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미스테리

[4탄] 60년만에 공개된 외계인과의 인터뷰 [인간과 영혼의 비밀]

by 만웅이의 꿀정보 2020. 12. 22.
반응형

나란 존재는 과연 어떤 존재일까?



외계인이 알려준 "인간과 영혼의 비밀"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관련 포스팅 보시고 싶은 분들은 아래 링크 클릭!!


[관련포스팅]


▶ [1탄] 1947년 로스웰 UFO추락사건의 전모 : https://4944.tistory.com/726

▶ [2탄] 외계인의 정체 및 고향문명 : https://4944.tistory.com/727

▶ [3-1탄] 생명의 기원 1부 : https://4944.tistory.com/738

▶ [3-2탄] 생명의 기원 2부 : https://4944.tistory.com/739


외계인이 알려준 인간의 비밀!

▶유튜브 동영상 →구독클릭←


에어럴이 말하기를, 모든 인간은 자유의지를 가진 영혼이며 영원불멸의 존재이다.


모든 영혼은 과거의 기억을 모두 가지고 살아가는게 정상이나, 지구상의 영혼들을 컨트롤 하는 세력의 의도에 의해, 우리 인간들이 죽으면 아주 강한 전기적 자극을 받아 모든 기억을 잃어버린다고 했다.


이게 바로 우리가 죽으면 볼 수 있는 "터널" 과 "빛" 이라고 했다.



우리는 우리가 누군지 모르고, 우리의 전생도 기억하지 못한 상태로, 디시 이 지구라는 행성으로 돌아와 과거를 잊고 다시 태어난다.


지구인이 죽으면 모든 기억이 사라지고, 새로운 삶을 부여받으며, 마치, 그 새로운 삶이 그들의 유일한 삶인 것인냥 세뇌받고 최면당하게 된다.



그리고 다시 한번 지구 땅에 태어나 고통과 의문으로 가득찬 인생을 살게 되는것이다.


가끔 우리가 길러왔던 능력과 기술이 전생에서 타고 넘어와,


3살 나이에 피아노를 술술 칠 줄 아는 모차르트 같은 사람들이 나오고, 우리는 이들을 "천재" 들이라고 부른다.



때때로 과거의 기억을 찾은 존재들이 지구의 과학을 발전시켜 왔다. (뉴튼, 테슬라 등)



외계인이 알려준 영혼의 비밀!


에어럴이 편의상, 이즈비(IS-BE)라고 부르고 있는 영원불멸의 영혼(Immortal Spiritual Being : IS-BE) 들은,


원래 죽을 수 없는 존재들이며, 모든 환상과 상상의 창조자이며 근원이다.



그 어떤 규제도 받지 않는 영혼들은 모두, 전지전능한 "영" 적인 존재들이다.


영혼들은 어떤 장소를 상상하면서, 그 장소와 영혼간의 사이에 공간을 창조한다.


영혼은 다른 영혼들이 창조해낸 공간과 물질을 인지할 수 있다.



영혼은 물리적 우주에 속해있는 존재들이 아니며, 모든 에너지와 환상(illusion)의 근원이다.


영혼은 시간과 공간에 속해있지 않고, 대신, 시간과 공간을 창조해 낼 수 있으며, 공간 안에 물질을 생성시킬 수 있고, 이 물질을 움직이게도 만들 수 있으며, 이 물질에 생명을 불어 넣을 수 있다.



영혼에 의해 삶이 주어진 물질을 우리는 "생명체" 라고 부른다.


하지만 영혼은 시간과 공간속에 존재하기로 결정, 선택할 수도 있다.


또 영혼은, 그들 스스로가 물질이 될 수도 있으며, 선택하기에 따라 상상하는 그 어떤 형태의 무엇이든지 될 수 있다.



일단, 환상이 창조되기 시작하면 환상은 끊임없이 계속해서 창조되어야만 한다.


창조과정이 멈춰지면 모든 환상도 사라져버린다.


이렇게 지속적인 환상의 창조를 위해서는 환상의 모든 디테일에 끊임없는 신경을 써야 되고, 그래야 환상이 안정적인 상태로 보존 될 수 있다.



모든 영혼들이 공통적으로 가지고 있는 분모는, 이들이 전부 "지루함" 과 싸우고 있다는 점이다.



영혼이 홀로 외로이, 무한대로 존재하는 것보다는,


다른 영혼들과의 접촉과 마찰, 거기에서 오는 드라마, 예측불허의 움직임들, 예상치 못한 의도 및 이벤트들이 훨씬 더 재밌고 덜 지루한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 어떤것도 상상할 수 있는 힘이 있고, 그 어떤것도 이해할 수 있으며, 그 어떤 이벤트도 일어나게 할 수 있고, 그 어떤 게임의 결과도 미리 예측할 수 있고, 그 어떤 질문의 답도 알고 있다면 기분이 어떻겠는가?


당신이라면 지루하지 않겠나 ?



아무리 역사를 파헤치고 올라가 봤자 영혼이라는 존재의 정확한 기원을 찾는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영혼들은 물리적 우주 시간개념으로 거의 "영구적" 으로 존재해 왔으며, "시작" 과 "끝" 의 개념을 알 수 없을 정도로 무한대로 존재하고 있는 영혼들이다.



영혼은 영원한 "현재" 속에서 지속적으로 존재하는 존재다.


모든 영혼들이 공통적으로 가지고 있는 또 다른 분모는, 자신이 창조해낸 환상을 다른 영혼들에게 인정받는 일이다.



만약, 영혼이 원하던 존경과 사랑을 받지 못하게 되면, 계속해서 환상을 창조하고 변화시키며 확장시켜 나간다.


결국, 우리가 속해있는 이 물리적 우주는 인정받지 못한 환상의 연장선이라고 말할 수 있다.



영혼은 게임을 하기 위해 스스로의 능력치를 낮추기도 한다.


영혼은 어떤 게임이라도 게임이 없는것 보다는 낫다는 생각에, 고통, 괴로움, 어리석음, 궁핍과 같은 불리한 조건들도 모두 받아들이면서까지 게임에 임하고 싶어한다.



전지전능하지 않은 척을 하고, 아무 능력도 없는 척을 하며, 적을 만들기도 하고, 스스로의 한계점을 만들기도 한다.


영혼은 결국 게임이 가장 중요하다고 믿고, 게임을 즐김으로서 지루함을 이겨내는 것이다.



모든 영혼은 본질적으로 착하다.



그럼으로 어느 영혼도 자신이 싫어할만한 일을 남에게 강요하고 싶어하지 않고, 본인이 당하고 싶어하지도 않는다.


영혼들은 본래 착하고, 나쁜것에 대한 기준이 없고, 옳고, 그름에 대한 기준도 없으며, 아름답고, 아름답지 않음의 기준도 없다.


이 모든 것들은 각각의 영혼들의 주관에 따라 결정되고 기준이 정해지는 것이다.



인간의 언어 중에서 영혼과 가장 근접한 의미를 가지고 있는 단어는 "신" 이다.


그렇다면 신은 어떻게 신이 아닌 존재가 될 수 있을까?

바로 신이 아닌 척을 하면 되는것이다.


다른 이가 어디 숨어있는지를 이미 다 알고 있다면, 어떻게 "숨바꼭질" 게임을 할 수 있겠는가?



우리가 어떻게 하면 가상의 감옥을 만들어,


우리 스스로를 집어 넣고, 열쇠를 밖으로 내던져 버리고, 감옥이 있었다는 사실, 열쇠가 있었다는 사실조차 잊어버리게 하여, "안" 과 "밖" 이라는 개념도 몽땅 다 잊어버리게 할 수 있을까?


바로 "환상은 없다는 환상" 을 만들면 되는 것이다.



"물리적 우주는 환상이 아니라 진짜 우주이고, 다른 우주따위는 존재하지도, 다시 창조될 수도 없다" 라고 자기만의 또 다른 환상을 만들면 되는것이다.


지구에는 "신" 에게만 모든 창조의 책임이 있고, 인간에게는 아무 책임도 없다고 가르치고 있다.



그럼으로, 모든 행동이나 이벤트에 대한 책임은 본인들이 아닌, 다른 사람이나 "신" 에게 있다고 말한다.



어떤 지구인도 본인 스스로가 "신" 이라는 사실을 인정하지도, 그에 대한 책임을 지려고도 하지 않는다.


그리고 바로 이 점이 지구인 모두를 스스로의 감옥에 가둬놓고 있는 주 원인인 것이다.



이상 외계인과의 인터뷰 4탄, "인간과 영혼의 비밀" 편은 끝이났구요, 5탄에서는 "지구와 우주의 비밀" 을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만웅이의 꿀 정보 후원 방법]


후원계좌 : 우체국 010017-02-603190 (예금주 : 김정현) 

후원문자 : #2540-2525 로 문자 보내기 / 문자 1건당 3,000원 후원 / 아무 하고 싶은 말 상관없음 / 중복가능


추후 명상센터를 건립하여, 많은 분들이 보다 쉽고 체계적으로 "제 3의 눈" 을 뜰 수 있게 무료로 배울 수 있게 하고 싶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기사]


▶ [1탄] 1947년 로스웰 UFO추락사건의 전모

▶ [2탄] 외계인의 정체 및 고향문명

▶ [3-1탄] 생명의 기원 1부

▶ [3-2탄] 생명의 기원 2부

▶ [4탄] 인간과 영혼의 비밀

▶ [5탄] 지구와 우주의 비밀

▶ [6-1탄] 지구감옥 - 우리가 지구에 태어난 이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