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연예계

재미로 뽑아본 평창동계올림픽 미녀순위 "top7" 2탄(5위 ~ 3위)

by 만웅이의 꿀정보 2017. 9. 7.
반응형


1탄에 이어 5위에서 3위까지의

순위를 같이 알아보실게요.


혹여 1탄을 다시 보고싶은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조하시면 됩니다.





5위. 옐레나 라디오노바(Elena Radionova)


5위는 옐레나 라디오노바로 러시아의 피겨선수입니다.



5위라고는 했지만 보면볼수록 볼매인게

보는 사람마다 관점의 차이가 있을듯하네요.



1999년생 으로 아버지의 권유로 4살되던 해에 피겨에

입문을 했는데요, 탁월한 선택이었던것 같습니다.


현재 그녀는 뛰어난 실력과 뛰어난 미모로

러시아의 기대주로 촉망받고 있는데요,



2012, 2013 주니어 그랑프리 파이널 세계선수권

2연패를 시작으로 2015 유럽 피겨선수권 은메달 등


평창동계올림픽 피겨부문에서 가장 주목해야 할

선수로 꼽히고 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 ㅋㅋ)



실력뿐만 아니라 사진을 보시다시피 그녀는

귀엽고 이쁘장한, 마치 인형같은 외모때문에,


전세계적으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으며



나이가 어려 성장가능성이 높은 선수이기도 합니다.




4위. 안나 시도로바(Anna Sidorova)


4위는 러시아의 컬링여재 안나 시도로바를 뽑았습니다.



벌써 러시아선수만 3번째네요!


러시아가 워낙 미녀가 많기로 소문난 나라이기도 하지만

추운 나라이다보니 겨울스포츠가 발달할 수 밖에 없고,


그러므로 선수층이 두터운 요소도 한몫했네요.

하지만 정말 이쁘긴 이쁩니다. ㅋㅋㅋ


(안나와 알렉산드라)


미녀순위에서 2번째로 나이가 많은 1991년생으로...

잠깐! 91년생? 사진만 보면 81년생인데...



사진만 보다 잠시 착각했네요. ㅠㅜ

저보다 어리네요;;;


외국애들은 이쁘긴한데 확실히 노안이네요..

아마 코가 워낙 오똑하고 커서 그런가봐요..



뭐 아무튼, 안나 시도로바는 러시아컬링팀의 주장으로,

컬링에서 전세계적인 실력을 인정받는 베테랑입니다.


미모도 미모지만 국립 인문대학교에 다니며

정치사와 법학사를 공부하고 있는 재원이라는 사실!



실력도 좋지만 워낙 뛰어난 미모와 섹시미로

곧잘 섹시속옷모델 화보도 찍는다고 하죠. ㅎㅎ



그녀는 본래 유망한 피겨선수였으나 어릴적 다리를

다쳐 컬링으로 종목을 변경한 선수이기도 합니다.






3위. 키라 코르피(Kiira Korpi)


3위는 인구 500만의 북유럽의 작은나라

핀란드 피겨여신 키라코르피로 선정했습니다.



사실 그녀가 미모순위 1등으로 뽑혔어도 전혀

이상하지 않을 정도로 굉장한 미녀선수이지만,


제 개인적취향이 많이 반영된지라 3위에 랭크했는데요,



피겨부문이 아닌 그냥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으로

손꼽히기도 하며 그녀는 피겨실력도 top급 입니다.



1988년생으로 12살이 되던해에 트리플점프인

"살코점프" 를 성공했을 정도로 재능이 있지만,



올림픽같은 큰 무대에선 메달수상 경력이 없어

그 부분에선 다소 아쉬운 선수기도 하죠.


하지만 그녀는 모나코 왕비 "그레이스 켈리" 를 닮은

것으로 이미 유명,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고,


(영화배우 출신 모나코 왕비 "켈리")


특히, 한국에서도 인기가 많은데 2010년 한국에서 열린

아이스쇼에 참가 후 야구경기에서 시구를 하기도 했습니다.



예상하시다시피 워낙 이쁜미모때문에 잡지화보에 자주 등장하며

대내외적으로 미디어 활동을 많이 하는 선수이기도 합니다.



하...그런데 말이죠..


조사하면서 알게됐지만 그녀는 2015년에 이미 은퇴했네요;;

힘들게 조사했는데 끝이 좀 허무하게 됐네요...



그렇지만 힘들게 조사한 자료를 삭제할 순 없으니

억지로 순위에 집어넣을게요. 양해들을 좀...ㅋㅋㅋ 



재밌으셨나요?


지금까지 5위부터 3위까지 순위를 알아봤는데요,

"3탄" 에서는 2위부터 1위까지 순위를 알아볼게요.


3탄에서는 마지막에 외모순위평가 투표도 있으니

각자 생각하는 순위를 투표해주시면 됩니다. ㅎㅎ


[평창동계올림픽 미녀순위 3탄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