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정보글

아이큐200 만들수 있다? 아인슈타인보다 똑똑해지는 방법

by 만웅이의 꿀정보 2019. 1. 26.
반응형

머리좋아지는 비밀 전격 대공개!


오늘은 일반인들이 믿기힘든 주제를 하나 다뤄볼까 합니다. 바로 머리좋아지는방법, 즉 아이큐를 200으로 업그레이드 시키는 방법이라고나 할까요?



흥미가 좀 땡기십니까?


"IQ 200" ?


내가 아인슈타인보다 더 똑똑해질 수 있다고?


이걸 믿으라고?


밑져야 본전 아니겠습니까? 한번 읽어보십쇼~



똑똑해지는 비밀 "오행색상도표"


우리나라 말 중에서 "오색찬란하다" 라는 말이 있습니다. 이때 "오색" 은 빨노파검흰색으로 오행의 기본이 되는 색체이며 생명의 근본을 이루는 색상이라고 합니다.


오행(五行)이란, 목(木), 화(火), 토(土), 금(金), 수(水)의 다섯 가지 기운(氣運)을 말하는 것이며 자세한 내용은 "안중선 시인" 님의 블로그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아이큐 200" 을 만들 수 있는 방법은 "오행색상도표" 를 하루 20분 ~ 30분간 매일매일 바라보는 것입니다.


생각보다 간단하죠?


여기서 "오행색상도표" 가 무엇이냐?


빨강, 노랑, 파랑, 검정, 흰색의 5가지 색상을 원형안에 일정하게 배분해놓은 "표" 이며 제가 알기론 "안중선 시인" 이 개발한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위 도표는 제가 일러스트를 이용하여 직접 만들었으며 복사하지 마시고 제 블로그에 와서 틈틈이 보셔요.


아무튼 요점은, 이것을 하루에 20분 ~ 30분간 바라보고 있으면 두뇌가 명석해지고 아이큐가 높아질 수 있다는 것인데요, 그 원리는 바로 5가지 색깔에서 나오는 "빛" 때문이라고 합니다.





저는 교인은 아니지만 성경에 이런 구절이 있습니다.


"태초에 빛이 있었다" 창세기 1장 1절...



세상모든 만물은 "빛" 에서 시작되었고 이것을 "빛 바이러스" 라고 말합니다. 현대적인 용어로 말하자면 "색깔치유" 정도 되겠군요.


이 오행색상도표를 집중해서 바라보고 있으면 신기하게도 색상에서 "프리즘" 과 같은 빛이 나오는것을 경험할 수 있는데요, 이때 더 집중해서 바라보면 깊은 "명상" 에 빠질수도 있지만 여기까지는 꽤 깊은 수련을 해야 합니다.


편안한 자세로 하루에 20분에서 30분만 매일매일 바라보시면 굳어있던 두뇌가 깨어날 것입니다.


▶유튜브 동영상 →구독클릭←

→ <구독클릭> ←


그리고 보다 더 높은 효과(색상을 더 많이 받아들이기 위한)를 내기위해 "색상호흡" 이라는게 있습니다.


오색도표를 바라보면서 이 색상호흡까지 병행하면 더 많은 색을 받아들일 수 있다고 하니 좀더 자세한것은 아래 관련포스팅을 참조하시구요,


☞ [관련 포스팅]
색상호흡 : 제 2법(결가부좌)


제가 이 수련을 직접해보니 단점아닌 단점은, 눈을 뜬채로 봐야하기 때문에 눈이 따가워요...


ㅠㅠ 그것은 알아서 눈을 깜빡이던 하셔야 할듯...


아이큐가 좋아지는 효과를 믿든 안믿든간에 본인의 자유지만 제가 직접해보니 하루에 20분정도 시간을 내는게 참 어렵더군요. 저는 명상하는셈 치고 시간을 투자하고 있는데 갈수록 신기한 경험을 하고 있네요.


여러분도 한번 도전? ㅎㅎ


공감한번씩 눌러주시고 제 유튜브채널 "만웅이의 꿀정보" 도 놀러오셔서 구경해보셔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