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유머글

SNL코리아 박근혜 최순실 겨울왕국패러디 번역해봤어요 ㅋㅋ

by 만웅이의 꿀정보 2016. 12. 11.
반응형

CJ...괜찮겠어? 보는 내가 더 걱정되지만 진짜 웃겼다 ㅋㅋㅋ


토요일 저녁 집에서 여자친구와 tvn에서 방영하는 SNL코리아를 우연히 봤는데요...

어우...ㅋㅋㅋ 수위가 쎄더라구요...


국정농단 및 비선실세사태를 꼬집은 일명 박근혜대통령 겨울왕국 패러디 ㅋㅋㅋ


집 밖으로 나가려는 찰나였는데 너무 재미있어서 끝까지 다 보고 말았네요.


어느순간 제가 "CJ 괜찮을까?" 라는 생각을 할 정도로 신랄하게 풍자한 패러디더군요.

대한민국에서 이런 패러디를 제작할 수 있는 곳은 아마 CJ밖에는 없을 것 같아요 ㅎ


그 이유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알다시피,


예전에 SNL코리아에서 당시 박근혜 후보를 풍자했던 "여의도텔레토비" 를 방영해

현 정부에 미운털이 박혔던 CJ그룹의 오너일가 "이미경 부회장" 에게


조원동 전 경제수석이 VIP의 뜻이라며 퇴진압박을 가한 의혹 때문에 가슴 속 깊이 분노를 묻어두었던 CJ가 현재 힘이 빠진 "박통" 과 현 정부에게 CJ의 반격이

시작된 것이 아니..........겠죠? ㅋㅋㅋ 우리는 그냥 예능프로그램으로 받아들입시다. ㅋㅋ 개그는 개그일 뿐 추측은 금물...


아무튼 저는 오늘 SNL코리아 "박통 겨울왕국 패러디" 편이 너무 웃겨서 포스팅을 작성하고 싶었습니다. 아무래도 패러디물이다 보니 우회적으로 연출을

했는데 저는 좀 더 보태서 각 장면마다 해석까지 보태서 보시는 분들에게 "아, 이 장면은 그 부분을 말하는거구나" 라구 콕 집어서 설명드릴게요 ㅋ



[tvn]SNL코리아 시즌8 2016.12.10 "겨울왕국" 편


등장인물 : 엘사(박근혜), 안나(최순실), 문고리3인방(이재만 정호성 안봉근), 미스터 차(차은택), 올라프(이정현), 스벤(김기춘), 한스왕자(현빈)









해설 : 엘사의 여왕 즉위식이 시작됐어요~

해석 : 박근혜대통령의 즉위식이 시작됐어요~



해설 : 우주의 기운이 느껴진다는 것을...

해석 : 2015년 4월 한국과 브라질 비지니스 포럼에서 박대통령이 "간절히 바라면 온 우주가 나서 도와준다" 라고 언급.

청와대는 브라질 작가 "파울로 코엘료" 의 대표작인 소설 "연금술사" 의 한 대목을 인용한것이라고 주장.




해설 : 엘사는 연설문을 열심히 읽었지만 아무도 알아듣지 못했어요.

해석 : 박근혜대통령이 연설문을 열심히 읽었지만 아무도 알아듣지 못했어요.




해설 : 질문은 받지 않겠습니다.

해석 : 불통...




해설 : 물론이지~ 누가 고쳐준 건데

해석 : 물론이지~ 너(최순실)가 고쳐준 건데




해설 : 혹시 피부관리를 받으시나요?

해석 : 2012년 8월 26일 당시 새누리당 대선후보였던 박통이 홍대 서교예술센터를 방문한 자리에서 한 시민이 "피부가 매우 좋은데 피부관리 같은 거

받으세요?" 라고 물었다. 이 장면은 KBS1 TV "스페셜" 이란 프로그램을 통해 방영됨.






해설 : 마음을 곱게 쓰면 피부가 좋아져요

해석 : 박 후보는 웃으며 "아니, 그건 아니고 마음을 곱게 쓰면 피부가 좋아진다" 고 답했는데 현시점에 있어 박 대통령이 피부관리를 위해 불법줄기세포 및

검증되지 않은 각종주사제를 맞았다는 의혹이 불거지면서 당시 발언이 재조명 된 것임.




해설 : 일상적인 대화도 할 수 없었던 엘사는...

해석 : 최순실없이 아무것도 할 수 없다는 것을 비꼰듯...




해설 : 마을을 통째로 얼려버렸어요

해석 : 마음의 문을 굳게 닫음...




해설 : 나는 소통하지 않아~

해석 : 불통...




해설 : 내가 기분 풀어줄게

해석 : 내가(최순실) 다 알아서 해줄게




해설 : 그렇게 엘사는 안나와 함께 궁전에 숨어버렸어요

해석 : 그렇게 박통과 최순실은 함께 청와대에 숨어버렸어요




해설 : 여왕도 사생활이라는 게 있잖아

해석 : 언론에 박통과 관련한 의혹들이 꼬리에 꼬리를 물자 박통이 검찰수사를 대비해 채용한 유영하변호사가 "대통령이기 전에 여성으로서의 사생활 있어" 라는

발언으로 구설수에 오름.




해설 : 와~ 내가 좋아하는 드라마한다

해석 : 와~ 내가 좋아하는 현빈이 나오는 시크릿가든한다




해설 : 좋아하는 드라마를 애청하며 시간을 보냈어요

해석 : 좋아하는 현빈이 나오는 시크릿가든을 보며 시간을 보냈어요




해설 : 바깥 세상과 단절된 채 엘사는 궁전 속 생활만 했어요

해석 : 국민들과 소통하지 않은 채 청와대에서만 생활했어요




해설 : 4년이 지난 지금...엘사와 안나는 어떻게 지내고 있을까요?

해석 : 2016년 지금...박통과 최순실은 어떻게 지내고 있을까요?




해설 : 문고리 문고리 문고리

해석 : 문고리3인방(이재만 정호성 안봉근)




해설 : 겨울왕국의 문화를 담당하고 있는 미스터 차예요

해석 : 한국의 창조경제를 담당하고 있는 차은택이예요




해설 : 건강을 위해 하품체조를 만들고 있었거든요

해석 : 건강을 위해 늘품체조를 만들고 있었거든요




해설 : 안나야! 너는 왜 여왕자리에 앉아있는 거니?

해석 : 최순실 너는 왜 대통령도 아니고 일개 강남아줌마가 대통령자리에 앉아있는 거니?




해설 : 너 혹시...엘사의 비선...

해석 : 너 혹시...박대통령의 비선실세?




해설 : 어? 올라프!

해석 : 어? 이정현!




해설 : 울라프는 오늘도 열심히 일을 하고 있네요

해석 : 이정현 대표는 오늘도 열심히 박통을 감싸고 있네요




해설 : 근데 올라프! 넌 뭘 나르고 있는거냐?




해설 : 여왕님! 충성 충성 충성

해석 : 정치9단 국민의 당 박지원대표가 공개석상에서 핸드폰을 만지작 거리다가 이정현 대표가 박지원에게 보낸 "충성 충성 충성" 문자가 포착된것을 언급.



해설 : 책상에만 올라가도 고산병에 걸리거든요

해석 : 청와대가 박대통령 아프리카 순방 시 고산병치료를 목적으로 비아그라를 구입한것을 비꼬는것..실제 비아그라는 고산에서 폐동맥을 이완시켜 산소공급을

원활하게 하고 폐부종을 예방하는 기능이 있다고 하나, 우선순위 약제인 아세타졸라마이드라는 것이 있고 3,000m 이상에서 발생하는 중증폐부종에 비아그라를

사용한다는 점을 감안하면 꼭 364알이나 대량구매 했어야 하는 의문이자 의혹.






해설 : 고령의 비서 실장 스벤도 왔네요

해석 : 고령의 전 비서실장 김기춘도 왔네요




해설 : 안녕하세요. 여왕님 한스 왕자입니다

해석 : 안녕하세요. 박통님 현빈입니다.




해설 : 한스왕자가 엘사의 취향을 저격하고 말았네요

해석 : 박통이 남자연예인중 현빈을 제일 좋아한다고 언급. 드라마도 시크릿가든을 제일 좋아한다고 언급하여 시크릿가든 "명장면" 을 빗댄것.




해설 : 얼음 성 밑으로 많은 촛불들이 모였어요

해석 : 청와대 근처로 촛불을 든 국민들이 모였어요




해설 : 촛불에 성벽이 녹고있어!

해석 : 성난민심에 박통과 청와대의 입지가 점점 좁아짐!




해설 : 여왕님 걱정하지 마세요. 제가 저들을 설득해볼게요

해석 : 박대통령님 걱정하지 마세요. 새누리당 당 대표인 제가 저 국민들의 분노를 잠재울게요.




해설 : 울라프! 왜 눈사람이 촛불 옆으로 가니? (이후 녹아버림...)

해석 : 이정현 당 대표는 호남에서 첫 당선된 여당의원으로써 이미지가 좋았는데 강성친박의원으로 박통을 너무 감싸고 돌아 분노한 촛불민심에

이미지도, 당대표직도, 본인의 명성과 입지도 순식간에 없어져버림...




해설 : 안나야 이번에도 니가 좀...

해석 : 순실아 이번에도 니가 좀 어떻게 해봐...(순실아 너 아니면 나는 아무것도 못하잖아...)




해설 : 안나도 도망가고 없네요

해석 : 최순실 검찰에 끌려감...




대기업들이 정부의 압력을 조금이라도 덜 받으려면 역시나 그룹계열의 방송국을 소유하고 있는 것이 가장 좋은방법이 아닌가 싶네요.

정부가 그룹내 종편채널이 있는 곳들은 아무래도 건드리기 힘드니까요...폭로 할까봐 ㅎㅎ


재밌게 보셨다면 가시기 전 글값이다 생각하고 하단에 있는 "공감" 버튼 한번씩 만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