 종종 대단하다는 소리를 많이 듣는편인데요,그 이유는 지금까지 제가 이뤄놓은 시스템들 덕분입니다. 어떤 시스템이냐구요? 훗..제가 일을 하지 않아도 돈이 들어오는 시스템이죠. 일을 하긴 합니다. 글도 쓰고 동영상도 만들고 사업도 하고... 하지만 중요한것은 지금 당장 내가 일을 하지 않고 3박4일 여행을 간다해도매일매일 수익이 발생한다는 것입니다. 그런 구조를 제가 만들어 놓았기 .. 2017. 8.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