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합 카테고리/랜덤포스트

전주 신시가지 맛집 임창정의 소주한잔 방문후기

by 만웅이의 꿀정보 2017. 4. 6.
반응형


전주에서 안주 맛있고 분위기 좋기로 소문난 술집 & 맛집


안녕하세요. 만웅이에요~


오늘은 얼마전 여자친구와 전주로 놀러갔다 방문한 "전주의 대표맛집" 이자

술집인 "전주 신시가지 임창정의 소주한잔" 방문후기를 올려볼게요.



"임창정의 소주한잔" 은 알다시피 만능엔터테이너 임창정씨의 히트곡


"소주한잔" 에서 따온 가게 이름인데요,



대게 실력도 없고 맛도 없는 연예인 이름만 가지고 장사하는 곳이 많지만

제가 방문한 "신시가지 임창정의 소주한잔" 은 분위기도 좋을 뿐더러,


안주맛도 정말 칭찬할만 합니다.



낮에 여자친구와 "전주한옥마을" 을 구경한 뒤 저녁 겸 간단하게

"소주한잔" 할만한 곳을 찾아 이리저리 둘러보고 검색한 결과,


이곳을 발견하게 됐는데요,


전주에서는 이미 알만한 사람은 다 아는

대표 술집이자 맛집으로 명성이 자자한 것 같더군요.



(바로 이곳이 전주 신시가지에 위치한 "임창정의 소주한잔")


저녁 6시가 조금 넘은 시각에도 불구하고 가게안은 사람들로

아주 바글바글한게 앉을 자리가 있나 모르겠네요. ㅠㅠ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곳의 분위기가 상당히 독특합니다.


포장마차 분위기도 나구요, 영화포스터 때문인가? 옛날 영화관 분위기도 납니다.

천장의 싸이키조명 때문에 나이트클럽 분위기도 나는게 참 오묘합니다. ㅋㅋ


이곳에 있다보면 정말 "술이 한잔 생각나는 밤" 이 될 것 같은? ㅎㅎㅎ



"임창정의 소주한잔" 답게 한쪽 벽면에 보면 요렇게 임창정씨의 히트곡과


영화 출연작 등을 써놨는데요, 옛날 추억이 새록새록 돋아납니다.



하...이제 가게 구경이고 뭐고 배가 고파서 도무지 안되겠네요 ㅠㅠ


우선 간단하게, 국물 떡볶이부터 시작해 볼까요?



쫄깃쫄깃하고 매콤한게 아주 맛납니다.


남은 국물은 싸갖고 가서 밥말아 먹고 싶네용 ㅎㅎ


다음메뉴는 "알마니 해물알탕" 입니다.



해물의 깊은맛과 얼큰한 국물맛이 합쳐져 예술이네요.


역시 알탕은 소주랑 먹어야 제맛입니다. 캬~



알이 통통하게 배인거 보이시죠? ㅋㅋ


요번 메뉴는 임스타 치킨 샐러드~



양념이 버무러진 각종 채소와 치킨샐러드를 젓가락으로 집어

한 입에 넣으면 입에서 살살 녹네요 녹아~


옆 테이블에 저희가 먹어보지 못한 음식들이 나오는데


어찌나 먹음직스럽던지 ㅠㅠ....



다 먹고 나니 배가 뚱뚱해졌어요 ㅠㅠ


왜 사람들이 이곳을 "전주의 맛집" 이라고 부르는지 음식을 먹어보니 알 것 같아요.


맛도 맛이지만, 위치적으로도 좋았던게 가게 밑쪽으로 조금만 내려가면

전주 삼천(三川)생태공원이 있어서 밥먹고 소화시킬 겸 산책하기 좋았구요,



제가 방문한 "전주한옥마을" 과 불과 30분 거리에 있기 때문에 전주에 놀러오시는

분들이라면 낮에 한옥마을 구경하고 배가 출출해지면 이곳에서 밥 먹으면 딱!



(위치 :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홍산중앙로 42 1층)


해당 홈페이지(www.임창정의소주한잔전주.com)로 들어가시면 메뉴라든지

더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으니 궁금한 분들은 참조하시구요,


단체로 오시는 분들은 자칫 사람이 많아 기다려야 할지도

모르니 예약하시는 것을 개인적으로 추천드려요.


사람이 바글바글...명소가 따로 없음;;;



(휴대폰에서 이미지를 클릭시 전화번호가 바로 떠요)


마지막으로, 가게에 들어서면 임창정씨의 주옥같은 히트곡들이 솔솔 흘러나오는데

감성에 젖어들며 여자친구와 기분좋게 "소주한잔" 할 수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