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인터넷, 유틸/인터넷

GIF이미지 동영상으로 10초만에 변환하는 방법(giftomp4 사이트)

by 만웅이의 꿀정보 2019. 2. 10.
반응형

움짤이미지를 MP4 동영상으로 만들어보자


오늘은 GIF이미지, 일명 움짤이미지를 동영상으로 변환시키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해보겠습니다.




사실 굉장히 쉬우면서도 어렵게 느껴지는데 왜냐하면, 기존에 GIF 이미지를 변환시키는 방법은 크게 2가지가 있습니다.


첫번째로,


프로그램을 다운받아서 변환시키는것인데 생각보다 제대로 된 프로그램들이 없습니다.


좀 쓸만하면 유료 프로그램들이다 보니 이 방법은 비추합니다.


두번째로,


인터넷 사이트에서 변환시키는것인데 생각보다 무료 사이트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제가 몇 군데 이용해보니 다중변환이 안되거나 몇 개 바꾸지도 않았는데 용량제한에 걸려서 돈을 내라고 합니다.



쓸데없이 회원가입하라는 곳도 많구요!


하지만 오늘 제가 소개할 giftomp4 이라는 곳은 회원가입도 없고 매우 간단하며, 용량제한도 없는 완전 무료 사이트입니다. 저도 여러곳을 뒤지다 사용해보고 매우 만족스러워 여러분께도 소개시켜드립니다.





아래의 "giftomp4" 사이트로

접속하시면 회원가입 없이도


동영상변환이 바로 가능합니다.




GIF이미지를 동영상으로 변환하는 방법


우선 https://giftomp4.com/ko/ 사이트로 이동한 뒤 "파일업로드" 를 눌러 동영상으로 변환할 GIF 움짤 이미지를 추가해줍니다.



다른곳은 한번에 1개씩만 되는곳이 많은데 이곳은 한번에 20개 까지 변환이 가능하더군요.


그리고 업로드가 완료될때까지 기다리면 됩니다. 업로드 로딩 자체가 동영상으로 변환이 되고 있는 과정입니다.



동영상변환이 완료되었다면 하단 모두 다운로드를 눌러 저장하실 폴더를 지정한 후 저장하면 끝~


아주 간단하게 작업이 끝났습니다.



(움짤이미지를 동영상으로 변환한 모습)


이 사이트를 만든분한테 너무 고맙네요. 아마도 광고수입으로 먹고사는 모양인데 저는 접속할때마다 도움되시라고 클릭해줍니다.


왜냐하면 이런곳이 없어지면 사용자들만 손해이기 때문에 ㅋㅋ


도움되셨다면 하단 공감버튼 눌러주시고 제 블로그에 재미있는 포스팅들도 많으니까 한번씩 둘러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