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예언! 지구에 큰 재난이 일어난다!

Posted by 만웅이 만웅이
커뮤니티/미스테리
반응형

코로나 예측한 인도14세 예언가의 무서운 2021년 예언!



2021년 예언! 지구에 큰 재난이 일어난다!


2021년 세계적인 경제위기!


2021년 슈퍼 바이러스의 출현!


2021년 홍수, 자연재해, 기근, 군대의 이동


"코로나 19" 예언 적중!


"코로나 팬데믹 2차 유행 시기" 예언 적중!


▶유튜브 동영상 →구독클릭←


[풀화면 → 클릭]


지난 5월과 12월에 코로나 사태를 정확하게 예측한, 인도의 최연소 점성가이자 예언가인 14살 소년 아비냐 아난드(Abhinaya Anand)가 2021년을 예언했습니다.



"코로나19 사태보다 더 심각한 2차 대재앙이 온다" 며, "매우 심각한 대재앙이 닥칠것" 이라고 경고합니다.



아난드는 7살때부터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언어인 "산스크리트어" 를 공부했으며,



10살때부터 공부한 점성술로 미래를 예측한다고 밝혔습니다.



아비냐 아난드의 예언에 따르면, 2021년 2월 10일!!!



태양, 달, 수성, 목성, 금성, 토성 등 6개 행성이 직선으로 정렬하는 시기가 되면, 천문학적으로 중대한 변화가 일어난다고 말하며,



지구가 더욱 어려운 상황에 처할것이며, 이에 따라 세계경제가 붕괴되고, 그 여파는 내년 11월까지 간다고 말했습니다.



아비냐 아난드의 점성술 방법은, 9대 행성을 기초로 한 점성술에 있으며, 그 중에서도 인도 점성술에서 일식을 일으키는 "라후" 라고 불리는 달의 궤적은, 인류에게 징벌과 교훈을 일깨우는 상징으로 해석되기도 합니다.



화성, 토성, 목성은 모두 태양계 바깥쪽에 있으면서 가장 강력한 행성으로 간주되며, 그것들이 모두 한 줄로 정렬될 때, 지구에 큰 힘을 미치게 된다고 합니다.



실제로, 2020년 12월 21일은 1623년 이후, 약, 400년만에 목성과 토성이 가장 근접하는 것이며, 이날 목성과 토성이 서로 부딪칠 듯 가까워지는데 천문학계에선 이를 목성과 토성의 대결합(great conjunction)이라고 부릅니다.



아비냐 아난드(Abhinaya Anand)의 예언


아비냐는 팬데믹 예언 성공에 이어 앞으로 벌어질 일들에 대해서도 점쳤는데요,


인간이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을 찾는데 성공하더라도 더 많은 바이러스 발생이 일어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는 그것을 "슈퍼버그(superbug)" 라고 칭했으며,


이 슈퍼버그는 코로나 바이러스의 변종으로, 더욱 강력한 바이러스가 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그는 2차 전염병은 내년 3월 31일까지 계속되며, 중국이 가장 큰 피해를 입을것이고, 그는 코로나19 사태가 안정기에 들어서려면, 2021년 11월까지 기다려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2021년엔 세계 경제 붕괴와 더불어, 홍수같은 자연재해와 기근, 군대의 이동 등, 지구에 크나큰 재앙이 닥칠 것이라고 예언합니다.



또한, 개발중인 백신이 그가 언급한 해결책이 아니라고 말하며,


개인은 면역체계를 강화해야만 생존할 수 있고, 그렇지 않으면 심각한 결과에 직면하게 되며, 그리고 그것만이 우리를 보호할 유일한 방법이라고 말했습니다.



이후, 세계는 새로운 출발점으로 들어갈 것이며, 이러한 천체 사건으로 인한 재난은 점차 사라질 것이라고 말합니다.


해결방법 제시


그런 다음 그는, 위기를 해결하기 위해 몇가지 방법을 제안했습니다.


1. 자연과 동물을 사랑하라.



인간은 자연을 사랑하고 동물을 사랑하며, 동물과 지구를 해치는것을 그만둬야 합니다.


생명을 돕기 위해 인간과 동물의 생명을 구하십시오.


2. 면역 강화



아난드는 우리의 면역이 바이러스와 싸우는데 사용된다고 지적하며, 햇빛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를 파괴 할 수 있기 때문에, 햇빛과 신선한 공기에 노출 되어야만 한다고 말합니다.


동시에 그는, 인간에게 전자 기술에 탐닉하지 말고, 자신의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 더 많은 운동을 하라고 합니다.


3. 긍정적인 감정을 결합하고 전파



아난드가 말하길,


“이번에는 모든 사람에게 미리 경고하고 싶습니다."

"때때로 우리는 부정적인 감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미디어가 내 예측으로 공황 상태를 만들려고 하지만, 내가 한 일은 곧 일어날 일에 대해 모든 사람에게 경고하는것 이었습니다.



제가 할 수 있는 일은 하늘을 관찰하고 모든 사람에게 저의 분석을 설명하는것 뿐입니다. 하지만 결국에는 모든 것이 우리 각자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긍정적인 에너지로 가득 차려면 함께 서서 미래를 더 잘 준비해야 합니다.


4. 재정 관리 및 투자



아난드가 말한 투자는 더 큰 공간을 소유할 수 있는 능력을 의미하며,


휴식을 취하고, 숨을 쉬고, 자유롭게 살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확보하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5. 식량 재배



아난드는 모든 사람이 서로 식량을 키우거나, 집에서 다양한 작물을 재배하거나 농장에 심을 씨앗을 사도록 격려합니다.


자연적으로 유해한 물질이 없을 뿐만 아니라, 향후 식품이 독점되는 것을 방지 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6. 정신 건강에 주의 하십시오.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반복되는 전염병에 시달리고 우울함을 느낍니다.


예를들어, 폐쇄로 인해 제한을 받는 사람들은 햇빛이 없고, 대중과의 접촉이 없거나 많은 고통을 겪습니다.



모두 긍정적인 생각을 갖고, 자연과 연결되도록 하라고 말합니다.


7. 자연과 통합



아난드는 우리가 자연요법 뿐만 아니라, 증상 치료와 과학적 방법을 선택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우리는 올바른 길을 선택해야합니다.

아난드는 자연에 가까워지는 사람들은 큰 혜택을 준다고 말했습니다.


만웅이의 개인적인 소회


많은 미스테리물을 접한 저 만웅이도 작년부터 무언가 석연찮은 이상기류들을 느끼곤 했습니다.


일루미나티의 지구 인구 감축설의 시작이 코로나 바이러스가 아닐까?



코로나 바이러스로 죽는 사람들은 소수지만, 코로나로 인한 경제위기로 죽는 사람들이 더 많을것 같은 예감이랄까요?


소수의 사람들은 앞으로 식량을 확보하는게 급선무이며, 농부가 백만장자가 되는 시대가 올것이라고 말합니다.



또한, 전자화폐(암호화폐)로 인해 지구의 통화가 단일화되고, 이로인해 사람들을 통제하기 더 쉬운 세상이 올것이라고 말합니다.


마침 때맞춰, 잠잠하던 가상화폐 가격들은 올해에만 3배넘게 폭등을 한 점도 이런 이론에 더 힘을 실어주는것 같습니다.



아무튼, 인도 예언가 "아비냐 아난드" 의 예언이 이루어지든, 이루어지지 않든, 제 개인적인 생각은,


개개인의 면역력을 높여 자연 치유력을 높이고, 도심이 아닌 자연과 가까운곳에 거처를 마련하고, 지금이라도 근본적으로 식량을 확보할 수 있는(농업) 구체적인 방안을 한번쯤 생각해봐야 할 시기가 아닌가 싶습니다.


지극히 제 개인적인 투자나 사업의 관점에서 보자면,

(다시 말하지만 제 개인적인 관점임.)


세계 여러 은행들이 실시간으로 자금을 송금하기 위해 사용하는 암호화폐인 리플코인을 사두거나,



아니면 애초부터, 가장 규모가 큰 암호화폐 거래소의 직접적인 장외지분을 확보하거나, (초기 삼성전자처럼..)



경제위기가 왔을때 오르는 주식을 사두거나,

(IMF 때 대부업체 리드코프 주식이 100배 올랐었음.)



직접적인 농사가 하기 싫으면, 농수산물 유통관련 사업을 하거나....



개인적으론 뭐 이정도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아무튼, 지금 당장 중요한것은, 넋놓고 있지말고 지금이라도 2021년을 대비해야할 여러분의 그 무언가를 생각할 때 라는 겁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기사

▶ 인간과 영혼의 비밀 : 4944.tistory.com/740
▶ 코로나 침체, 1930년대 대공황 비교 : bit.ly/3rQzU4u
▶ 10명 무속인이 본 2021년 국운 : bit.ly/2L9Qv2x
▶ 여자 노스트라다무스 2021년 예언 : bit.ly/3olZvjC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