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대출정보

휴대폰대출로 당일대출받는 방법(휴대폰소액대출)

by 만웅이의 꿀정보 2015. 12. 14.
반응형


꿀 같은 휴대폰대출 정보


한국에는 대출상품이 굉장히 많습니다.

신용대출부터해서 부동산담보대출까지

그 종류만도 300가지는 넘을겁니다.


오늘은 대출중에서 가장 간단하고 쉽다는

스마트폰대출 즉 휴대폰대출에 대해서 한번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휴대폰대출을 하기 전, 상환 방법에 대해서도

신중히 고려해야 합니다.


원금 자유상환과 원리금 균등방식을 선택할 수 있으며 후자의 경우 최대 60개월 정도까지 기간을 정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이 없는 경우에는 온라인 공인인증서를 이용하여 대출받을 수도 있습니다.





공인인증서를 통해 본인 확인이 끝나면 대출 전자계약서를 작성할 수 있으며 이후에 대출금과

계약 서류가 집으로 함께 보내집니다.


무직자의 경우에도 신용등급만 높다면 휴대폰대출이 가능합니다.

이 경우 직장인과 마찬가지로 타 금융기관에 연체 거래 내역이 없다면 300만원의 한도가 적용됩니다.





휴대폰대출의 경우 휴대폰 본인인증 이후 약관에 대한 동의 절차가 진행됩니다.

전화번호 또는 주소 등의 정보를 기재한 뒤 즉시 대출이 이루어진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휴대폰 개통 시 명의만 빌려주는 조건으로 대출 가능한 상품은 모두 사기입니다.

몇 백만 원, 몇 천만 원이 순식간에 내 빚으로 달려올 수 있지만 이 경우에는 내 신분증을 이용하여 개통했기 때문에

누구에게도 하소연할 수 없다는 문제가 있습니다.


휴대폰대출의 경우 신청 가능 시간이 따로 정해져 있지 않습니다.

365일 24시 대출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급하게 돈이 필요한 경우에는 휴대폰대출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본인인증만으로도 간편하게 할 수 있는 휴대폰대출!


3개월 이상 직장을 다닌 사람이라면 휴대폰대출 한도 300만원 이상을 추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때, 재직증명서와 같은 서류가 요구될 수 있다는 점을 참고해야 합니다.


휴대폰대출의 한도는 금융업체마다 각각 다르게 제시하며 평균적으로는 최대 300만원-5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휴대폰을 소유하고 있지 않은 사람, 또는 대학생은 휴대폰대출의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단, 휴대폰이 없지만 공인인증서를 이용하여 본인인증을 할 수 있는 사람은 대체 가능합니다.


휴대폰을 이용하여 상담원과 통화하거나 공인인증서를 통해 본인인증을 한 경우, 3000만원까지 대출 가능한 상품도 있습니다.

큰 금액이 필요한 사람이라면 이러한 상품을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휴대폰대출 자격은 업체마다 다르게 정하고 있습니다. 남자 만32-60세, 여자 만30-60세를 신청 자격으로 정한 업체도 있으며,

남녀 구분 없이 만 24세 이상의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업체도 있습니다.

따라서 자신의 조건에 맞는 대출업체로 선정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휴대폰대출 중에는 여성만을 위한 대출상품도 존재합니다. 만 30-60세의 신규 여성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며

당일 입금이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휴대폰대출 빠르게 이용하는 방법


휴대폰대출 시 필요한 재직증명서나 근로소득 원천징수 영수증은 발급까지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생략될 수 있습니다.

대신 이 경우에는 주거래 통장 입출금 거래내역 3개월이 요구될 수 있다는 점을 참고해야 합니다.


휴대폰대출의 금리는 최소 30% 이상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하지만 신용등급별로 10-30%까지 대출금리가 차등 적용되는 상품도 있으니 참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휴대폰대출 업체 중에는 첫 달에 한해 이자면제 이벤트를 진행하는 곳도 있습니다.

만약 사업 등의 이유로 인해 급하게 돈이 필요한 경우라면 이러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업체로 찾아보는 방법도 좋습니다.


휴대폰대출은 신용등급의 높낮이, 담보의 유무, 보증여부와는 관계없이 즉시 대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휴대폰대출 상품은 상담원과 통화하는 것을 필수 조건으로 하는데요, 상담원과의 통화 없이 최대 100만원까지

대출 가능한 상품도 있습니다. 이 경우 원금 자유상환은 불가능하며 원리금 균등상환만 가능하다는 사실을 참고해야 합니다.


직장인 또는 사업자의 경우에도 소득서류나 재직 서류를 준비하기 귀찮을 때는 휴대폰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휴대폰대출은 대부분 소액대출자에 적용 가능하다는 점을 참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