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하이난 자유여행 4박6일 여행후기 6탄 - 중국미니소 쇼핑(2일차)

Posted by 만웅이 만웅이
여행정보/해외여행

중국미니소 대박~ 가격 진짜 저렴해요...



하이난시내를 이곳저곳 돌아다녀보면 흔치않게 접하는곳이 바로 미니소라는 잡화점 입니다.

간판과 가게느낌이 꼭 우리나라 다이소 비슷하게 생겼는데요,


다이소처럼 온갖 생활용품이 총망라 된건 아니지만 각종 악세서리와 화장품,

전자제품 등등이 알차게 구성되 시간가는줄 모르고 구경하게 됩니다.



저는 중국여행을 가게되시면 꼭 "미니소" 를 가보시라고 추천을 드리고 싶은데요, 그 이유는 중국산이 아닌 정식일본제품들만 판매하고

품질대비 이곳 물가가 그리 비싸지 않기 때문에 좋은제품을 착한가격에 살수 있어서 "핵이득" 이기 때문입니다.


푸싱제 쇼핑거리에만 해도 미니소가 세 네군데정도 있었는데 매장마다 사람이 꽉차서 이곳 인기가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저희가 간 미니소매장은 좀 규모가 작았는데 도로변을 나가서 보니 더 큰 미니소매장이 있더라구요. 종류는 비슷비슷 ㅎㅎ


그럼 본격적으로 미니소 쇼핑후기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지난 포스팅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조하세요~



▶ 관련포스팅 : 하이난 자유여행 1탄 - 인천공항출발 편
▶ 관련포스팅 : 하이난 자유여행 2탄 - 하이난싼야공항 도착 편
▶ 관련포스팅 : 하이난 자유여행 3탄 - 하이난 맹글로브호텔 숙소 편
▶ 관련포스팅 : 하이난 자유여행 3-1탄 - 하이난 맹글로브호텔 조식뷔페 편



▶ 관련포스팅 : 하이난 자유여행 3-2탄 - 하이난 맹글로브호텔 부대시설 편
▶ 관련포스팅 : 하이난 자유여행 3-3탄 - 맹글로브 호텔 수영장 및 워터파크
▶ 관련포스팅 : 하이난 자유여행 4탄 - 아룡만해변
▶ 관련포스팅 : 하이난 자유여행 5탄 - 푸싱제거리 쇼핑



미니소는 관광객과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곳인며 인기가 좋습니다.


정리도 잘되있고 물건도 괜찮으면서 한국물가에 비해 현저히 저렴한 가격이라 여자친구가 들어오자 마자 아주 신이 났더라구요.

바로 쇼핑바구니를 들고 쇼핑시작~ ㅎㅎ



전자제품 기기(이어폰, 헤드폰, 스피커 등등..)도 은근히 많고 디자인도 하나같이 깔끔하면서 군더더기가 없어 역시 일본이 물건은 참 잘 만드네요.


이런곳이 왜 중국에만 진출한것인가 하는 의문점이 들었지만 한국와서 알아보니 신촌에도 있고 하나 둘 가게들이 생기더라구요 ㅎㅎ


▶ 관련포스팅 : 신촌미니소 결국 다녀왔어요. ㅎㅎ 방문후기 남깁니다 ~ http://4944.tistory.com/538





이쁜 컵과 텀블러등이 10위안 ~ 15위안으로 10위안이 우리나라 물가로 1600~1700원 정도 되는 금액이니 정말 저렴해서

충동구매를 불러일으킨다는;;;


캐릭터 상품도 너무 많은데 특히 헬로키티라던지 도라에몽과 같은 인기캐릭터들이 우리나라 같으면 저작권이 포함되 비싸게 받았을텐데,

이곳은 딱히 그렇지가 않아서 소장욕구를 매우 일으키게 됩니다.


바구니에 이것저것 담으면서 내 캐리어에 넣어갈 공간이 될까 떠올리는 중..



정말 충격적이었던게 "라락쿠마" 나 "도라에몽" 헬로키티인형이 이곳에서 29위안 ~ 39위안이면 살 수 있다는 것...

(한화로 5,000원 ~ 7,000 원미만..)


우리나라에선 저 캐릭터인형들이 적어도 만원이상은 줘야할텐데 가격대비 인형품질도 좋고 중요한건 진짜 "정품캐릭터인형" 이라는것...


인형이 꽤나 컸기에 돌아갈때 가방부피때문에 피곤해질것 같아 몇번을 고민고민했지만 결국 헬로키티와 라락쿠마를 데려왔어요. ㅋㅋㅋ

근데 도라에몽 ㅠㅠ 너도 너무 아쉽다 ㅠㅠ 데리고 올걸..


미니소에서 이것저것 사서 총 400위안 쓴듯 ㅋㅋㅋ 한화 64000원 정도 되네요.

이곳에서 이렇게 소비를 많이 할줄은 몰랐는데 전혀 돈이 아깝지 않았어요. 만족만족~


돌아와서 쇼핑한것들 싹 사진 찍었는데요, 어떤거 득템했는지 알려드릴게요.



이건 미니칠판인데 뒤에 큰 자석이 있어서 이렇게 냉장고에 철썩 붙습니다.

동그란 자석도 몇개 포함되있구요, 보드펜끝에 지우개도 달려있어요. 10위안(약 1,700원) 밖에 안하는 참 착한 실속있는 제품입니다.



냉장고에 붙여두고 필요한것 메모하기 딱 좋아...아주 딱 좋아~




두번째로 구매한건 헤드폰이구요, 정확한 가격은 기억 안나지만 8,900원? 정도 였을겁니다. 제품이 좋아보이고 가격이 엄청싸서 구매했어요.




허나, 실제로 사용했을때 소리가 좀 작은감이있어서 성능면에서는 일반 이어폰보다도 퀄리티가 떨어지더군요.

품질은 기대보다 좀 별로니 부담없이 막 쓸때는 괜찮을것 같아요. 예를 들면 노가다현장에서나...ㅋㅋㅋ




헤드폰에 이어 이어폰도 구매했어요~ 일반국수줄이 아닌 칼국수줄이라 끊어질일이 없어 튼튼하네요.




가격이 얼마인줄 아세요? 3,900원 ~ 4,900원 이면 구매가능합니다.


깔끔한 디자인에 이어폰파우치까지 같이 들어있고 사진에서 보는것처럼 구성이 알찹니다.



요건 usb충전기이자 멀티탭인데요,



가격이 너무 착합니다. 15위안(2,500원)밖에 안해요~


안그래도 저게 필요해서 살려고 했던거였는데

동네마트에서 좀 저렴한거는 만원정도?


집에와서 써보니 사용 잘 됩니다.






이번에는 제가 제일 만족했던 "블루투스스피커" 입니다.



요즘에 워낙 유행하는거라 평소에 하나 갖고 싶었는데 한국에서는 너무 비싸더라구요 ㅠㅠ 최소 2,5000원 이상...

근데 여기 중국미니소에는 단돈 89위안...한화 15000원 정도에 구매가능학요, 가격대비 품질도 아주 훌륭합니다.




휴대하기도 좋고 디자인도 좋고 무엇보다 음질이 아주 뛰어나서

호텔에서 이 스피커로 내내 음악만 틀어놨네요 ㅎㅎ


이곳에 가시면 꼭 사시길...


요것은 손톱정리용 파우치..이것도 구성이 좋아요.



케이스도 싸구려 같지 않고 두고두고 휴대용으로 나무랄대가 없어요. 가격은 3000원 정도?




(요건 다용도줄자)



평소에는 잘 사지 않을 연필과 색연필도 구매했어요.

색연필 24개입이 무려 10위안(1,700원)에 안하다니 ㅠㅠ 대박...연필도 왠지 좋을것 같아서 구매



색연필을 보면 이렇게 24컬러가 이쁘게 꽉꽉들어차 있고 디자인도 심플한게 너무 이쁘요..

일본은 이런 스타일을 잘 만드는듯..왠지 무인양품점 제품이 생각난다는...


휴대성 좋고 디자인도 깔끔해 미니소 로고마저 이뻐보인다. 잘 사긴 했는데 정작 색연필은 잘 칠해지진 않는다...ㅋㅋㅋ



연필은 이렇게 꼭다리에 연필깎이까지 있고 HB심 총 18개입. 색상은 올블랙으로 매력미 발산...


꼭지에는 색색별로 큐빅이 박혀있어 이걸로 구분해서 쓰라는듯...HB라 가늘고 연한 색이지만 잘 써집니다. ㅎㅎ



아이구..포스팅을 쓰다보니 저도 모르게 빠져들어 주책없이 이것저것 다 소개했네요 ㅎㅎㅎ


결론은 중국미니소에서 산 제품들 진짜 만족하구요,

해외를 가든 어딜가든 역시 쇼핑이 제일 재밌는듯...


마치 던전을 탐험하는 기분이랄까....


암튼, 하이난 가시면 꼭 미니소 들리셔서 쇼핑하는 것을 강추드리구요....


하이난에서의 2일차 여행은 여기에서 마치고 3일차의 첫 일정은 바로 "마트쇼핑" 입니다.

작성완료시 하단 관련포스팅부분에 링크걸어드릴테니 재밌게 봐주세요.


신기한 물건이 많더라구요 ㅎㅎ





▶ 관련포스팅 : 중국하이난 자유여행 4박6일 여행후기 7탄 - 챔피온마트 쇼핑(3일차) http://4944.tistory.com/572
▶ 이전포스팅 : 하이난 자유여행 5탄 - 푸싱제거리 쇼핑 http://4944.tistory.com/564
▶ 추천포스팅 : 하루 20분만 투자하면 아이큐 200을 만들 수 있는 놀라운 방법 http://4944.tistory.com/567
▶ 추천포스팅 : 무료 카드결제시스템을 페이스북과 블로그 그 어디든 간단하게 적용시키는 방법 http://1155.tistory.com/145
▶ 추천포스팅 : 보기만해도 침이 꼴깍~ 낙지볶음 황금레시피를 공개합니다. http://michelleee.tistory.com/489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안산시 상록구 본오동 879-9 지하1층 | 놀러와실내낚시터 안산점
도움말 Daum 지도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