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정보글

소원을 이루는 방법 2부 - 소원 이룬 분들의 실제 성공 댓글모음

by 만웅이의 꿀정보 2021. 1. 19.
반응형

영상보고 실제 소원이 이루어졌다는 댓글모음



해당편은 "소원을 이루는 방법 2부" 로써,


일전에 올린 "물 한잔으로 2주만에 소원을 이루는 방법" 을 보시고 소원을 이룬 분들의 실제 "성공 댓글" 을 한데 모아봤습니다.


[관련 동영상]


0부 - 물 한잔으로 2주만에 소원을 이루는 방법

1부 - 시크릿 의 메커니즘(구조) 원리

3부 - 시크릿 실제 성공자들의 리얼 노하우


▶유튜브 동영상 →구독클릭←


[풀화면 → 클릭]


소원성공 후기 댓글


ID harpy 하피 님 : 하..열분. 저 이거하고 방탄팬싸 당첨돼서 태형이랑 손 한번 잡았습니다. 하..ㅠㅠ 너무 행복해요.



ID 김가연 님 : 저 이거 하고 방탄 2층 콘서트 56구역 성공했습니다. 2주 아니었는데도 이뤄졌네요. 또라이 짓이지만 한번 해보세요.



ID 루셰 님 : 여러분 이거 진짜 거짓말 아님. 저 영상 따라했는데 3일만에 소원 이뤄짐 ㄷㄷ 내가 만화채널 찾느냐고 온 실시간티비 앱 깔아서 뒤졌는데 안 나오길래 짜증났었는데 속는 기분으로 저 영상대로 했음. 진짜 저 영상 강추임.



ID 슬깡 님 : 안된다고 믿지 말라는 애들 많은데 이건 진심을 담아서 간절하게 해야됨. 나 이걸로 하루 두번 1달 빌었더니 오디션 2차까지 합격됐다.



ID k s 님 : 이 기도를 시작하고 나서 로또 지난주에 2장 구입하고 만 5천원 당첨. 이번주에 3장 구입하고 2만 5천원 당첨. 2주 연속으로 꽝은 아니네요. 계속 좀 더 집중해서 기도 해야겠어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ID 파리 님 : 이 영상 덕분에 저희 고향인 우즈베키스탄에 살게 되었어요.. 이게 진짜인지 우연인지 모르겠지만 이 영상 덕분이라면 너무 감사합니다... 너무 살고 싶었고. 헤어지기가 싫었는데ㅠㅠ


우즈베키스탄에 살게 되어 친척들과 놀러가고. 밥먹고. 자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게 됬네요! 전 이만 가볼께요. 감사합니다.



ID 또또네 님 : 저 간절하게 바라는게 있었는데, 확률이 거의 1% 수준이였어요. 근데 정말 간절해서 찾아보니 영상이 있길래, 그래 한번 속는 다 생각하고 해보자! 라고 생각하고 했는데, 진짜 뻥안치고 오전에 빈 그대로 몇시간 뒤 이뤄지더라고요.


그래서 제발 완성된 소원이길 바래서 퇴근전 저녁에 또 빌었습니다.


근데 제가 생각한 장면들이 작성한 시간에 맞게 이루워졌습니다. 꼭 해보세요. 바로 효과 안나올 수 있지만, 정말 이루어질겁니다. 너무 신기해서 바로 작성하러 왔어요!!!



ID 조영규 님 : 저는 이대로 하고 로또 1등 당첨됐어요. 대박



ID 최지은 님 : 2틀만에 소원 이루어졌어요. 좋아하는 선배 보게 해달라고 빌었는데 진짜 봤어요.



ID 부자천사 님 : 저는 이틀만에 소원 이루었어요. 취업해달라고 기도했어요. 원하는 급여도 정확히 이루었구요. 이제는 다른 소원을 기도하려고 합니다. 정말 이루어지니까 꼭 해보세요.



ID 헤본 님 : 이거 효과 장난 아니에요. 저 4월 10일부터 해서 4월 13일까지 딱 3일만 했는디 엄마가 닌텐도 스위치 사줌...



ID 앤뉴you 님 : 저 소원이루어졌습니다!!! 대바아악~ 와 소름이에요. ㄷㄷㄷ 저 3주정도에 됐지만 30분동안 멍 때리고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무섭고 소름돋아서 안될거라고 장난삼아 했는데...



ID 이윤주 님 : 저 이거 보고 따라했는데 진짜로 그날 짝남한테 고백왔어요!!

ID 냥핑꾸 TV 님 : 저 소원이루었어요!!! 감사합니당



ID 양승혁 님 : 미쳤어요 이건. 그 여자애한테 고백이 왔어요.



ID 한수연 님 : 저 이거하고 1시간안에 빌었던 내용이 이뤄졌습니다... ㄷㄷ ㅋㅋㅋ 그러고 오줌싸는데 효과 사라질까봐 겁냄 ㅋㅋㅋ 근데 그렇진 않더라구용 ㅎㅎㅎㅎ



ID 윤현숙 님 : 기도한지 11일만에 로또 3등 당첨 됐어요. 정말 대박 입니다. 1등 될때까지 간절히 기도할 겁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이건 정말 기적입니다.



ID 수민 님 : 진짜 너무 신기해서.. 다 필요없고 짝남이랑 친하게 지내게 해달라고 빔. 맨날 내가 말 걸다가 요즘 개가 자꾸 인사하고 말검. 처음엔 당황했는데 최근에 한 짓이 이것밖에 없음...



ID 얌YAM 님 : 이거 하고 반 배정날 짝남이랑 같은 반 됬습니다... 당일치기 쨩 근데 2주도 안걸리던데요... 당일 했는데 괜찮아요.



ID 월령 님 : 반 애들한테 계속 놀림받아서 이거 해봅니다. 나중에 후기 남길게요. (소원 : 반친구 3명이서 내 별명 가지고 계속 놀리지 말고 사과 받는것)


(2일차) 평소에 놀리던 애들도 게임 같이하면서 막 욕하고 놀리진 않네요. (사과는 아직 못받은 상태)

(2주차) 효과가 있는걸까요 진짜 애들이 안놀리고 친한 친구처럼 잘 대해주네요..ㄷㄷ



ID 양승혁 님 : 좋아하던 여자애한테 고백받음 ㅋ



ID 김다경 님 : 저 경쟁률 겁나 빡센 예체능인데 원하는 대학 붙었습니다. 수능 폭망하고 실기도 그저 그렇게 쳤는데도 너무나 염원했던 학교였기에 기도 속는셈치고 시작했는데 붙어써요 ㅠㅠ



ID jake park 님 : 진짜 소원이룸. 대박. 모사팩 티켓1 샀는데 떳어요!



ID 야채쿵야 님 : 근데 이거 진짜인게 친구랑 같은반 되게 해달라고 며칠? 몇주동안 했는데 진짜 둘이 같은반... 이거 진짜에요 ㅠㅠ



ID 냥이 님 : 이거 진짜 효과있네요... ㄷㄷ 제가 아는 누나하고 만나서 예전처럼 다시 친하게 지내게 해달라고 했더니 진짜로 되네요.



ID 꿀단지 님 : 와... 저 남친 생기게 해달라고 했는데 진짜 생김...



ID 임작가 님 : 속는 셈치고 두세번 해봤는데 효과 짱 많이 봤어요. 감사합니다.

ID 코끼리 님 : 효과본 후기를 알려주세요.

ID 임작가 님 : 음.. 전시 전에 그림 전부 팔리게 해달라고 이틀정도 했는데 정말 다 판매되었어요. 이후에 신기해서 한번 더 했는데 sns로 연락와서 개인판매도 이뤄졌어요! 덕분에 두달간 400만원 정도 벌었습니다. 감사합니다.

ID 코끼리 님 : 우와 축하드려요!!!

ID 임작가 님 : 불안할때 한두번씩 하기 좋은거 같아요! (그림 판매로 돈을 번다) 요런걸로 가끔 하고있는데 시작이후로 총 550정도 이득보고 있습니다. 참고로 전에는 그림판매로 돈을 벌어본 적이 없었어요.



ID korean south korea 님 : 와, 진짜 이루어졌어요. 이거 진짜 된다고요...;;

ID 코끼리 님 : 저... 어떤걸 이루셨어요?

ID korean south korea 님 : 가족에 관해 소원을 빌었어요. 부부싸움 이런게 아니라 좀 많이 추상적이 소원이었는데 2일만 해봤는데 2일에 이루어졌더라고요.



이상 소원이루신 분들의 실제 성공 경험담 이었구요, 못 믿겠으면 해당 영상에서 실제 댓글 찾아보시면 됩니다^^


3부에서는 "시크릿에 성공한 사람들이 들려주는 리얼 노하우" 업로드 하겠습니다.



[만웅이의 꿀 정보 후원 방법]

후원계좌 : 우체국 010017-02-603190 (예금주 : 김정현) 
후원문자 : #2540-2525 로 문자 보내기 / 문자 1건당 3,000원 후원 / 아무 하고 싶은 말 상관없음 / 중복가능

추후 명상센터를 건립하여, 많은 분들이 보다 쉽고 체계적으로 "제 3의 눈" 을 뜰 수 있게 무료로 배울 수 있게 하고 싶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기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