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감증? 부부관계 거부하는 남편과 아내

Posted by 만웅이 만웅이
정보글/여성고민

여성들의 말못할 성고민


만약 내 아내가 또는 내 남편이 나와의 부부관계를 거부한다면 어떤 기분일까요? 참으로 모욕적이고 자존심도 상할것 같고, 한편으로는 내가 더이상 매력이 없어서 싫증이 난걸까? 라는 생각도 들겠죠.


하지만 왜? 이사람이 나와 잠자리를 할려고만 하면 싫은티를 내거나 거부하는지 그 이유를 알아보셔야 할것 같은데요, 정신적인 문제나 기타 여러문제들이 있을수도 있지만 대부분의 문제는 그 사람과의 성관계에서 만족감을 느끼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특히나, 우리나라 여성들의 고민중 가장 높은 비율을 차지하는 것이 바로 '성적인 고민" 이라는 통계가 있는데요,


뿌리깊은 유교국가였던 우리나라에선 그런 이야기는 입밖에 낼수없는 민감한 사안이라서 쉬쉬 숨기고 있었을뿐이지, 실은 20대부터 50대 중년여성들의 68% 가 이러한 문제로 내심 가슴앓이를 하고 있습니다.



부부의 대화법은 육감적이어야 한다


여성들의 성적인 고민의 유형에는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나이가들수록 심해지는 요실금증상, 부부관계시 느끼지 못하는 오르가즘, 질내염증과 악취, 성교중 흥분이 되지않고 통증이 있는경우, 불감증으로 인해 부부관계에 대한 흥미가 없으신분,


질방귀, 그리고 "질 늘어짐" 증상으로 인한 잃어버린 자신감회복과 부부관계회복을 위해 "이쁜이수술" 을 생각하고 계시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이러한 고민들로 인해 누구에겐 대놓고 말하기가 그러한 사안이니 남모르게 인터넷으로 "여성클리닉" 이나 "여성병원" 등에 대해서 검색도 해보고 이곳저곳 알아보기도 하는데요,


이러한 문제가 지속된다면 부부 또는 애인사이의 애정에 많은 영향을 끼칠수가 있으며 본인 자신에게도 심각한 우울증이 올수도 있습니다.



여성들에게 이러한 "성문제" 들이 생기는 원인은, 과도한 스트레스나 과도한 인스턴트음식 섭취, 불규칙한 생활습관과 오염된환경등 여러 요인들이 있을 수 있는데 보다 정확한 원인을 찾아 신속한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왜냐하면, 혼자서는 치료할수 없는것들이 대부분이며 이대로 방치하다가는 성감이 약화되고 성기능의 불감증으로 "악화" 되는 경우가 생기기 때문입니다.


이미 불감증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은 점점 더 심해지는 우울증과 자신감하락으로 이어질 수 있기에 꼭 상담을 받아보셔야 합니다.



하지만 많은 여성들이 두려워하는 점은 바로 "수술" 이라는 이름만 들어도 무시무시한 단어인데요,


요즘은 수술없이 질수축과 질건조, 성교통, 요실금, 불감증, 오르가즘, 흥분장애나 냉대하 악취 등의 증상도 치료가 가능한 "시크릿솔루션" 이라는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이미 일본과 미국에서 인정받은 솔루션으로, 비밀스럽게 문제를 해결하고싶어하는 여성들에게 인기가 좋고 특히 "상담의 비밀유지" 가 된다는 점에서 여성들의 호응도가 높습니다.



<시크릿솔루션 알아보기>


http://leaderscpa.com/merchant/secretsolution/log.asp?pid=10000woon2&code=296



혹여, 위에서 말했던 증상들이 있으신분들은 더 심해지기전에 하루빨리 상담부터 받아보시는것을 권유해드리고, 신속하고 집중적인 치료를 위해 25세 ~ 59세의 여성분들만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하니 이점도 알아두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이성에게 이뻐보이고 싶고 사랑받고 싶은 마음은 나이에 상관없이 누구든 똑같습니다. 부끄러울것도 창피할것도 없습니다. 더이상 숨기기에만 급급하지 말고 내안의 육감적인 매력을 발산하기 위해 몸상태를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