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소개/여성제품

질수축늘어짐 및 여성불감증에 좋은 제품추천 - 40,50대 주부님들이 좋아합니다.

by 만웅이의 꿀정보 2021. 4. 9.
반응형

 

남편들이 더 좋아하는 여성케어제품들

 

관련포스팅 : 50대 여자가 좋아하는 명품가방 BEST!

 

50대 여자(여성)가 좋아하는 명품가방추천 합니다.

관련포스팅 : 가장 인기있는 루이비통 가방 BEST 관련포스팅 : 질수축에 좋은 여성케어제품 관련포스팅 : 바르기만 해도 살이빠지는 다이어트 크림 50대 여성은 어느정도 경제력이 

4944.tistory.com

관련포스팅 : 가장 인기있는 루이비통 가방 BEST
관련포스팅 : 바르기만 해도 살이빠지는 다이어트 크림

 

40대 50대 주부님들이 속시원히 말하지못하는 고민거리들이 있습니다.
바로 성고민으로, 가장 대표적인것들이 질늘어짐과 여성불감증입니다.

여성들의 성고민은 "수치스럽고 창피한 일" 이라는 인식이 있어 매사에 숨기려고만 하는 여성분들이 의외로 많습니다. 하지만 이 문제들을 가볍게 넘겼다가 부부사이에 꽤나 심각한 문제를 야기시킨 사례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오늘 제가 말씀드릴 여성들, 특히나 40,50대 주부님들의 성고민은 대체로 여성질환과 관련된 질수축증상이나 불감증, 성교장애, 갱년기등과 같은 여성의 성질환과 많이 관련되어 있음으로,

이런 질환들을 겪고계신 중년여성들에게는 상당히 공감이 많이되고 도움이되는 정보들이니 천천히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질늘어짐과 여성불감증은 여자라면 누구에게나 올 수 있다.

 

최근에는 40,50대의 중년여성들에게서 많이 나타났던 질수축증상이나, 불감증, 요실금과 같은 여성질환들이 30대와 20대여성들에게도 빈번하게 나타난다는 조사결과가 나왔습니다.

최근 여성들의 사회적 활동이 많아짐으로 인해 더불어, 일상이나 직장에서 받는 스트레스 지수도 올라가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이로인해 다양한 성기능장애증상으로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말못할 고통이나 불편을 겪고있는 여성들이 우리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잠재적으로 상당히 많습니다.

 

 


게다가 이런 성적인 고민들을 누구에게 말하기 절대 쉽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이런 문제들은 상당히 민감하고, 하나의 약점이나 치부로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이죠. 더군다나 유교 국가인 한국에서는 참... 쉽지 않죠. 더군다나 소문이라도 난다면...

문제는 이 증상들을 치료하지 않는다면 날이 갈수록 더 심각해진다는 것이 문제입니다.

이런 증상들로 인해 부부간, 연인간에 있어 성관계시 오르가즘을 느끼지 못하거나, 아무런 느낌을 받지 못한다면 사소한 문제가 생길 수 있고, 언제나 그렇듯 사소한문제는 더 큰 문제로 확대됩니다.


성욕과 관련된 표현 중 가장 이러한 말이 있습니다. "당신은 참을 수 있어도 당신의 남자는 참지 못합니다"

IQ200의 세계적 석학수준의 남성일지라도 "성" 이라는 본능에 있어서 만큼은, 매우 단순해지는 7살 어린아이에 불과합니다. 아무리 부부사이에 좋아도 성관계가 원활하지 못하다면, 성욕구가 없어지지 않는이상은 필연코 둘의 관계는 소원해질겁니다.

너무 성적인 부부관계로만 몰고가는 듯하여, "여성의 건강과 자신감회복" 이라는 목적으로 한번 말해보겠습니다. 일단 대표적인 여성질환 몇 가지의 증상부터 말해보겠습니다. 자신이 겪고있는 증상과 일치하는지 한번 비교해 보세요.

 

 

대표적인 여성질환 질늘어짐과 여성불감증

 

■ 질 늘어짐

질 늘어짐의 원인은, 출산시 쪼임과 늘어남의 반복으로 인해, 골반근육과 질근육에 손상이 오기 때문입니다.

 

출산후 시간이 지나면 질근육의 손상은 처음에 비해 80% 정도는 자연적으로 회복이 이루어지는데, 질 점막의 늘어짐은 회복이 되지 않습니다.


질 점막의 늘어짐이 심하지 않으면 다행이지만, 증상이 심하다면 질 점막이 질 입구로 빠져나와 속옷에 쓸려 많은 불편을 유발하기도 합니다. 또한 민망하게도 거기에서 공기가 빠지는 소리가 들리기도 합니다. 일명 질방귀증상 이라고 많이 부릅니다.

특히, 성관계시 불만족감과 통증을 유발하기도 하는데, 이런 현상을 방치하게 된다면 질염이나 요도염, 방광염, 골반염 등의 감염질환이 만성적으로 발생할 위험이 높아집니다.

잦은 성관계도 질이 늘어나는 이유가 될 수도 있습니다.

 



■ 여성 불감증

많은 중년 여성분들이 겪고있는 질환중의 하나인데요, 한마디로 말해 성관계시 오르가즘을 느끼지 못하는 질환입니다.

이로인해 "오르가슴장애" 라고도 불립니다.


충분한 성적자극에도 불구하고 흥분되지않고 성적으로 별로 감응을 느끼지 못하며, 성에 대한 관심이 없어지고 부부관계가 귀찮다는 표현 등이 모두 여성불감증의 증상입니다.

불감증의 원인으론, 출산의 반복과 잦은성경험, 그리고 질의 노화등으로 인해서 질수축력이 약해지고 성감이 무뎌지면서 불감증을 야기할 수 있습니다.

 

 

여성불감증과 질수축에 좋은 여성케어제품들

 

1. 질조임 y존수축 탄력 불가리아산 천연로즈오또 명기오일

가격 : 77,000원

100% 천연성분 질수축 G4 오일

 

 

2. 럭스립스 솔내아 럭스립스몰 미국 최신정품

가격 : 147,000원

오프라 윈프리가 발행하는 O MAFAZINE 등에서 극찬한 제품.

 

 

3. 뉴버진크림 5분안에 쪼여지는 마법의 효과

가격 : 42,000원

대한한의학연구소에서 기술제휴한 마법의 크림!

 

 

여성들의 건강과 행복한 성을 위해 이 만웅이가 응원합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만웅이의 꿀 정보 후원 방법]

후원계좌 : 우체국 010017-02-603190 (예금주 : 김정현)
후원문자 : #2540-2525 로 문자 보내기 / 문자 1건당 3,000원 후원 / 아무 하고 싶은 말 상관없음 / 중복가능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