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로 가고나서 잘생겨진 유병재

Posted by 만웅이 만웅이
커뮤니티/유머글


예능작가에서 방송인으로 탈바꿈한 유병재가 최근에


빅뱅,이하이등이 속한 YG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하며


전문방송인으로서 데뷔를 하게 되었다. 



개성을 중요시하는 YG의 특성상 유병재의 잠재력을 보고


그를 영입한것이 아닌가 생각이 든다.






실제로 YG와 계약을 하고 난뒤 유병재는 알바몬CF 등 단기간에 수많은 CF를 찍는등 그야말로


자신의 몸값을 증명하듯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최근에는 YG구내식당에서의 밥먹는 모습을 자신의 페이스북으로 올리며 YG에 대한


무한애정을 과시하고, 방송외에서도 팬들과 소통하려는 모습을 많이 보여주고 있는듯하다.







YG에 들어간 탓일까?


최근 유병재가 잘생겨졌다는 소문이 찌라시에 돌고있다해서 알아보았다.


아래사진이 바로 그 근거다.





ㅋㅋㅋ


완...완전 잘생겨졌다 헉!!



YG에 들어가면 저렇게 되냥? 나도 들어가고 싶다 ㅎㅎ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