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데이트코스 추천! 분위기좋은 낚시카페에서 경품뽑기 어때요?

Posted by 만웅이 만웅이
종합 카테고리/랜덤포스트

멀티방 이젠안녕~ 요즘 커플데이트장소는 낚시카페가 대세!


커플들의 영원한고민중 하나는 바로 데이트장소를 정하는 것인데요,


모두가 겪어봤듯이 데이트장소를 정하는것은 쉽지가 않습니다. ㅠㅠ


더군다나, 추운겨울에 야외데이트를 하자고 하면 여친이 헤어지자고 할 지도....ㅎㅎ


저도 여자친구와 데이트를 할때 늘 신경쓰는것이 데이트장소인데요,

오늘은 여자친구가 춥다고 "실내낚시카페" 가자고 졸라서 한번 갔다와봤어요.


전에도 몇번 가봤는데 물고기를 싫어하는 여자친구가 우연히 물고기를 몇 번 잡고

경품을 받으니 그새 재미들렸나봐요 ㅋㅋㅋ


안가본 분들은 모르겟지만 한번 놀러갔다온 분들은 다시 찾게되는게

실내낚시카페의 매력인것 같아요.


오늘은 커플들의 단골데이트장소 멀티방, dvd방, 영화관을 벗어나서 평범한데이트를 거부하고 색다른 이색데이트를 한번 즐겨보시라고 포스팅을 써봤어요~




안산데이트코스 "놀러와 실내낚시카페" 데이트후기~


저희가 자주 놀러가는곳이 바로 "놀러와 실내낚시카페" 인데요, 안산에서는 실내데이트장소로 은근 유명한곳이에요.



찾기가 되기 쉬울거에요. 왜냐하면, 농촌계몽과 조국독립운동을 위해 헌신하신 독립운동가 "최용신 선생" 기념관이 근처에 있거든요.

겸사겸사 데이트도 할 겸 한번 찾아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본오3동 879-9 창원빌딩 지하1층)



지하1층으로 내려오면 요렇게 입구가 보이는데 과감하게 열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ㅎㅎ




들어가서 좀 놀랐던게 생각보다 엄청넓구요, 낚시하는 사람들이 은근 많아요.



제가 좀 살펴보니 커플들이 4/2, 가족들이 4/1, 혼낚(혼자낚시 ㅋㅋ)들이 4/1 정도 되는것 같더라구요.

근데 여성분들이 상당히 많다는것이 의외;;;





요금은 이렇습니다.



이용요금 : 남성 1만원, 여성 9천원, 청소년 8천원, 어린이 6천원, 커플 18천원(1시간기준)

시간정액제 : 5만원 결제시 6시간이용, 10만원 결제시 13시간이용



키를 하나씩 챙기고 아래사진에 있는 물품들을 하나씩 챙겨서 낚시터로 향합니다.




여자들도 낚시하기가 정말 쉬운게 바늘에 저 밑밥을 끼고 물속으로 퐁당 낚시바늘을 집어넣으면 되요.


그리고 느긋하게 기다리면 되는데 은근히 긴장되요 ㅋㅋ




중간중간 배고프고 목마를때면 한쪽구석에 설치된 Self무료코너를 이용하시면 되요.


라면, 커피, 음료수가 공짜~




이곳 "놀러와 낚시카페" 의 가장 큰 매력은 역시 게임입니다.


게임과 이벤트가 결합된건데요, 특정조건의 물고기를 잡으면 경품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그중에 근사치 게임이란게 있는데 물고기를 요렇게 잡은다음 팔찌를 센서에 대줍니다.



잡은 물고기를 저울에 넣으면 팔찌에 정보가 입력이 되있어서 전광판에 그램수가 딱~ 뜨게 되요.



그리고....푸짐한 경품을 받아갑니다. ^^


낚시카페 사장님이 정해준 물고기무게에 최대한 근사치로 접근하는 순서대로 등수가 나뉘어요.



요것뿐만 아니라 다트게임도 있구 여러게임도 많아서 정말 시간이 후딱 지나가구요,

제가 비흡연자라 담배냄새 무지 싫어하는데 요렇게 흡연실도 따로 되있어서 흡연자분들도 불만없을듯...









이날, 여자친구의 활약으로 푸짐한 경품을 받아가네요 ㅎㅎㅎ



그리구, 제가 이곳에 몇번을 와봤지만 그때마다 느낀건 직원분들과 여기 사장님이 너무 친절합니다.


밑밥 끼는 방법부터 어떻게 하면 물고기를 더 잘 잡을 수 있는지 하나하나 가르쳐주고요,

성격이 유쾌하셔서 덩달아 저까지 기분 좋아지더라구요.



제가 이곳저곳 많이 놀러다니는 편인데요,


이곳 "놀러와 실내낚시카페" 만큼 재미있고,

경품도 획득할 수 있는 1석2조의 놀이공간도 별로 없습니다.


한마디로 강추 강추~ ㅋㅋ




마지막으로 오늘은 안산데이트코스 "낚시카페" 에 대해서 제가 포스팅해봤는데요,

안산지역 커플들에게 도움이 되셨는지 모르겠네요 ㅎ


평범한 데이트는 이제 그만~ 이색데이트로 기분전환 어떠세요?



                                                         영업시간 : 평일 14시 ~ 03시 / 주말공휴일 12시 ~ 03시

문의안내 : "놀러와 실내낚시카페" 홈페이지 www.4093674.modoo.at / 전화 031-409-3674





▶ 추천포스팅 : 홍대회식하기 좋은곳 일점사고기집 먹방후기 http://4944.tistory.com/526
▶ 추천포스팅 : 쇠고기덮밥이 맛있는 성신여대 "지구당" http://4944.tistory.com/543
▶ 추천포스팅 : 2만5천원의 기적! 성신여대 소르빌로 이태리식당 http://4944.tistory.com/539
▶ 추천포스팅 : 구글사이트 성인인증없고 성역없는 검색하는방법 http://4944.tistory.com/254
▶ 추천포스팅 : 세계에서 가장 비싼집 순위 best http://4944.tistory.com/286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안산시 상록구 본오동 879-9 지하1층 | 놀러와실내낚시터 안산점
도움말 Daum 지도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