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합 카테고리/만웅이의 일상

영화 "럭키" 를 촬영한 음식점에서 우연히 밥을 먹었어요~

by 만웅이의 꿀정보 2017. 2. 25.
반응형

유해진 럭키 촬영음식점 "안즈나 선아 당신생각" 먹방후기


만웅이의 리얼 먹방후기~



(보글보글)



금요일 오후~


여자친구와 한성대쪽에 있는 "아름다운 가게" 를 구경하러 가는길에

요렇게 길가에 유해진씨 사진이 딱 박혀있고,


"럭키촬영한 맛집 안선당" 이라는 문구가 새겨진 현수막을 발견했어요.






알고보니 영화 "럭키" 를 촬영한 음식점이었는데요,

마침 저녁때라 배도 고팠고


700만 관객수를 동원한 영화에 나온 음식점이니

맛도 있을 거라 생각해서 여기서 한끼를 해결하기로 했습니다.




요렇게 골목으로 샤샤샥~ 들어가면.....


"안즈나 서나 당신생각" 이라는

다소 특이한 이름의 음식점이 있습니다.




삼선교.한성대학교 버스정류장 바로 맞은편이라

위치찾는건 그리 어렵지 않을거에요.



(한성대입구역 7번출구로 나와 ..100m? 정도 전진..맥도날드 지나서..)



요기가 식당입구이구요,



어째 영화에서 본것과 비슷한가요?


한번 비교해 보세요. ㅎㅎ




식당으로 들어가보니 한옥풍의 인테리어로

상당히 깔끔하고 규모가 아기자기 합니다.



(영화에서 나온 식당내부모습)



영화와는 달리 내부인테리어가 약간 달랐는데요,

아마 영화에서 나온 장면은 촬영때문에 리모델링을 한 듯 싶네요.





자, 이제 주문을 한번 해볼까요?



메뉴는 심플하게 4가지 정도로 찌개류와, 꿀백, 오징어떡볶이, 짜장떡볶이가 있는데


저희는 2만원짜리 부대찌개 세트메뉴로 시켰어요.


곧이어 밑반찬 6찬과 사장님의 센스가 돋보이는

계란말이를 얹은? 공기밥이 나오는데 밥알에 윤기가 좌르륵~



밑반찬중에 감자를 으깬게 있는데 조게 제 입맛에 맛네요 ㅋㅋ

밑반찬 모자라면 요렇게 셀프로 갖다먹으면 되요.




드디어 메인메뉴가 떳습니다.


치즈2장을 올린 얼큰해보이는 부대찌개 등장~




처음에 부대찌개를 먹을때는 좀 싱겁다가 갈수록 끝맛이 예술입니다.


제가 먹어본 부대찌개중에서 손에 꼽을 정도로 맛있어요~



<부대찌개가 맛있게 끓고 있는 장면>




숨 돌릴틈없이 돼지불백 등장~



잘게썰은 파위에 돼지고기를 얹고 그 위에 마늘을 구운음식인데요,


진짜 대박입니다.


제가 고기를 좋아하고 배가 고픈상태여서 더 맛있었는지 몰라도

완전 맛있어요 ㅠㅠ


이로써 세트메뉴가 완성~



<2만원 부대찌개 세트 한상차림 부대찌개 + 돼지고기 + 공기밥2>



자, 이제 본격적으로 먹어볼......



어라...눈깜짝할 사이에 음식이 다 사라졌어요 ㅠㅠ 음식이 없어졌어요...사장님 이거 환불...ㅠㅠ


배고픈 상태라 순식간에 해치움....


음식을 다 먹고 이렇게 만족감을 느끼는건 간만이네요.

입에서 자꾸 대박...x나 맛있네...라는 말이 나옴....;;;


한성대쪽에 가시는 분들은 한번 들려서 맛보세요. 레알 맛있음...

만약 거기서 곰처럼 생긴 남자가 음식을 허겁지겁 먹고 있으면 그게 저 일지도...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