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대출정보

햇살론 대출받기 비법전수합니다!

by 만웅이의 꿀정보 2015. 12.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ㅎㅎ


대출하면 역시 저금리 햇살론대출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오늘은 햇살론대출에 대해서 한번 설명을 해볼까 합니다.


햇살론대출은 신용보증재단의 타 대출 상품을 이용하고

있는 경우, 햇살론을 중복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대환대출 대상 채무명세서와 신용정보 열람 신청서는

햇살론 대환자금 대출신청 시 필요한 추가서류입니다.


햇살론은 소득이 발생하는 자에게 대출하는 것을

기본 조건으로 하기 때문에,


재직 3개월 및 3개월의 급여내역이 필수입니다. 햇살론은 연소득 3천만원 이하의 자영업자나 농림어업인 및 근로자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등록, 무점포 자영업자가 사업자 등록 후 점포를 갖추는 경우에는 이미 사업경력이 존재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따라서 창업교육을 받지 않고도 햇살론 창업자금을 대출받을 수 있습니다.





근로자가 햇살론을 받기 위해서는 재직 및 근로소득 확인서류는 자영업자는 사업등록증, 농림어업인은 농지원부,

영농확인서, 어선원부 등의 서류가 필요합니다.





서민대출 햇살론 낮은 금리로 폭풍인기


햇살론의 자금지원 종류는 사업운영자금, 창업자금, 생계자금, 대환자금, 긴급생계자금 이렇게 다섯 가지입니다.

기초생활수급자나 차상위 계층, 및 연 소득 3천만 원 이하의 근로자들도 서민대출인 햇살론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햇살론 대출을 신청할 때는 반드시 정식 등록된 대출모집인지를 확인해야 하며, 되도록 직접 접촉하여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햇살론 창업자금 대출은 사업장 확보 및 사업자등록을 마친 후 개업한 지 1년 이내의 사업주를 대상으로 지원됩니다.

햇살론 승인 기간은 신청자의 직업, 지역 등에 따라 3일~한 달 이상까지 차이 날 수 있습니다.


근로자는 햇살론의 대환자금 상환 시 상환 연수를 3년, 5년 중 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정부지원 햇살론으로 저금리 대출 완전정복하기!


햇살론은 지역신용보증재단법에 근거한 신용보증료 이외에는 어떠한 비용도 청구하지 않습니다.

제2, 3금융권에서 대출을 받았으나 지나친 고금리로 인해 문제를 겪고 있다면 햇살론을 이용해 저금리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사업운영자금의 햇살론 대출한도는 최고 2천만 원 한도 내에서 가능하고 햇살론 소상공인 평가표에 의해 평가된 점수별

평가등급에 따라 달라집니다.





개인 면책 및 파산의 기록이 있으면 햇살론 이용에 제약이 따를 수 있습니다.

햇살론 창업자금은 말 그대로 사업을 위한 자금이기 때문에 생계자금 2,000만 원보다 많은 금액인 3,000만 원까지 지원됩니다.


자영업자, 농림어업인의 햇살론은 안전하게 지역신용보증재단이 보증심사를 직접 진행하며,

보증심사 결과 또한 전자보증시스템을 통해 보안을 철저하게 유지하여 통보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