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정보/대출정보

모바일대출(스마트폰)이 가능한 11가지 무서류상품 정리해봤어요~

by 만웅이의 꿀정보 2019. 2. 5.
반응형

돈이 급할땐 간단한 휴대폰대출도 알아보세요.


돈은 급한데 시간도 없고 은행가기도 귀찮고, 서류내기도 귀찮으신 분들은 "모바일대출" 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요즘 스마트폰 없는 사람들 없잖아요? 단, 폴더폰은 안됨 ㅠ



핸드폰만 있다면 언제 어디서건 24시간 무서류 무방문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는데요,


오늘은 제가 대출가능한 상품들과 대출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단지, 상품마다 약간씩의 차이는 있으니 자신의 처지에 맞는 상품을 골라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이하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모바일대출이 가능한 1금융권 대출상품





아래의 각기 대출사이트로

접속하면 회원가입 없이도


사이트접속이 바로 가능합니다.





1. 우리은행 "위비모바일 대출(위비뱅크)"



직업이 없어도 됩니다. 소득이 없어도 됩니다.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고 무서류 무방문으로 24시간 언제라도 스마트폰만 있다면 모바일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많은 분들이 긴급자금이 필요할때 사용하고 있으며, 대출한도는 100만원 ~ 1000만원까지 입니다. 최대한도 1000만원까지 대출 받으려면 최소 신용 3등급 정도는 나와주어야 가능합니다.


대출대상 : 기본적으로 우리은행 통장이 있어야 하며, 신용카드를 6개월이상 사용하고 있어야 부결 안납니다. 그리고 "서울보증보험 증권발급이 가능한 고객" 중에서 신용등급 1~7등급 고객만 가능합니다.


대출방법 : 애초에 "본인명의" 휴대폰으로만 가능하며, 모바일로 위비뱅크 앱을 설치한 후 해당 어플에서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통장 쉽게 만드는 팁을 가르쳐드리자면, 은행가서 통장만들러 왔다 하시고 다른 통장으로 납부중인 자동이체를 해당은행으로 옮기면 쉽게 통장발급이 가능합니다.



2.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국내 2호 인터넷 전문은행 카카오뱅크의 대출상품으로 방문없이 온라인에서만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휴대폰 본인인증만으로 신용등급 조회후 50만원 ~ 3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합니다.


기존 대출과 달리 돈이 입금되는것이 아니라 마이너스통장이 만들어지고 거기에서 한도가 부여되는 방식입니다.


물론, 한도내에서 계좌이체 및 체크카드로 ATM 기기에서 돈을 출금할 수도 있습니다.


가입대상 : 직업NO, 소득NO 아무것도 필요없이 신용평가등급 1~8 등급에 해당되고, 위비뱅크와 마찬가지로 서울보증보험(주) 보험증권 발급 가능한 고객이어야 합니다.


대출방법 : 365일 (06시부터 23시까지) 신청가능하며, 카카오뱅크 앱을 설치한 후 해당 어플에서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3. 케이뱅크 "비상금 마이너스통장 대출"



국내 1호 인터넷 전문은행 케이뱅크의 무서류 무방문 대출상품으로 신용카드를 1년이상 보유중이며 CB등급 1~6 등급 고객만 대출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3백만원이며 심사 후 최대 5백만원까지 가능하고 카카오뱅크와 마찬가지로 마이너스통장에 한도가 부여됩니다.


서울보증보험 항목이 없는걸로 보아 보험증권은 따로 필요하지는 않네요.


해당상품은 생체인증(지문)이나 공인인증서로만 인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어차피 핸드폰으로 진행하고 인증만 공인인증이나 지문으로 하니 또이또이 껄껄껄~


대출방법 : 케이뱅크 앱을 설치한 후 해당 어플에서 비상금대출 상품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4. 제주은행 "JEJU 모바일 간편대출"



지방은행인 제주은행에서도 모바일전용대출 상품을 출시했는데요, 지방이지만 전국적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조건을 알아보니 서류는 일체 필요없고, 무직자 주부 프리랜서등 상관없이 신청이 가능하며 대출한도는 최고 5백만원 입니다.


의외로 신용등급에 대해서는 관대한편인것 같은데 다만, 본인의 부채가 현재 총 2,000만원 이상이라면 부결이 난다고 하니 2,000만원 미만인 사람만 되도록 신청하시길 권유해봅니다.


대출방법 : 제주뱅크 어플을 설치한 후 해당 "앱" 에서 대출신청 하시면 됩니다.




5. 경남은행 "투유(ToU) 신용대출 & 투유(ToU) 마이너스대출"



"BNK 경남은행" 은 잇따라 모바일 대출상품인 "투유신용대출" 과 "투유마이너스대출" 을 내놓았는데요, 판매개시 8일만에 100억원을 돌파했을정도로 인기가 높은 상품입니다.


평균 대출금액은 1900만원으로, 타 은행보다 낮은 금리와 블라블라블라(이하 생략~), 쉽게말해 돈을 잘 빌려주니까 인기가 높겠죠 ㅋ


다른곳과 마찬가지로 서류필요없고 스마트폰으로 진행가능하며, 신용등급이 1~7 등급에 해당하고 1개이상 신용카드 보유자여야 합니다.


단, 소득이 있는 직장인이나 개인사업자여야 한다고 하니 먼저 아래링크를 클릭하여 상품을 자세히 살펴보시길 권유드립니다.


투유신용대출과 투유마이너스대출의 차이점은 한도인데요, 전자는 최대 2억, 후자는 최대 1억원까지 가능합니다.


대출방법 : 경남은행 어플(투유뱅크)을 설치한 후 해당 "앱" 에서 대출신청 하시면 됩니다.




6. 신한은행 "포켓론" (소액 새희망 홀씨)



모바일대출 중 가장 승인률이 높은 상품이 아닐까 개인적으로 생각 하는데요, 단지 신용카드만 보유하고 있다면 최대 5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등급필요없고 무서류 무방문 직장조건도 없으니 평소 신용카드만 잘 유지했다면, 급할때 아주 요긴하게 땡길수 있겠네요!


다른말로 "소액 새희망 홀씨" 라고 붙은걸보니 정부에서 서민들 위주로 쿵짝쿵쿵짝쿵 해주는게 아닌가 싶은데... 단, 연소득 3,500만 이하 개인만 신청가능하니 참고 바랍니다.


대출방법 : 신한 쏠(SOL) 어플을 설치한 후 해당 "앱" 에서 대출신청 하시면 됩니다.




7. 광주은행 "광주은행신용대출" (구, 쏠쏠한은행대출)



광주은행이 새롭게 선보인 "광주은행신용대출" 은 판매개시 20일만에 100억을 돌파할정도로 인기가 좋은 상품입니다.


스마트폰으로 간단하게 신청이 가능하며, 광주은행 계좌가 없어도 기존에 이용하는 은행계좌로 대출금을 입금 받을 수 있게 한것이 인기의 비결인것 같은데요,


기존의 "쏠쏠한은행대출" 을 업그레이드 한것이 "광주은행신용대출" 이라, "쏠솔한은행대출" 이란 상품은 없어진것이니 착각하지 마시구요.


소득이 있다면 최대 2억원, 소득이 없는 주부나 무직자, 프리랜서 등도 신용등급만으로 3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 신용등급이란게 어디까지인지는 자세히 나오지 않은걸 보니 직접 해보는 수밖에...


대출방법 : 광주은행 어플 설치 후 해당 "앱" 에서 대출신청 하시면 됩니다.




8. 씨티은행 모바일대출



씨티은행에는 모바일로 대출가능한 상품이 3가지 있습니다. 각기 특성이 조금씩 다르니 본인 상황에 맞는 상품으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무방문 무서류는 공통사항입니다.


① 씨티 원클릭 신용대출


한도는 최저 500만 ~ 최대 5천만원이며, 개인 신용카드만 있으면 신청가능! (단, 기업, 체크, BC카드는 제외)


② 새희망 홀씨대출


한도 300 ~ 3천, 직장인으로 세전소득 3천 5백만원 이하만 가능하며 납부실적 6개월 이상인 국민건강보험 직장가입자 (단, 6 ~ 10 등급인 경우, 세전소득 4천5백만원 이하도 가능)


③ 직장인 신용대출


최고 1억 4천만원까지 가능하며 납부실적 6개월 이상인 국민건강보험 직장가입자인 직장인만 가능!


대출방법 : 씨티은행 어플 설치 후 해당 "앱" 에서 대출신청 하시면 됩니다.




모바일대출이 가능한 2금융권 대출상품



1. SBI저축은행 사이다대출



TV광고로 흥한 상품이죠. 사이다처럼 시원하게 대출해준다는 컨셉을 잘 잡았죠. 같은 사이다대출이라도 2가지 종류가 있더라구요. 별차이를 못느끼겠지만 원하는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①사이다 대출


서류필요없고 대학생과 외국인을 제외한 만 20세 이상 고객만 가능하며 최대 1억원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②사이다 500 대출


①과 똑같으며 한도만 틀립니다. 최대 500만원까지~


대출방법 : "사이다 APP" 설치 후 해당 "앱" 에서 대출신청 하시면 됩니다.




2. KB저축은행 "KB착한 빠른대출"



재직 및 소득서류 없이 모바일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자격조건은 "직장인 6개월 이상 재직" 이라고는 나오는데, 서류없이 확인이 가능하다면 아마 시스템상에서 확인 후 걸러지지 않나 싶네요. 


대출한도는 300만원 ~ 최고 1,800 만원입니다.


대출방법 : "KB착한뱅킹" 설치 후 해당 "앱" 에서 대출신청 하시면 됩니다.




3. 새마을금고 "상상뱅크 대출"



2금융권 대표주자인 새마을금고도 모바일대출 상품을 드디어 개방했네요.


마찬가지로 무서류 무방문 24시간 이용가능하며 공인증서를 사용하지 않고 지문이나 비밀번호 6자리로 이체와 송금도 자유롭게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대출신청자격은 6등급 이내이고, 최대 300만원까지 되는데 1 ~ 3 등급은 300만원, 4 ~ 5 등급은 200만원, 6등급 100만원으로 좀 짜네요;;


대출방법 : "상상뱅크" 설치 후 해당 "앱" 에서 대출신청 하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스마트폰으로 대출이 가능한 모바일상품을 알아보았는데요, 어떤 경우에서건 수수료를 요구하는 경우는 없으니 혹여나 그런 대출담당자가 있다면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저도 돈이 급해본적이 많았고 실제로 대출도 여럿 받아봤지만, 금리가 높아도 그냥 돈 잘 빌려주는데가 짱입니다. 채무자의 마음으로 포스팅을 써보았으니 아마 많은 도움이 되시리라 보고 가시기 전 "공감" 도 한번씩 눌러주고 가셔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