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해외여행

중국하이난 자유여행 4박6일 여행후기 8탄 - 로맨스파크 송성가무쇼(3일차)

by 만웅이의 꿀정보 2017. 2. 26.

세계 3대 쇼 중 하나라는 "송성가무쇼" 에 다녀왔어요~

오전에 챔피온마트를 다녀 온 뒤 오후 일정은 하이난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코스 중

하나인 "로맨스파크 송성가무쇼" 였습니다.

워낙 유명한 공연이라 꼭 볼려고 맘 먹었던 여행일정 중 하나였죠.

얼마나 유명하냐면 세계 3대 공연 중 하나에 뽑힌다고 하네요.

개장시간은 15시 ~ 22시, 메인공연은 하루에 17시와 20시 이렇게 두 타임간

진행되는데 저희는 5시 공연을 보려고 일정을 잡았어요.

주변일대에 볼거리가 많다고 그래서 한 시간 정도 더 여유있게 출발 했습니다.

티켓가격은 70달러, 한화로 79,000원 정도되는데 중국물가에 비해서는 상당히 비싼

가격이지만 티켓가격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환상적인 뮤지컬 이라고 합니다.

그래도 1시간 공연에 70달러는 ㅎㄷㄷ.....하지만 어느 곳에서도 쉽게 볼 수 없는 "놀라운볼거리" 라고 하니 안 볼 수는 없겠죠? ㅎㅎ

영어주소(위치) : No.333 Yingbin Road, songcheng Sanya 572099, China

한글주소(위치) : 중국 산야시 송성 572099(우편번호) 잉빈도로 333

현지이름(위치) : 三亚宋城旅游区 (구글지도보기 : https://goo.gl/5yMpQK)

현지주소(위치) : 572099迎宾路333号

찾아가는길 : 1, 7, 9, 23, 27번 버스를 이용하여 东岸村 (동안촌역 : 동쪽해안마을 East Village Station) 에서 내린 후

로맨스공원까지 보행 200미터 东岸村 (구글지도보기 : https://goo.gl/dro3z7)

실제 버스에 표시된 정류장이름은 아래 사진처럼  三亚千古情 으로 되어있으니 필독!

아마 가이드없이 자유여행으로 가시는 거라면 버스타기도 힘들거에요. ㅠㅠ 말도 안통하고 사진만 띡 보여주면 택시기사가 알아서

데려다주니 저희는 택시타고 GOGO~

여기가 어딘지 모르겠지만 시장 같은곳이 보여서 차안에서 사진 몇 장 찍어봤어요~

(오오오..차 안에서 찍은 것 치곤 초점 완전 잘 맞췄네요 ㅋㅋ)

(여기서 오토바이에 3명 앉은건 기본...5명까지 타는것도 봤다는;;;)

드디어 로맨스파크에 도착!

건물이 으리으리 합니다. 근데....이상하게도 뭔가 분위기가 이상합니다...

송성가무쇼는 중국인이라면 일생에 꼭 봐야할 3대 쇼 중 하나로 뽑힌다는 유명한공연으로 알려져 있는데 왜 주변이 한산해 보이는 건가요.....

몇몇의 외국인과 관광객이 다 일뿐 사람들은 없고 입구에 쳐진 바리게이트(텐스?)와 중국공안(경찰)이 입구를 지키고 있더군요.

그때 뇌리를 스치는 가이드의 한마디가 떠오르더군요. 이틀 뒤에 큰 태풍이 올거라는 재난문자가 왔었다고...

날씨가 좀 흐리긴해도 태풍은 내일 온다고 하는데 입구에 떡하니 17일 18일은 우천으로 인해 공연이 취소되었습니다...

이런 안내문이 붙어있더군요 ㅠㅠ (중국어 몰라도 익숙한 한자 한 두개에 어느정도 글이 이해가 감)

하...아직까진 비 한방울 안오는데 공연취소라니요...ㅠㅠ 결국 저희는 이곳에 와서 공연도 못보고 발길을 돌려야 했습니다...

개인적으로도 아쉽지만 제 글을 읽으시는 여러분들께 자세한 정보를 전달해드리지 못하는게 무척 아쉽네요 ㅠㅠ

대신이나마 외국인들이 찍은 몇몇의 사진을 구해서 올려드립니다.

<짧은 TIP>

1. 공연장 안에서 사진촬영에 대한 제지는 없으나 공연장 객석이 어두운 편이므로 플래시는 엄격히 제한된다.

2. 공연장 밖에서 사먹는 음료수는 15~25위안(약 2,500원 ~ 4,100원)정도, 망고 팬케이크는 한 조각에 25위안이다.

<하이난 송성가무쇼 관련포스팅>

꼭 보고 올려는 기대가 컸었는데 다시 생각해도 아쉽네요. ㅠㅠ

그래도 사진은 한장 남겨야겠죠? ㅎㅎ

시간이 다소 애매한 오후 4시가 조금 넘은 시각인데...이제 어디로 가야하는가 망했구나...라고 생각한 찰나 아주 좋은곳이 생각나더군요.

그곳은 바로 쇼핑의 천국 "제일야시장" 이라는 곳인데요,

이곳에서 버스타고 다이렉트로 갈수도 있고 그리 멀지않은 몇 개의 정류장만 가면 되는곳이라 "그곳" 에 가기로 결심을 했습니다.

"제일야시장" 편은 다음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ㅎㅎ

▶ 관련포스팅 : 하이난 자유여행 1탄 - 인천공항출발 편
▶ 관련포스팅 : 하이난 자유여행 2탄 - 하이난싼야공항 도착 편
▶ 관련포스팅 : 하이난 자유여행 3탄 - 하이난 맹글로브호텔 숙소 편
▶ 관련포스팅 : 하이난 자유여행 3-1탄 - 하이난 맹글로브호텔 조식뷔페 편
▶ 관련포스팅 : 하이난 자유여행 3-2탄 - 하이난 맹글로브호텔 부대시설 편

▶ 관련포스팅 :
하이난 자유여행 3-3탄 - 하이난 맹글로브 호텔 수영장 및 워터파크
▶ 관련포스팅 : 하이난 자유여행 4탄 - 아룡만해변
▶ 관련포스팅 : 하이난 자유여행 5탄 - 푸싱제거리 쇼핑
▶ 관련포스팅 : 하이난 자유여행 6탄 - 중국미니소 쇼핑
▶ 관련포스팅 : 하이난 자유여행 7탄 - 챔피온마트 쇼핑
▶ 관련포스팅 : 하이난 자유여행 9탄 - 싼야 제일야시장

마지막으로 로맨스파크내 지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