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탄] 60년만에 공개된 외계인과의 인터뷰 [지구와 우주의 비밀]

Posted by 만웅이 만웅이
커뮤니티/미스테리
반응형

에어럴이 알려준 우주와 지구의 진실



4탄에 이어 5탄 "지구와 우주의 비밀" 편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관련 포스팅 보시고 싶은 분들은 아래 링크 클릭!!


[관련포스팅]


▶ [1탄] 1947년 로스웰 UFO추락사건의 전모 : https://4944.tistory.com/726

▶ [2탄] 외계인의 정체 및 고향문명 : https://4944.tistory.com/727

▶ [3-1탄] 생명의 기원 1부 : https://4944.tistory.com/738

▶ [3-2탄] 생명의 기원 2부 : https://4944.tistory.com/739

▶ [4탄] 인간과 영혼의 비밀 : https://4944.tistory.com/740


▶유튜브 동영상 →구독클릭←


[풀화면 → 클릭]


외계인이 알려준 지구의 비밀!


앞전 영상에서도 밝혔듯, 에어럴은 지구와 지구상에 있는 모든 생명체, 동물, 식물, 곤충들을 제조하는 회사와 기업체들에 대해서도 얘기해줬다.



약 4억 5천만년 전, 이 지구에는 갑작스레 생명이 생겼으며, 인간 과학자들은 어떻게 이 생명이 탄생하게 됐는지 오랜시간 고민해왔다.


우리는 여지껏 생명이란, 다른 생명체에서 태어나고 진화해 간다고 배웠다.



하지만 4억 5천만년 전에는 아무 생명체도 없다가 갑자기 수억개의 생명체들이 생겨난 것이다.


그 전에는 생명체고 뭐고 아무것도 없었는데 말이다.

에어럴은 4억 5천만년은 그리 긴 시간이 아니라고 말했다.


에어럴은 또한, 우리 태양이 20조년이나 오래됐다고 말했으며, 이 근방의 모든 태양은 그 정도로 나이가 많다고 했다.


우리 인간 과학자들은 태양이 고작, 50억년 정도밖에 안됐다고 알고있으며,



다시 50억년 정도 후에, 태양의 모든 빛과 에너지가 타버려 없어질 것이라고 말하기도 했다.


평균적으로 은하계에 숨 쉴 수 있는 대기를 소유한 행성은 그리 많지 않으며,


지구의 대기층처럼 식물에게 영양분을 공급하고, 식물은 다른 생명체들의 먹이가 되고, 이런 식으로, 대기층이 삶의 사이클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는 행성은 보기 드물다.



추가적으로 지구라는 행성은, 고차원 지적문명을 오랜시간 보존하고 발전시키기에 적합한 행성이 아니다.


몇 가지 이유를 들어주겠다.


1. 지구의 대륙들은 액체화된 용암위를 떠다니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움직이고, 벌어지기도 하며, 무너지기도 한다.



2. 지구의 중심이 뜨거운 액체용암이기 때문에 화산과 지진이 자주 발생하는 편이다.



3. 매 20,000년을 주기로 꽤 격렬한 행성 축이동이 발생한다. 이로인해, 거대한 쓰나미나 극심한 기후변화가 오기도 한다.



4. 지구는 은하계 중심으로부터 꽤 먼 위치에 있고, 다른 고차원 외계 문명하고도 상당히 먼 거리에 위치해있기 때문에, 주로, 은하계 사이를 여행하는데 필요한 "휴게소" 나, "중간도약지" 같은 역할만 하고 있는 실정이다.



하지만 지구의 달이나 근처의 소행성대는 중력이 거의 없는 상태로, 이 역할에 훨씬 더 적합하다고 볼 수 있다.


(은하계와 은하계 사이를 여행하려면 모든 은하계 중심에 있는 블랙홀을 사용해야 된다는 뜻이 내포되어 있지 않을까? 참고로 달의 반대편과 소행성대는 도메인의 기지로 사용되고 있다고 함.)


5. 지구는 꽤 강한 중력을 가지고 있고, 철분이 많은 지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꽤 두터운 대기층을 가지고 있다.



우주비행에 최악의 환경을 가지고 있는 것이다.


그 증거로 비록 최첨단의 우주선과 오랜 비행경험을 소지한 내 자신도, 지구 대기권을 진입하다 발생한 비행사고로 인해 이렇게 이 방에 갇혀있게 된 사실을 보면 잘 알 수 있을 것이다.



태양 은하계(밀키웨이) 안에서만도, 지구와 같은 별이(Sun Type 12 Class 7) 약, 60조개가 존재하고 있다.



지금 현재 도메인의 입장에서는 지구를 단순히 정찰하고, 탐방하는것 외에 달리, 도메인 자원을 투자할 계획이 없다.


특히, 지구가 가진 자원들은 도메인이 그다지 필요로 하는 자원들도 아닌 상황에서 말이다.





외계인이 알려준 우주의 비밀!


태초에는 각기 다른 영혼들의 상상과 환상이 서로 맞물리고 충돌하면서 물리적인 우주가 탄생했다.



이 물리적인 우주속의 크고 작은 모든 요소들은 전부 다 영혼들의 생각과 상상속에서 산출된 결과물이다.


결국, 이 우주의 모든것은 아이디어에서 비롯된 것이다.

무게도, 사이즈도, 공간도 없는 생각의 에너지에서 비롯된 것이다.



우주에 존재하는 먼지가루 하나, 아원자 입자 하나에서 부터 태양이나, 은하계와 같은 거대한 물질까지도 전부 무형의 자아에서 창조된 것들이다.



당신과 지구에 존재하는 모든 영혼들도 이 물리적인 우주 창조에 한 몫을 하고 있다.



물리적 우주의 기원은 영혼들이 자신만의, 개개인의 환상을 창조해내면서 시작된다.


이 각각의 환상은 영혼들, 개개인의 "집" 과 같은 환상이고,


서서히 각기 다른 영혼들이 창조해낸 환상들이, 서로 부딪히기도 하고, 서로 융합되기도 하여,


좀 더 거대한 환상의 합작이 만들어지게 되면서, 여러 영혼들이 서로 협력하며 이 공동의 환상을 계속해서 창조해가고 확장시켜 나가고 있는것이다.



물리적 우주에 존재하는 모든 행성, 태양, 은하계, 생명체, 이벤트, 장소들은 모두 영혼들의 동의하에 결정되어, 물리적으로 공존할 수 있게 허락받은 것이다.



이 세상에 수 많은 영혼들이 존재하는것 처럼, 이들이 상상하고 창조해내는 우주들도(환상) 다양하다.


이 모든 우주들은 동시다발적으로 다 같이 공존하고 있으며,

각기 다른 우주들은 저 마다의 특이한 규칙과 룰이 있고,


이들은 지속적으로 변하기도 하고, 없어지기도 하며, 확장되어 가기도 한다.



우리가 속해 있는 물리적 우주의 시간, 에너지, 물질, 공간같은 개념들은, 이들 각각의 우주에 존재할 수도 있고, 존재하지 않을 수도 있다.


도메인 문명도 바로 이런 독립적인 우주속에 존재하고 있으며, 동시에 공동의 물리적 우주에서도 존재하고 있다.



물리적 우주의 기본 원칙 중 하나는, 모든 에너지는 창조될 수 있지만, 없어질 수는 없다는 점이다.


그럼으로, 영혼들이 새로운 에너지를 계속해서 창조해 나아갈수록, 물리적 우주는 계속해서 확장되어 갈 것이고, 이 과정은 무한대로 지속될 수 있다.



이상 5탄 "지구와 우주의 비밀" 편은 끝이났구요, 다음 업로드될 영상은 "지구 감옥" 편 입니다.


될수있는한 빨리 정리해서 올려드리겠습니다.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만웅이의 꿀 정보 후원 방법]


후원계좌 : 우체국 010017-02-603190 (예금주 : 김정현) 

후원문자 : #2540-2525 로 문자 보내기 / 문자 1건당 3,000원 후원 / 아무 하고 싶은 말 상관없음 / 중복가능


추후 명상센터를 건립하여, 많은 분들이 보다 쉽고 체계적으로 "제 3의 눈" 을 뜰 수 있게 무료로 배울 수 있게 하고 싶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기사]


▶ [1탄] 1947년 로스웰 UFO추락사건의 전모

▶ [2탄] 외계인의 정체 및 고향문명

▶ [3-1탄] 생명의 기원 1부

▶ [3-2탄] 생명의 기원 2부

▶ [4탄] 인간과 영혼의 비밀

▶ [5탄] 지구와 우주의 비밀

▶ [6-1탄] 지구감옥 - 우리가 지구에 태어난 이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