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차다이어트로 간단하게 살빼는 방법

Posted by 만웅이 만웅이
종합 카테고리/랜덤포스트

체지방과 콜레스테롤을 동시에 관리한다는 보이차다이어트


안녕하세요. ㅎㅎ


날씨가 점점 따뜻해져 오는걸 보니 기나긴 겨울도 이제 슬슬 물러가려나 봅니다.

하지만 봄은 점점 다가오는데 거울앞에 서니 걱정이 태산입니다. ㅠㅠ


프리랜서인 이 만웅이가 추운걸 워낙 싫어하는지라 겨울내내 밖에 잘 나가지도 않고

마치 겨울잠 자는 곰같이,


밥 먹고 뜨뜻한 전기장판위에서만 뒹굴뒹굴 하다보니 뱃살만 두둑히 늘어났습니다.


조만간 말레이시아로 해외여행도 갔다와야 하는데 이런 몸으로는 작년에 입었던

옷들이 쫄티가 될 것 같아 급히 다이어트를 해야 할 지경입니다. 흑흑 ㅠㅠ


저 뿐만이 아니라 겨울에 늘어난 체중때문에 고민을 하시는...

특히 여성분들이 상당히 많을줄로 아뢰옵니다. ㅎㅎ


그래서 오늘은 이 꿀정보를 전해주는 만웅이가 최근 "hot" 하다는 다이어트방법인 "보이차다이어트" 에 대해서 꽤나 깊숙히 파고 들어봤는데요,

보이차다이어트가 무엇인지, 어떤 효과로 인해 살이 빠지는지 등의 정보를 알려드릴테니 저처럼 뱃살이 두둑히 늘어나신 분들은 한번 유심히 살펴보세요 ㅎㅎ






문헌에 나타난 보이차의 효능


보이차의 효능에 앞서 먼저 보이차의 기원을 잠시 살펴보면, 보이차는 중국 윈난성과 시쐉빤나, 시마오 등지에서 생산되는 중국의 명차(名茶)라고 합니다.

보통 우리가 이름 명(名)을 앞에 쓸 때면 "아주 좋은 품질의 것" 이라는 생각이 드는데, 예를 들면 명품, 명마 등이 그 예죠.


독특한 향미와 효능때문인지 중국에 존재하는 수천가지 차(茶) 중에서도 유독 중국황실의 총애를 받고 최상품의 차로 대접받게 되면서 유명해졌습니다.




"본초강목십유" 에 기록된 보이차의 효능을 보면 숙취를 깨게 하며, 소화를 잘 돕고, 가래를 녹이며 우리 몸에 해로운 기름기를 제거하고,

장을 이롭게 씻어 내며 진액을 생성한다. 는 기록이 있습니다.


현대에 이르러 임상실험을 통해서도 보이차의 효능이 입증이 되었는데요,

소화를 돕고 위를 따뜻하게 하며, 면역력 증강, 숙취해소 및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비만을 방지하여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있음이 입증되었습니다.




이 때문에 보이차는 일본, 독일, 호주 등의 선진국가에서조차 "비만해소차", "장수차" 등의 애칭으로 불리고 있을 정도라고 합니다.


띠로리~~~ 저 만웅이가 조사를 하면서 머리에 해머를 맞은 듯 꽤나 큰 충격을 받았는데요, 이렇게 좋은차를 지금에서야 알았다니 좀 후회가 되더군요 ㅠㅠ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라는 효능을 알았으니 이제 한번 시작해보려고 마음을 먹었는데 물에 우려서 차로 먹는건 몇일 지나서 제가 귀찮아서 안하게 되더라구요 ㅠ

몇달전에 산 대추차가 아직도 그대로 방치되 있다는;;;


그래서 저는 간단하게 알약형태로 된 보이차를 찾아보았는데요, 요즘 방송인 "김지선다이어트" 로 불리는 보이차다이어트 제품이 있다고 해서 한번 알아봤어요.




일명 "김지선다이어트" 로 불리는 보이차다이어트


몸매 좋기로 소문난 개그우먼 김지선씨가 실제로 다이어트 할때 먹었다는 보이차다이어트보조제가 "황후의 보이차다이어트" 라는 제품인데요,

현대홈쇼핑에서 첫 런칭방송인데도 불구하고 완판을 기록할 만큼 상당한 인기몰이를 하고 있더군요.




<황후의 보이차다이어트 홈페이지>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가격이 그리 싸보이지는 않는데도 불구하고 상당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는 것은 다이어트의 효과가 좋다는 뜻이 될 수도 있으니

최근 불어난 살 때문에 고민하는 저에게도 꽤나 큰 호기심을 자극하더군요.


보이차가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다고 했는데 그 이유가 바로 보이차 속 안에 들어있는 "갈산" 이라는 성분때문이라고 합니다.


다소 충격적인건 이 제품(황후의 보이차다이어트)에서는 보이차 추출물 1g 이 물로 우려먹는 보이차 39잔의 갈산의 양과 동일하다고 하니 체중감량에 있어서는

상당한 효과가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복용방법에 있어서도 하루 2정만 먹으면 된다고 하고 추후 섭취중단 후에도 체중이 계속 감소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고 하니 흠...

홈쇼핑에서 완판이 될만한 장점이 충분히 있었다고 보여지는군요.


흠...글 쓰면서 오른손은 어느새 제 신용카드로 ㅠㅠ.......

추후 한번 복용해보고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는 관련제품 홈페이지링크 및 보이차추출물에 관한 관련기사이니 한번 참조해보셔요 ㅎㅎ



▶ 황후의 보이차다이어트 홈페이지 : http://www.yogurberrylife.com/shop/goods/goods_list.php?category=020


▶ 디지털타임스 : 섭취중단 후에도 체중 계속 감소 확인, 신소재 다이어트 보이차 추출물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29&aid=0002385777


▶ 한국경제TV : 먹어도 OK, 발효 보이차 속 체지방 감소 성분 갈산(Gallic acid)에 주목하라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3&oid=215&aid=0000527292


▶ 데일리시큐 : 체지방 감소 핵심성분인 갈산 함유한 휴럼 "황후의 보이차 다이어트"

http://www.dailysecu.com/?mod=news&act=articleView&idxno=18580





▶ 추천포스팅 : 영화 "럭키" 를 촬영한(유해진 음식점)곳에서 우연히 밥을 먹었어요~ http://4944.tistory.com/576
▶ 추천포스팅 : 무려 5만 8천원 짜리 채빛퀴진뷔페(세빛섬)에서 뷔페를 먹어봤어요~ http://4944.tistory.com/573
▶ 추천포스팅 : 누구라도 감탄할 수 밖에 없는 제주도의 숨은 비경 "김녕성세기해변" 공개합니다. http://4944.tistory.com/491
▶ 추천포스팅 : 중고책으로 돈버는 방법 http://4944.tistory.com/574
▶ 추천포스팅 : 김영란법을 위반하지 않는 5만원 미만의 단체기념품 및 선물 인기순위 추천! http://4944.tistory.com/500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