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부모 가정을 위한 홈 CCTV 안심서비스!

Posted by 만웅이 만웅이
IT, 인터넷, 유틸/IT

영상이 아닌 음악을 위한 캠코더 일명 뮤직캠이 요즘 인기라고 합니다. 

뮤직캠은 작고 가벼울 뿐만 아니라 2개의 무지향성 마이크를 써서

최대한 좋은 음질을 잡아낸다고 합니다.


다이나믹한 스포츠나 아웃도어 레져를 즐기는 분들에게 헬멧이나

손목 등 신체에 부착해 사용하는 웨어러블 캠코더 액션캠이 필수라고


하는데요, 1인칭 시점으로 촬영할 수 있어서 일반 캠코더보다 생생한

영상을 담을 수 있습니다.


SLR 기술이 카메라의 기술의 주류 기술로 등장하게 된 것은 유명한

독일계 Z회사로, 처음으로 고정된 형태의 펜타프리즘을 사용하여


렌즈를 통한 이미지를 눈높이에서 볼 수 있도록 구현하였으며

한 부모 가정을 위한 홈 CCTV 안심서비스!


현재 사용되고 있는 SLR 카메라의 모체가 되었습니다. 일본의 P카메라 업계 등장은 1950년대 독일, 미국 위주였던 카메라 업계 구도를 깨고

독일-미국-일본의 본격적인 삼각구도를 형성하게 되었기 때문에 시사하는 바가 큽니다.



라이카(Leica)는 휴대하기 용이하면서도 뛰어난 화질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첫번째 카메라 제품으로 여겨지고 있는데,

라이카는 실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카메라를 개발하고 이를 대중화시킨 생산제품으로 볼 수 있습니다.


디카는 컴팩트 디카, 하이엔드 디카, 미러리스 디카, DSLR로 나눌 수 있는데요, 좀 더 세분화하면 컴팩트 디카, 고배율줌 컴팩트 디카,

고배율 줌 하이엔드 디카, 하이엔드 디카, 미러리스 디카로 나눌 수 있습니다.


헬리캠 관련해서 주의할 점!



카메라로 인물촬영 할 경우 2개 이상의 플래시를 사용하게 되는데, 기본적으로 메인 조명에 해당하는 플래시는 Key Light라고 하고, 

보조 조명에 해당하는 플래시를 Fill Light이라고 합니다. 조리갯값이 낮은 렌즈일수록 실내나 어두운 환경에서의 촬영이 용이하므로,


다양한 환경에서 촬영하고자 한다면 카메라를 구입할 때 최소 조리갯값이 낮은 렌즈를 함께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원래는 군사용으로 개발되었던 드론이 대중화되면서 요즘에는 헬리캠으로 항공촬영을 하는 것이 유행이라고 합니다.

최근에는 한 연예인이 드론을 취미로 꼽아 더욱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캠코더로 밤에도 촬영할 수 있는 나이트 샷 기능이 있으며 움직임의 궤적을 표시해주는 모션 샷 비디오가 있다고 합니다. 

또한, 영상을 자동으로 분석하여 중요한 장면만 모아 새로운 작품을 만들어주는 기능이 있다고 합니다.


컴팩트 디카처럼 간편하게 찍을 수 있으면서 DSLR과 같은 고화질을 원한다면 대형 이미지 센서를 탑재한 하이엔드 카메라가 적합합니다.

취미용 드론은 하루 정도만 연습하면 초보자도 쉽게 운전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과 블루투스로 연결해 조정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핸디캠은 손 떨림까지 보정 된다구요~!


요즘엔 캠코더에도 와이파이 무선 기능이 포함되면서 다른 캠코더와 연동되어 동시에 촬영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촬영 중인 영상을 실시간으로 중계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하이엔드 카메라는 컴팩트 카메라 중 최상위 모델로, 렌즈를 교체할 수는 없으나 DSLR에 비해 가벼운 무게와 저렴한 가격이 장점입니다.

컴팩트 디카는 가볍고 편의성이 좋은 디카이며, 고배율 줌 컴팩트 디카는 컴팩트 디카의 15배 정도의 고배율 줌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DSLR(Digital Single Lens Reflex Camera)은 필름 일안 반사식 카메라(SLR)와 비슷한 광학적, 기계적 원리로 동작하는 디지털카메라로

학적 장치를 통해 고품질의 사진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한국전쟁에 세계 각국이 참여하면서 자연스럽게 일본 카메라가 세계에 알려지는 계기를 마련했다고 합니다.


조리개란 카메라 렌즈에 포함된 장치로사진의 밝기와 화질에 영향을 주는 핵심적인 장치입니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