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노하우/네이버 관련

네이버오픈캐스트개설시 추천인문제 해결하기

by 만웅이의 꿀정보 2015. 10. 14.
반응형

블로그유입률을 높이는 오픈캐스트발행시 추천인문제해결방법



운영하는 블로그의 유입률을 조금 더 높여보려 네이버오픈캐스트를 개설하려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의외로 오픈캐스트 개설이 쉽지가 않습니다.

왜냐구요? 바로 5명의 추천인이 있어야 개설이되기 때문입니다.


인맥이 많은 분이야 상관없겠지만 인맥이 없는분 또는 남에게 부탁하는걸 싫어하시는 분들한테는 어렵게 느껴질 수 밖에 없는데 저또한 그중의 하나였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가 싫은소리 듣지않고 추천인문제를 해결한방법과 추천인에 대한 여러가지 정보를 컨설팅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5명의 이메일이 필요합니다. 해서 어떤이는 다음계정을 5개 만들수 있는데 본인이 직접 다음계정 5개를 만들어 해결했다 라는 얼토당토않는 애기를 하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이 방법은 불가합니다. 왜냐하면 오픈캐스트를 추천하려면 네이버에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단순히 본인의 각기다른 메일로 추천장을 보낸다고해도 단순클릭이 아니라 로그인 후 클릭해야함으로 불가합니다.

일단 네이버는 본인의 계정을 3개까지 만들 수 있습니다.


일단 계정 3개를 만드신 후 캐스트를 개설하는 계정을 제외한 2개의 계정에 추천장메일을 보내시면 일단 추천인 2명은 확보된겁니다.

나머지 3명은 지인이나 가족 중 한분한테 부탁해서 네이버계정 3개를 만들어 추천인 3명을 확보하면 끝~





그럼 나를 포함한 2명으로 추천인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방법이 안되는 분들을 위해 한가지 팁을 더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가해결한 방법인데요, 바로 티스토리초대장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티스토리초대장이 필요하신분들한테 제 오픈캐스트추천을 부탁하였고 추천완료시

저도 초대장을 배포해드렸습니다. 이게 바로 서로 WIN WIN의 전략인것이죠.






위와같이 초대장 배포 포스팅을 썻습니다. 그러자 아래와 같이 순식간에 댓글들이 달리기 시작했습니다.



댓글이 달리면 핸드폰으로 알림이 뜨기때문에 알림이 뜨자마자 바로 오픈캐스트로가서 메일을 입력후 추천메일을 보냈습니다.

추천등록된걸 확인 후 바로 초대장을 배포해 드렸습니다. 이 방법으로 20분만에 오픈캐스트를 개설할 수가 있었습니다. ^^


초대장이 있는 블로거분들이라면 이 방법 강추해 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