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합 카테고리/랜덤포스트

전주 최면치료고수 김광복 최면마음치유센터 원장님을 소개합니다.

by 만웅이의 꿀정보 2021. 2. 7.
반응형

서울에서도 사람들이 찾아온다는 숨은 최면치유의 고수

 

공기좋고 볼거리 많고 먹거리 많은 비빔밥의 고향 전라북도 전주에는 사람들이 잘 모르는 비밀이 하나 있습니다.

무슨 비밀이냐구요?

그곳에는 우리의 생각보다 훨씬 더 뛰어나고 특별한 능력을 지닌 고수 한 분이 살고계시기 때문입니다.

어떤 고수냐고요?

글쎄요...어떤 고수일까요? 한번 맞춰보실래요?

후훗...물론 다 맞추셨겠죠?제목에 "최면치료고수" 라고 이미 적혀있는걸요 ㅎㅎ

(현대자동차 최면갈등관리강의중)


저는 이미 예전부터 이 분을 알고 있었고 이 분에 대한 포스팅을 진작 제 블로그에 올리고 싶어 원장님께 허락을 구해보려했지만 원장님께서는 허락을 해주지 않으셨어요 ㅠㅠ

이유인 즉슨, "니가 그런 포스팅을 올리면 사람들이 너무 많이 나를 찾지 않겠느냐?" 라는 이유였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원장님은 굉장히 바쁘신 분입니다. 공기업은 물론이거니와 대기업, 대학교 출장강의에 학교내 폭력피해자와 최면상담, 리더쉽강의와 최면전문가를 양성하는 일까지.... 아마 몸이 2개여도 모자라실겁니다.


하지만 제가 쓴소리 한번 했습니다.

원장님의 최면치료를 지금 이 순간에도 필요로 하는 힘든 분들이 많으실 건데 좀 더 찾으면 어떻다고 홍보를 이리 게을리 하시면 어떻하냐구요... 제 친구가 그랬던 것처럼 원장님을 찾는 분들이 많으면 많을수록 상대적으로 그 분들은 더 나은 삶을 살지 않겠습니까?


그리하여 원장님께 OK허락을 받아 어렵사리 오늘에서야 이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네요.

그리고 약속도 1가지 받았는데요, 혹여 제 포스팅을 보시고 원장님을 찾으시는 분들이 있다면 그분들은 정말 힘든 문제들을 겪고 계시는 분들일테니 최선을 다해달라고 부탁드렸습니다.

자, 그럼 이제 김광복 최면마음치유센터 원장님을 제대로 한번 소개해드려 볼까요?

 

지인을 통해 최면치료잘하는곳 최면마음치유센터를 소개받다

 

어릴 때 부터 알고 지내온 친한 여자동생이 있습니다.

부모님도 서로 아시는 사이라 때로는 친구처럼 때로는 오빠처럼 저는 그 애를 많이 아꼈습니다. 그 애는 집안의 실질적인 가장이라 집안의 생계를 책임지고 있고 어릴 때 부터 많은 알바를 했고 지금은 직장을 다니고 있는데요,

어려움속에서도 성격만은 늘 활발했던 아이였는데 어느샌가 부터 말수도 없어지고, 삶의 의욕이 없고 불안하며 우울하다는 소리를 자주 하더군요.


혹여 몸이 아픈가? 라고 생각하여 병원에 데려갔지만 몸에는 별다른 이상이 없었고 심리적인 문제일 수 있다고 하더군요.

단지, 일시적인 현상인줄 알았는데 그냥 놔두면 뭔가 큰 일 날 것 같은 느낌이 들어 좀 알아보니, 최면치료가 도움이 많이 된다고 하여 서울에 있는 최면상담센터 몇 곳을 가봤지만 별 다른 효과가 없었습니다.


그런데 말이죠... 참 희한한게 "간절히 원하면 이루어진다" 라는 말이 그냥 있는말이 아닌것 같아요.

친동생처럼 아끼는 그 아이가 다시 예전처럼 밝고 건강해지는 모습을 보고싶어 이곳저곳 알아보다가, 우연히 김광복 원장님을 알고 계신 지인에게 그 분의 전화번호와 그 분이 계신곳을 소개받아서 이 아이를 데리고 시간을 내어 그 분이 계신 전라북도 전주로 내려가게 되었습니다.


김광복 원장님의 "최면상담" 을 통해 살펴본 이 아이의 심적상태는 어릴적부터 생계를 책임져야 한다는 부담감과, 직장에서의 스트레스, 앞으로의 미래에 대한 불안감등이 복합적으로 얽히고 설켜 오랜시간 마음속에 쌓이다보니 이미 마음속은 무너질대로 무너진 상태였습니다.


저는 이미 몇 군데의 최면센터에서 최면치료를 받았지만 호전이 없는 이 아이의 상태에 대해 꽤나 심각하게 받아들였지만, 원장님은 이런 사례를 이미 많이 겪어보셨는지 괜찮다며 참으로 담담한 모습으로 "최면치유" 를 하시더군요.


이후 제가 친동생처럼 아끼는 이 아이는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궁금하시지 않나요?

정말 신기하게도 언제 그런일이 있었냐는듯 다시 예전처럼 밝은 모습으로 웃으며 나에게, 매번 만날때마다 정말 고맙다는 말을 하더군요.


이러니 제가 김광복 원장님을 신뢰하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그래서 저는 이따금 최면치료가 필요하신 분들이 생기면 언제나 그랬듯 최면마음치유센터를 운영하고 계신 김광복 원장님을 항상 추천해 드리고는 하는데요, 참 안타깝기도 합니다.

이런 분에게 치료를 받아야 제대로 받는건데, 원장님은 홍보란 것을 잘 모르시니 사람들이 그러니 숨은 "최면치유고수" 라고 부르시지요.

남들은 본인의 사업을 위해 몇 십 번씩 방송출연을 하기도 하는데, 이분은 고작 한번 자문역활로 MBC생방송 오늘아침에 출연한게 다일 뿐 ㅠㅠ


원장님이 운영하시는 최면센터상호가 "최면마음치유센터" 인데요, 홈페이지를 한번 보시면 타 최면상담 홈페이지들과는 사뭇 다르게 투박합니다.

남들은 번지르르하게 몇백 몇천만원씩 투자하여 홈페이지를 꾸미는데 말이죠 ㅠ

 

최면마음치유센터 홈페이지주소 : www.mindhealing.org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원장님 프로필을 보실 수 있는데요,

이 프로필만 봐도 이 분이 얼마나 대단한 분인지 금방 아실 것 같아 제 포스팅에서는 굳이 프로필같은건 말씀드리지 않겠습니다.

최면치료는 어떤 분이 받아야하고 어떤 방식으로 진행되나요?

 

최면치료는 일반인들이 알고 있는 것보다 그 세계가 방대하고, 실로 그 효과 또한 뛰어나다고 합니다.

심인성(마음의 원인)으로 인한 신체장애부터 스트레스장애, 학습능력향상, 각종 공포증개선, 감정관리조절, 금연과 금주, 분노증후군, 전생체험, 빙의 천도 등 최면으로 치유 및 개선 향상이 가능합니다.


우리가 최면이라는 말을 들으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것이 전생체험인데요, 이미 방송에서 많이 방영된 터라 사람들에게 각인이 많이 되어 있습니다.

실제로도 전생체험을 하고 싶어 최면센터를 찾는 분들도 많다고 합니다.


또한, "최면 다이어트" 라고 해서 여성분들이 많이 찾는데 실제로 다이어트에 성공한 분들도 굉장히 많다고 하네요.


이렇듯 최면치료가 좋다는 것은 이제 다들 알고 계실텐데요, 역시나 중요한 건 누구에게 어떤 방식으로 최면치유를 받아야 한다는 것이겠죠.

최면으로 삶의방식을 바꾸고 싶다거나, 심리적인 요인으로 치료를 받고 싶다거나, 나도 최면전문가가 되고 싶어 전문가과정을 밟고 싶다면, 저는 단연코 김광복 원장님이 운영하시는 "최면마음치유센터" 로 오시라고 당당히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최면마음치유센터 홈페이지 에서 최면상담 절차라든지 센터전화번호 및 찾아오시는길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고, 정신없이 쓰다보니 너무 길어졌네요 ㅠ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하단 "공감하기 버튼" 한번씩 눌러주세요~


[당신이 좋아할만한 기사]

▶ 최면요법 인간뇌에 긍정적!
▶ 전생체험한 썰
▶ 네이트 판 "전생체험한 후기"
▶ 빙의 "내 안에 령이 있다" 최면치료
▶ 우울증이 위험한 이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