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미스테리

[번외] 인도 14세 예언가 아난드 영혼의 대화 내용!!

by 만웅이의 꿀정보 2021. 1. 4.
반응형

14세 인도예언가와 영혼 대화를 나눴는데 엄청난 내용이...



해당 영상은 "무시공 생명의 발견" 책의 저자, "안병식 선생?" 이 코로나 사태를 예측한 인도 14세 예언가 아난드와, 영혼의 대화를 나눴다는 내용중에서 발췌한 것입니다.


제 앞전 영상 "2021년 예언! 지구에 큰 재난이 일어난다!" 의 예언가 아난드와 관련된 내용이라, 약간 "번외" 편으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대화 내용이 진실인지 아닌지는 저도 모르겠지만,

아난드와 영혼의 대화를 나눴다길래 호기심에 만들어 보았으니,


참조하실 분들은 참조하시구요, 참고로 대화내용이 앞으로 지구에 닥칠 무서운 일들을 예견하고 있는데 상당히 무섭더라구요.



앞전 영상 "2021년 예언! 지구에 큰 재난이 일어난다!" 보실분들은, 링크 걸어드렸으니 참조!


[관련포스팅]


▶ 2021년 예언! 지구에 큰 재난이 일어난다 : https://4944.tistory.com/742


▶유튜브 동영상 →구독클릭←


[풀화면 → 클릭]


인도 14세 예언가 아난드, 지구현상에 대하여...


(2020년 06월 10일 대화)


[등장 인물]


무시공 : 안병식 선생

아난드 : 14살 인도 예언가


[대화 내용]


무시공 - 인도 예언가 14살 아난드 실체 나와.

아난드 - 나왔어요.



무시공 - 네가 지구 중심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어떻게 알고 예언했어?

아난드 - 우주의 흐름을 봤어요.



무시공 - 너는 지구인이야, 아니면 다른 별에서 왔어? 영혼으로 지구에 와서 태어났어, 아니면 직접 다른 별에서 왔어?


아난드 - 다른 별에서 바로 지구로 온 것은 아니고, 다른 별에도 물론 살았고, 오래전 지구에서, 영적으로 높은 수준으로 평화로운 시대에도 살았어요. 지구에서 제일 많이 살았어요.



무시공 - 외계에서 왔어도 지구인으로 이제까지 윤회하면서 살아왔겠네.

아난드 - 네.



무시공 - 그 기억이 다 있어 ?


아난드 - 외계에서 살았던 기억보다는 전체적인 지구 밖의, 우주를 느끼는 그런 감각이 있는걸로 알고 있어요.



무시공 - 네가 공개하는 거는 서방에 점성술?

아난드 - 별을 보고 관찰하는.



무시공 - 너 그거는 핑계지? 모든걸 다 알지?

아난드 - 네. 우주를 보는 것이지요. 굳이 꿰어 맞추자면 별의 움직임을 본다고 말하는 거죠.



무시공 - 네가 사람을 믿게하기 위해, 그런 기술이 있다는 식으로 끼워 맞춰서 말하는 거지? 실제는 그걸 벗어나도 너는 다 알고 있잖아.


아난드 - 네. 그렇게 말해야 사람들도 믿거든요.



무시공 - 14살에 그런걸 배우기는 쉽지 않거든. 엄청 오래 연구를 해야 겨우 조금 아는데, 열네살이 얼마나 배웠다고 어떻게 알아?


아난드 - 네.



무시공 - 지혜롭네.

아난드 - 네. 지혜가 있어요.



무시공 - 그럼 지구에 무슨 변화가 이루어지는지 네가 아는만큼 다 말해봐. 우리하고는 숨길거 없고 있는 그대로 다 말해.


아난드 - 네. 사실은 지구가 중국뿐 아니라 엄청난 재난이 올건데 중국이 시작이라는 거, 그리고 신을 안 믿는 존재들에 대해서 특히 심할것이고, 중국뿐 아니라 전체적으로 지구에 미칠 영향이 큰데 그 말은 할 수가 없었어요. 중국을 보면서 빨리 배웠으면 좋겠어요.



무시공 - 전체 말해봐.


아난드 - 지구가 마지막 변화를 시도하는데, 그 변화를 못 따라가는 존재들은 삭제되고 있거든요. 정리되고 있는 단계예요.



무시공 - 그럼 지구가 어떤 식으로 변하는데?

아난드 - 이 지구는 차원이 상당히 높아지니까..



무시공 - 지금 지구는 몇 차원에 있어?

아난드 - 지구가 4차원을 훨씬 넘어서 5차원 6차원까지도 느껴지는데요.



무시공 - 지금부터 언제 4차원까지 올라가? 그게 언제까지.


아난드 - 2020년 1년 전체를 통해서 바뀌겠어요. 구체적으로 물어보니까 나도 더 정확히 알겠어요.



무시공 - 2020년 연말까지? 2020년 연말이 되면 4차원으로 들어가나 보네? 지구가 3차원에서 4차원으로 변하는 과정에서 어떤 식으로 차원이 올라가는 현상이 나타나? 현실 3차원 지구가 어떤 식으로 4차원으로 바뀌는지. 인간은 아직 모르고 있잖아. 그저 자연재해 라고만 알고 있어.


아난드 - 우선은 아까 얘기했듯이 지구 몸에 맞지 않는 존재들을 없애야 돼요. 몸에서 병균을 없애듯이 없애야 돼요. 그리고 나중에는 신을 믿지 않는 존재들뿐만 아니라, 신을 믿어도 마음이나 행동으로 행하지 않은 존재들은 다 탈락될 것으로 보여요. 이론적으로만 알고 신을 활용하려는 존재들이 많잖아요. 이 세상 모든 존재들이 마찬가지로 ......



무시공 - 3차원에서 4차원으로 바뀔때는 지구에 사는 사람들한테 그런 영향을 주나? 사람 몸이 안바뀌면 4차원으로 못 들어가든가, 4차원으로 바뀌는 과정에서 사람 몸에서 질병이 나고 도태당하는 현상이 괴롭고 힘들고... 인간은 재앙이 와서 알았어. 차원 때문인지는 모르고 자연재해나, 60년마다 한 번씩 윤회하니까 그렇게 생각한다고!


아난드 - 네.



무시공 - 차원이 올라가서 변하는게 옛날하고 안 같고 차원 올라가는 거는 생각도 못했어. 계속 돌고 도는것만 생각했지. 직선으로 가는거는 생각 못 해.


아난드 - 네.



무시공 - 그래서 인간은 3차원에서 4차원으로 바뀌는 현상에서 일어나는 질병과 도태당하는 현상, 그럼 동물, 식물에서는 무슨 변화가 이뤄져?


아난드 - 마찬가지로 지구에 해를 주거나 사람에게 위협주고, 힘들게 했던 동물들이나 식물들은 사라지게 돼요.



무시공 - 구체적으로 예를 들어, 지구의 동물들은 4차원으로 들어갈때 어떤 방법으로 사라져? 네가 아는 만큼 말해봐.


아난드 - 나는 많은 동물들하고 같이 살자는 주의였지만, 동물들을 다시 확인해보니까 동물들도 사람을 해친다든가 주변을 힘들게하는 험악한 동물들, 강한 동물들이 사라질거 같네요.



무시공 - 자기 동물끼리도 못되게 굴고, 힘들게 하고, 사람한테 해코지하고 피해주는 그런 동물들도 없어진다?


아난드 - 네. 그럴 거 같네요. 지구에서 전체적으로, 그런 인간들이 사라지는데 동물들도 같이 사라질 수 밖에 없네요. 남아있는 존재들은 서로 부딪힘이 없는 존재들만 남아있어요. 인간도 동물도 마찬가지로.



무시공 - 3차원에서 4차원으로 못들어가는 도태당하는 동물들, 예를 들어, 네가 아는 동물들은 구체적으로 무슨 동물들이야?


아난드 - 악어, 뱀 종류, 도마뱀, 치타, 그런 포악한 동물들.



무시공 - 그러면 식물은?


아난드 - 독이 너무 심해서 자기를 보호하려고 하거나, 가시 등으로 인해서 동물이나 사람한테 피해를 주는 그런 식물들이 사라지겠어요.



무시공 - 응. 지구 자체는 물질로 되어있는 지구, 3차원의 지구잖아. 그것은 어떤식으로 4차원으로 바뀌는 현상이야?


아난드 - 아~ 또 새로운 것을 보게 되네요.





무시공 - 예를 들어서, 지구 전체 구조는 육지하고 물, 공기, 주로 이 세 가지지?


아난드 - 네. 땅, 물, 공기.



무시공 - 이 세 가지는 어떤 식으로 변해? 공기는 3차원에서 4차원으로 어떤 식으로 바뀌고 있고, 물은 3차원에서 어떤 식으로 4차원으로 바뀌고, 또 땅은 어떤 식으로 바뀌는지, 너는 다 보이잖아. 하나하나 말해봐.


아난드 - 여태까지는 보이지 않았는데요, 물어보니까 보이는 듯합니다. 공기는 사람과 같이 섞여있고요, 공기인지 사람인지 모를 정도로 그렇게 사람이 투명해져서 그냥 거기에 섞여 있네요. 그리고 물 도 공기랑 섞여 있네요. 너무 세밀하고 부드럽고 그런데 물은 물대로 있고 공기는 공기대로 있어요. 하지만 하나처럼 보여요. 땅도 공기와 물도 사람까지도 다 조화롭게 보이는데, 그것은 천국에서나 보는 그런 느낌이네요.



무시공 - 변화하는 현상이 인간 눈에 어떤 식으로 나타나? 땅 먼저 말해봐. 인간이 땅을 의지하고 살잖아. 3차원 땅이 4차원 땅으로 바뀌면 무슨 현상이 이루어져?


아난드 - 지금 땅이 갈라지는 그런 현상을 말하는 거죠?



무시공 - 하여튼, 네가 보이는대로 다 말해봐. 땅이 어떤 식으로 변하는지.


아난드 - 한국을 중심으로 해서 그쪽으로 모이고 있어요. 세밀하고, 부드럽고, 뭐라고 표현할 수 없는 땅들이. 공기도 그쪽으로 모이고 있고, 물도 사람도 같이 모여가고 있어요.



무시공 - 그럼 3차원에서는 땅이 변하는데 어떤 식으로 인간 눈에 보여? 어떤 징조가 나타나?


아난드 - 네. 땅이 인간을 응징하기 위해서 계속 갈라지고 움직이고 있어요.



무시공 - 그럼 인간이 말하는 몇 가지 현상 있어 없어? 지진이든 화산이 폭발하든 아니면 땅이 갑자기 가라앉든, 쪼개지든, 이런 현상이 이뤄지는 거 아닌가!


아난드 - 네. 지구 전체가 움직이고 있는데, 우선 중국부터 교훈처럼 시작을 해요. 중국이 이러니까 온 인류에게 알리고 있어요. "중국이 이러니까 이렇다" "인류는 다 알아 들어라!" 하면서 알려주고 있고요. 그렇게 중국 땅을 제일 먼저 벌하고 있어요.



무시공 - 인간 생각에는 지진, 해일이고 뭐든 땅이 갈라지고 어떤데는 땅이 꺼지고, 솟아오르고, 진동이 일어나고 온갖 현상이 다 있잖아. 인간 생각에는 그걸 재앙이라고 안보고 자연재해라고만 생각하잖아. 다 거기까지만 알고 있잖아.


아난드 - 네. 나도 그랬어요.



무시공 - 지금은 그게 아니고 차원이 바뀌는데 나타나는 현상이잖아. 물도 3차원으로 바뀌면 무슨 현상이 일어나? 물은 가만히 있잖아. 어떻게 움직여?


아난드 - 음, 지구의 정화작용을 말하는 거군요. 물도 마찬가지로 해로운 인간과 해로운 동물들을 해로운 식물들을 다 덮칠 거예요. 다 집어삼킬 거예요.



무시공 - 응. 물이 홍수니 해일이니 다 그런 뜻이지?


아난드 - 네, 맞아요. 아! 질문을 이제 알아들었어요. 세밀해진 결과, 아름다운 물과 사람과 땅에 대해 물어보는 줄 알았어요. 지금 현재 과정이 그렇잖아요. 제일 먼저 괴질로서, 그 다음은 인간이 말하는 재난으로써 그렇게 온다는 거죠.



무시공 - 공기는 가만히 안 있고 움직이잖아. 바람이 생기던가!


아난드 - 네. 태풍, 또 바이러스와 괴질을 옮기는 공기, 바람, 태풍 다 마찬가지죠.



무시공 - 그러면 뭣 때문에 이 넓은 지구에서 하필 중국에서 먼저 시작해?


아난드 - 응. 내가 말했듯이 양심적인 기본적인 사람의 도리를 못하는 나라는 신을 안 믿는다는 공통점이 있어요. 그래서 그들은 자기밖에 모르는 거죠. 아무래도 종교를 가진나라 사람들은 저 동물도 "나" 이고 불도 "나" 다, 라는 최소한 그런 공부는 하고 있거든요. 그런데 중국은 그 많은 인구가 전혀 그런걸 모르기 때문에 거기부터 시작되고, 전 세계적으로 나쁜 일을 제일 많이 하는거 같아요. 그 많은 사람이 다 같이.



무시공 - 중국에서 재앙이 나면 제일 먼저 무슨 결과가 나올 거 같아? 14억 인구가 얼마 남을거 같아?


아난드 - 지금 말한거가 다 겪어질 거 같고요, 땅이 크기 때문에 다 같이 움직이지 않으면 안 될것 같아요. 땅과, 공기와, 물과 다 같이 합동으로 할거고, 14억 인구가 마지막에 연말까지는 1억도 안 될 거 같네요.



무시공 - 그럼, 전 지구인 70억 인구는 연말까지 가면 얼마 남을 것 같아? 무슨 변화가 이루어져?


아난드 - 중국이 흔들리면 다른 땅들도 가만히 있지 않고, 연속적으로 같이 이루어 지겠네요. 그래서 전 지구적으로 "7억" 정도 될 거 같아요.



무시공 - 온도도 급격히 올라가잖아. 올해 지구의 평균온도는 얼마나 될 거 같아? 중국 봐봐. 모든 걸 중국에서 시작하잖아. 중국에 올해 온도 기온이 얼마나 올라갈 거 같아?


아난드 - 내가 이상기후까지는 알았지만 그것까지는 몰랐네요. 온도가 50도 이상, 어쩌다 한번 50도가 아니라 50도 이상이 오래도록 유지될 거 같아요.



무시공 - 그래? 그럼 지구에서 어디가 제일 안전지대야? 너 있는 데는 안전해 안 해?


아난드 - 우리도 안전하지 않아요.



무시공 - 너 있는 자리가 안전치 않아? 그 자리 계속 있으면 안전해 안 해?


아난드 - 안전하지 않아요.



무시공 - 그럼 너는 어떡할 거야?


아난드 - 아까 내가 우연치 않게 대한민국을 말했는데... 사실 그거는 몰랐거든요. 그렇게 보여서 말했고, 대한민국을 가야 하는데 나는 여기에 남아서 이 인도 사람들에게 더 알릴 의무가 있는거 같은데요, 나중에는 갈거 같아요.



무시공 - 그럼 네가 알아서 해라.

아난드 - 네.



무시공 - 네가 가족도 살리고 인도도 중국사람도 살리고. 알았지?

아난드 - 네.



무시공 - 그래. 고맙다.

아난드 - 누군지 감사합니다.   



[자료참조]


무시공코리아 유튜브 채널

무시공 생명훈련센터 네이버 카페



▶ 당신이 좋아할만한 기사

▶ 2021년 예언! 지구에 큰 재난이 일어난다 : 4944.tistory.com/742
▶ 외계인이 말한 지구와 우주의 비밀 : 4944.tistory.com/741
▶ 코로나 종식일까지 예언한 14세 예언가 : tmi4you.tistory.com/8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