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합 카테고리/랜덤포스트

인테리어액자 파는곳 트리빌리지에서 집들이선물을 구매했어요~

by 만웅이의 꿀정보 2017. 6. 27.
반응형





센스있다고 칭찬받은 인테리어액자 선물후기~


얼마전에 결혼한 제 친구가 집들이를 한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남들 다하는 생활용품 화장지, 수건 등의 평범한 선물은 좀 아닌 것 같아 저는 특별한 선물을 하기로 했습니다.

신혼집에 어울릴만한 선물이 뭐가 있을까? 라는 생각을 하다 발견한 인테리어액자!



최근들어 선물용이나 인테리어용으로 인기가 높은 최신아이템이라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인테리어액자들은 오프라인에서 직접보고

사야 된다고 생각했지만 시간도 없고, 날씨도 덥고, 그리고 잘 모르는 분야라 괜히 바가지 씌일것 같고...


집에서 편하게 에어콘쐬면서 인터넷으로 꽤 오랜시간 폭풍쇼핑을 했는데요,

생각보다 종류도 다양하고 정말 예쁘고 괜찮은 액자들이 많더라구요.



의외로 인테리어액자 쇼핑몰이 많아서 고르는게 여간 쉽지는 않았는데요,

블로그도 살펴보고 구매후기도 꼼꼼히 살펴서 선택한곳은 "트리빌리지" 라는 곳입니다.



인터리어액자만 전문적으로 파는 쇼핑몰인데 유럽에 수출될 정도로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

다른쇼핑몰도 많이 찾아보긴 했지만 일반인인 제가 보기에도 이곳 그림들 퀄리티가 더 높은것 같았습니다.



디자인도 마음에 들었지만 트리빌리지에서 판매하는 제품들은 매우 가볍기 때문에 벽에 못을 박지않아도 꼭꼬핀이나 벽걸이테이프로

디스플레이가 가능한 제품이라 좋더군요. 솔직히 내집이라도 못 박는게 거슬리는데 전셋집이면 더더욱 곤란하겠죠.


친구 집들이까지 여유를 두고 한 열흘 전 쯤에 미리 주문을 했는데 생각보다 일찍왔네요.

아직 신혼이라 정열적인 밤을 보내라고 일부러 빨간 꽃을 주문했습니다. ㅋㅋㅋㅋㅋ


(실제 트리빌리지에서 구매한 "화이트레더" 인테리어액자)


작품을 받아보고 놀랐던게 그림이 꽤나 생생하더군요. 조금 과장하면 마치 바람에 살랑살랑 흔들린다고 할까요? ㅋㅋ

그럴만도한게 다른곳은 리터칭이나 프린트된 제품들을 판매한다고 하는데 이곳은 100% 수작업 유화작품이라 그런 느낌이 들었나봅니다.


친구와 친구와이프도 제가 선물한 인테리어액자를 받아보고 너무 마음에 든다며 저보고 센스있다고 그러더군요. ㅎㅎ

참고로 남들은 세제나 휴지같은 생활용품을 가져왔는데 유독 제 인테리어액자가 돋보여서 뿌듯했습니다.


처음에 액자를 받아보고 너무 이쁘길래 저도 여자친구한테 줄거 1개랑 집안 분위기 전환용으로 해서 총 3개를 구매했는데요,


(인테리어용으로 실제 트리빌리지에서 구매한 "아나이스" 인테리어액자)


(인테리어용으로 실제 트리빌리지에서 구매한 "컬러앤트리" 인테리어액자)


(여자친구 선물용으로 실제 트리빌리지에서 구매한 "마릴린몬로" 인테리어액자)


너무 이쁘지 않나요? ㅠㅜ... 저는 왜 사람들이 집안에 그림같은것을 걸어놓는지에 대해 아예 "무관심" 이었는데요,

이번에 직접 경험해보니 있고 없고의 차이가 크더라구요. 집안분위기가 물씬 달라보이구요, 그림을 보고 있으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참고로 구매전에 알아보니 많은 분들이 걱정하는게 수작업작품의 경우 상세페이지의 그림과 실제 그림이 다르지는 않을까?

하는 부분인데요, 직접 받아보니 똑같습니다. 아니, 오히려 화면에서 보던것보다 실제그림이 퀄리티나 만족도면에서 더 높았습니다.


저도 이 부분이 걱정되어 문의를 해봤었는데요, 프린팅처럼 찍어내듯 완전히 똑같이는 불가능하지만 거의 95%이상 일치해서

그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답변을 주시더군요. 아래 사진은 쇼핑몰사진과 실제구매한 작품사진을 비교한 이미지입니다.



어떤가요? 똑같지 않나요? 저는 차이점을 거의 느낄 수 없었습니다.


이 밖에도 트리빌리지에서는 유화나 프린팅아트, 캔버스아트 등 여러종류의 인테리어액자가 있지만 본인이 원하는 사진이나

그림이 있으면 주문제작도 가능해서 기념일선물로도 좋을 것 같더군요.


담번에는 제가 직접찍은 사진을 원하는 그림으로 주문해서 집을 꾸밀까 계획중이랍니다. ㅎㅎ



값 비싼 명화가 아니라도 그 집에 맞는 그림이나 사진이 걸려있으면 분위기가 틀리다고 합니다.

집 분위기를 바꾸고 싶다거나 특별한 선물을 찾는다면 저는 중저가 인테리어액자를 추천드릴게요. ㅎㅎ


▶ 인테리어액자 "트리빌리지" 홈페이지

▶ 인테리어액자 "트리빌리지" 스토어팜



▶ 추천포스팅 : 신촌미니소 쇼핑후기

▶ 추천포스팅 : 대학로 실내데이트 이색힐링카페

▶ 추천포스팅 : 가평 100대 맛집 무한리필 숯불바베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