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합 카테고리/창업정보

고수익소자본창업 북카페창업 어떠신가요?

by 만웅이의 꿀정보 2015. 12. 15.
반응형


어릴때는 몰랐는데 점점 나이가 들어가면서

직장이 아닌 자유롭게 내 일을 하고싶다는

생각이 점점 커지더라구요.


회사에서 스트레스받아가면서 잘릴까 노심초사하면서

사는인생보다는 떳떳이 돈도 더 많이 벌어가면서

즐겁게사는 그런인생을 살고싶더라구요.


이런생각들이 내 머리를 점점 지배하면서 점차

창업쪽에 대해서 자연스레 관심이 가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성공적인 북카페를 창업하는 방법에

대해서 정보를 공유해 볼까 합니다.


북카페는 커피와 차를 즐기면서 본인의 독서 취미나 관심사를 다른 사람과 함께 공유하며 즐기는 장소로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금요일과 토요일은 24시간으로 운영하는 북카페는 아르바이트생과 교대로 근무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화책은 어려운 말을 쉽게 그림으로 풀어내 지식습득이 쉽고 드라마와 영화로 리메이크될 정도로 작품성까지 갖춰 

연령대에 관계없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벽면과 계단을 빼곡하게 메운 책과 복층 구조 아래 아늑한 방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는 북카페는 어떨까요?





카페 특유의 분위기가 고객들이 책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줄 것입니다.


휴게 음식점 영업신고를 정식으로 한 곳으로 포화상태인 카페와 차별화한 이색 만화카페 형태로서,

북카페보다는 한층 발전한 만화카페를 대학가 또는 역세권을 중심으로 활성화하고 있습니다.


북카페는 옛 만화방의 추억을 떠오르게 하는 덮밥과 볶음밥 및 우동 등도 함께 즐길 수 있어

높은 먹거리 수익을 올리고 있습니다.





고수익 창업, 북카페!


북카페는 소자본 창업의 대표 업종으로 디지털 시대의 아날로그적인 감성문화를 전할 수 있는 문화공간입니다.

북카페는 단순히 커피를 마시고 시간을 보내는 게 아니라 카페를 통해 책문화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가 반영된 카페입니다.


북카페는 만화방과 카페가 만나 두 역할을 동시에 수행하기 때문에, 높은 수익이 보장됩니다.

일반적인 북카페 창업 인테리어 비용은 평당 120만원에서부터 시작합니다.





북카페 창업은 폐업 중고도서를 이용한 업자들의 창업인데요. 어떠한 수익구조로 되어 있고, 

어떻게 이익이 발생하는지 한번 재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늑함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북카페는 주 고객층에 따라 도서 및 만화를 비치해 차별화된 카페문화를 만듭니다.





북카페 창업 확실하게 파헤치기!


키즈 북카페는 가사와 육아 경험이 많은 주부 창업자들에게 추천되는데요, 경험자의 노하우에 따라 꼼꼼한 서비스는 물론

영업점 관리 스트레스를 최소화해 운영할 수 있답니다.


북카페 창업을 고민중이라면, 고객 입장으로 유명한 북카페를 방문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부족한 점이나 배울 점에 관련된 리스트를 작성한 후 창업한다면, 더욱 성공적인 매장 관리가 가능할 것입니다.


주변의 지인이나 친지 혹은 인터넷을 통해 북카페 정보를 수집하면 창업을 하는 데 큰 도움을 줍니다.





저비용을 내세워 현옥시키는 북카페 인테리어 업체는 인테리어가 완성 시, 

내구성과 완성도 및 마감상태가 떨어질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북카페 창업 초기의 책의 구성과 선별법을 정확히 아는 것이 중요한데요, 만화책의 대여와 대본을 병행해야

일정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북카페 인테리어 비용은 전체적인 컨셉과 매장크기에 따라 달라지며, 가격 측면의 부분은 협의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