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비아에 해리포터 디멘터 유령이 포착됨!!

Posted by 만웅이 만웅이
커뮤니티/미스테리
728x90
반응형

하늘에 나타난 거대 형상의 유령!



영화 해리포터에서 나오는 디멘터를 아십니까?


디멘터는 마법사들이 죄를 지으면 가는 감옥, "아즈카반" 을 지키는 간수들인데요, 사신처럼 온몸에 검은 망토를 두르고 허공 위를 떠다니는 귀신같은 형상을 하고 있습니다.


이들이 근처에 오면 주변이 얼어붙고 사람의 영혼을 빨아먹는 무시무시한 영화속의 캐릭터인데요,


그런데 믿을 수 없게도 마치 이 "디멘터" 를 연상시키는 의문의 형상이 하늘에 나타나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유튜브 동영상 →구독클릭←


[풀화면 → 클릭]



의문의 형상이 나타난곳은 아프리카 남부 잠비아의 북부도시 "키트웨" 의 한 쇼핑센터 위입니다. 하늘에 뜬 기이한 형상이 사진에 찍혀 영국 언론에까지 보도가 되었습니다.



해당 언론은 일부 지역 주민들은 그 모습이 "신의 표현" 이라고 믿고, 두려움에 휩싸였으며, 또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숭배하기 위해 그곳에 한참동안 머물렀다고 주장했습니다.


목격자들에 따르면, 이 디멘터를 닮은 형상이 무려, 30분 넘게 상가를 내려다보며 하늘에 떠 있었다고 합니다.



이로 인해 쇼핑을 하던 한 무리의 사람들은 하나님이 드디어 오셨다고 생각하며 다른 방향으로 샅샅이 뒤지고 다녔다고 합니다.


목격자의 인터뷰에 따르면,


"우리는 거의 30분 동안 구름속의 인간처럼 보이는 이미지를 보고 충격을 받았으며, 다른 사람들은 숭배하기 시작했지만, 또 다른 사람들은 달아났습니다. 너무 이상했어요." 라고 말했습니다.



영국의 Sun Daily Mail 은 이 사진의 형상이 해리포터의 "디멘터" 와 닮았다는 내용을 추가하며 보도했지만,

(해리포터 본 고장이라 그런가 뭔가 지대한 관심 ?)



"목격자" 기사와 달랑 2장의 사진뿐, 진실에 대한 이야기는 없었습니다.


디멘터 유령의 진실


한 언론은 "하늘 위에 뜬 기이한 구름의 사진을 포토샵으로 작업했을 가능성" 도 있다고 지적했지만, 사진 분석 전문가들은 이 사진을 꼼꼼하게 보며, CG가 배경이 될 수 없다고 분석 한 뒤 조작은 아니라고 했습니다.



그렇다면 이 디멘터 유령의 모습을 어떻게 설명해야 할까요?

이제부터 이 유령이 어디에서 왔는지 설명하겠습니다.


하늘에 나타난 이 형상의 실체는 사실 "연" 입니다.



보기는 어렵지만 이미지를 확대해서 자세히 보면 연에 붙은 끈, 즉 연줄의 모습이 보입니다.



이 연의 사진은 잠비아의 쇼핑몰에서 발견되기 거의 한달 전부터 온라인으로 유통되고 있었습니다.


연 사진의 정확한 출처를 찾을 순 없었지만 아마도 "Martin Lester"가 디자인 한 "Spirit Man" 연으로 보입니다.



결과가 허무해서 실망하셨나요?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건 미스테리도 진짜와 가짜를 구분할 필요가 있으며, 지레 겁먹을 필요는 없다는 겁니다.



시청해주셔서 감사드리며, 현재 작업중인 영상들이 꽤 많아 다소 시일이 걸리고 있지만, 하나같이 내용들은 굉장합니다.


완성되는데로 빠른 업로드 하도록 약속드리겠습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기사

2021년 지구에 큰 재앙이 일어난다 4944.tistory.com/742
디멘터의 키스란? han.gl/LZgIW
역사의 200년은 허구! 팬텀타임가설 4944.tistory.com/718
세계 10대 미스테리 유령사건 han.gl/TkxHS
▶ 우리나라 흉가 베스트 10 han.gl/Rpvyf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