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정보글

소원을 이루는 방법 3부 - 시크릿 실제 성공자들의 리얼 노하우!

by 만웅이의 꿀정보 2021. 1. 20.
반응형

절대 놓치지 마세요! 실제 시크릿 성공자들이 알려주는 꿀팁!



해당 3부에서는 소원을 이룬 실제 성공자들의 리얼 노하우를 담았습니다.


모두 실제 경험담이니 이 마법을 시전할 많은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되리라 확신합니다.


[관련 동영상]


0부 - 물 한잔으로 2주만에 소원을 이루는 방법

1부 - 시크릿 의 메커니즘(구조) 원리

2부 - 소원 성공한 분들의 댓글 모음


▶유튜브 동영상 →구독클릭←


[풀화면 → 클릭]


[목록]


서론

Chapter 1. 리얼 노하우 "첫번째"

Chapter 2. 리얼 노하우 "두번째"

Chapter 3. 리얼 노하우 "세번째"

Chapter 4. 리얼 노하우 "네번째"

Chapter 5. 추가 영상

마무리


리얼 노하우 첫번째


처음엔 그냥 상상으로 시작했어요. 

그냥 재미있는 상상을 하는게 취미였거든요.



예를 들어, 짝사랑하는 학교선배가 있으면 그 선배와 친해지는 상황을 아주 구체적으로 반복해서 상상하는 거에요.



좋아하는 사람과 잘되는 상상은 몇번을 해도 지루해지지 않잖아요.


하고 또 하고.. 전화통화 하는 상상까지 아주 생생하게.. 정말 사귀는 것처럼 상상속에서 느껴질무렵..



정말 그 선배에게 고백을 받았습니다. 거짓말처럼요. 

상상외에 그 어떤 대쉬도 한적 없습니다. 



저 때는 시크릿이란걸 몰랐어요. 그런 책도 없었고요. 

그냥 하고 싶은 것, 원하는 것을 즐거운 마음으로 상상하기만 했지요.


그렇게, 늘 좋아하거나 짝사랑하던 사람들을 얻었고, 원하는 곳에 가게 되었고.. 원하는 내가 되었습니다.



그런데 시크릿이 안되기 시작한 시점은, 제가 그것에 집착하기 시작한 후 부터에요.


상상해야 한다는 의무감, 이루어져야 한다는 조급함.. 

상상은 더이상 즐겁지가 않았고, 늘 결과만 기다릴 뿐이었지요.



그때부터 불신의 마음이 올라왔고 아주 오랫동안 시크릿을 끊었습니다. 복잡한 일들이 너무 많고 사는게 바빠서 상상따윈 할 여유가 없었어요.


시크릿을 다시 생각하게 된 건 얼마전 부터입니다. 자기전에 그냥 재미있는 상상을 하고 자기로 했어요.



처음의 순수한 마음처럼.. 그 어떤 집착이나 간절함 없이 그냥 가볍게요.

 

원하는 가수의 콘서트에 가는 상상,



남편의 승진이 이뤄지는 상상.. 그냥 재밌었어요.



되거나 말거나.. 즐겁자고 생각하고 한 일이었거든요. 그런데 놀랍게도 또 되네요.... 


시크릿 , 그 원리를 조금은 알것도 같습니다. 

사실 저는 원래부터 그 정답을 알고 있었는지도 모르겠네요. 

 

집착을 버리면, 좀더 잘 작동한다는 것을요. 별거아닌 노하우죠? ^^  


리얼 노하우 두번째


저는 비슷한 경험이 있어요.


중학교때 수업시간중 선생님이 10년 후의 자기 모습을 써보라고 해서 그냥 무심결에 유럽에 어는 도시에서 어떻게 지낼꺼라 썼는데 진짜 10년 후 이태리에 살게 됐어요.



절대 부정적인 감정, 조급함, 두려움, 강박 등을 갖지 않아야 되는것 같아요.


그냥 편안한 마음으로 그렇게 되면 좋겠다. 그렇게 될거야. 그렇게 되겠지? 하다보면 정말 되는데, 그걸 꼭 그렇게 해야하는데, 안되면 어떡하지? 하는 순간,


마치 줄위에서 자유자재로 곡예를 부리던 곡예사가 발을 헛딛듯 효과가 사라지는것 같아요.





리얼 노하우 세번째


저도 시크릿 체험 여러번 해본 사람인데요, 저같은 경우는 무념무상으로 fact 를 되뇌이듯 하는게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예를 들면, 나는 한달에 월 천을 버는 능력있는 사람이다. 이런 식으로요.



되고싶다, 되어야 한다가 아니라, 그냥 ~~~이다. 라고 평서형으로 끝을 내요.


그리고 결과는 크게 신경쓰지 않아요. 

그렇게 되면 좋은거고 아니면 말고.. 식이지요.



그러다 보면 어느새 나중에 지나고 보면 이뤄져 있더라구요. ^^


리얼 노하우 네번째


시크릿 3년차, 그간 시행착오도 많았지만 이제는 원하는 것들이 끌려오는 원리를 제법 터득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좋은 기분이 끌어당김의 비법임을 안다고 해도 그것은 시작에 불과합니다.


중요한 것은, 고질량의 에너지를 내 몸 안에 계속 유지시키고 채우는 일입니다.



에너지는 2가지 종류로 구분됩니다. 

"가벼운 것" 과 "무거운 것"


가벼운 에너지는 사랑, 기쁨, 행복, 감사, 지혜, 깨달음 등등... 

무거운 에너지는 슬픔, 좌절, 낙담, 불안, 비관, 경멸, 증오 등등...


무거운 에너지는 너무나 무거워서 내 몸 안으로 들어오게 되면 한없이 나를 눌러서 힘을 잃게 만듭니다.



가벼운 기운들이 내 몸 안을 가득 채우면, 우리는 절대로 나쁜 길로 갈 수가 없어요.


이 가벼운 기운으로, 즉, 기쁨으로 가득 찬 육체는 원하는 모든 것을 끌어올 수 있는 최적의 상태가 됩니다.



소원을 이루려면, 제일 먼저 해야 할 것이 내 몸과 기분의 상태를 체크하는 것이랍니다.


원리는 너무나 간단합니다. 언뜻 보기에 성공적으로 보이는 일이라 하더라도 기분이 나쁜 상태에 있으면, 그것의 결과는 후회, 불만으로 곧 바뀌게 됩니다.


그래서 항상 기분을 조심하셔야 합니다.



슬프다고 울고, 비난하고, 소리쳐 봐야 점점 더 구렁텅이로 빠지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겁니다.


기분이 좋은 상태란, 우리의 육체와 긴밀한 관계를 가집니다. 

그래서 정신만 닦는다고 해결될 일이 아니에요.



왜냐면, 우리는 육체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 육체가 시들면 건강한 정신도 의미가 없어집니다.


"건강한 육체위에 건강한 정신이 깃든다." 명심해야 할 말입니다.


돈은 에너지입니다. 

이 돈은 나의 상태에 따라 금방 영향을 받습니다.


나를 기분 좋은 상태로 만들면 사람들이 홀린듯 내게 풍요를 주기위한 움직임을 시작합니다.



하지만, 기분이 슬프거나 화가 날 때는 내가 가진 것을 잃을 준비를 하셔야 해요.


돈을 잃거나, 아프거나, 사고가 나거나, 범칙금이 날아오는 등, 갑자기 지출할 일이 이곳저곳에서 발생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이 원리를 알고 난 후부터는 감정에는 진동이 있으며, 그 주파수 영역에 맞추면 그와 유사한 것들이 내게로 모여든다는 사실을 알고, 항상 조심하게 되지요.


저는 이러한 움직임을 포착한 후부터 어떻게 해야 내가 원하는것을 얻을 수 있는 상태를 만들까를 고민했습니다.


그것이 바로 호흡이었습니다.


기쁨, 사랑, 행복의 에너지는 모두 가볍다고 했었지요.


그러나 매일 우리가 기쁜 일이 생기지는 않습니다. 그때 매일 할 수 있는 방법이 호흡입니다.


호흡은 내 몸의 근육을 풀어주고, 경계와 저항을 내려놓고, 편안하고 안전한 느낌을 제공합니다.



이 호흡을 제대로 터득할수록 복은 주체할 수 없이 들어온다는 사실을 명심하세요. 좋은 주파수대에 맞춘다는 것은 내가 불편함이 없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빈 상태, 모두 내려놓은 상태, 안정과 평화를 최적으로 느끼는 상태를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고를 당해서 몸이 아픈데 좋은 기분을 낼 수 있을까요? 

최적의 상태란 정신뿐 아니라, 육체의 상태도 반드시 체크하셔야 합니다.


육체는 긴장이나 불안을 느끼게 되면 심장이 수축하고, 온몸의 근육이 굳어집니다.


그렇게 되면 우리의 오감도 모두 닫히고, 수동적인 상태가 됩니다. 적극적이고 자유로운 사고가 불가능해집니다.


그때는 우리의 존재가 최적의 상태에 있는 것이 아닙니다. 

제일 쉬운 방법부터 가르쳐 드릴게요.


심장을 절대로 누르는 일을 해서는 안 됩니다.



인위적으로 심장이 수축시키는 일을 어떤 식으로라도 멈추셔야 합니다.


긴장이나 불안을 잘 느끼시는 분들은 자신이 받을 수 있는 복의 반도 못 찾아 먹어요. 항상 나를 편안하게 하는 생각들로 가득 채우셔야 합니다.


명상을 하든, 음악을 듣던, 기분 좋은 상상을 하든, 내 심장을 넓게 하는 행위를 꾸준히 하세요.



그리고 아주 깊은 숨을 많이 들이 마시세요. 

배를 부풀리면서 천천히 아주 많이요.


그리고 아주 높은 지점에서 호흡을 멈추고, 천천히 배를 등가죽에 붙을 때까지 남아있는 모든 것을 뱉어내셔야 합니다.



아주 오래 천천히... 이 호흡은 따로 배운 것은 아니고, 내 몸이 최적의 상태가 되었을 때 자연적으로 일어나는 현상을 기억해 둔 겁니다. 


내게로 들어오는, 들이마시는 공기의 양, 그것이 곧, 돈과 연관이 된다는 것을 어느날 우연히 발견하게 됩니다.



정말 놀라운 발견이었어요. 

돈을 많이 끌어오고 싶으면 반드시 이 호흡법을 잊지 마세요.


인위적으로 하기보다 내 몸이 최적의 상태가 되고, 행복한 기분이 들 때 하는것이 좋습니다.



공기와 돈이 어떤 관련성이 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내 몸이 공기로 인해 가벼워짐으로 인해 기쁨과 사랑을 느끼는 상태와 마찬가지의 상태로 변하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리고 수면 굉장히 중요합니다. 

수면을 적절히 취하지 못하면 온전한 기운을 발산하지 못합니다.



수면을 잘 취하는 방법은 눈을 감고 내 머릿속에서 내가 굉장히 편안한 상태에서 쿨쿨 자는 모습을 계속 상상하세요.


그 상태를 들여다보면 곧 나도 편안한 잠을 자게 된답니다.



아, 그리고 내 몸이 모두 비워진 상태, 가벼운 상태가 되면 복이 저절로 들어온다고 했잖아요. 그때 할 수 있는 방법 하나 소개할게요.


욕심이나 불안, 불만, 두려움이 전혀 없는 상태로 만들어야 소원하는 것이 제대로 끌려온 답니다.





먼저 내가 소원하는 것을 떠올리세요. 돈입니까? 물건인가요? 사람인가요? 그러면 그것을 제일 먼저 떠올리세요.


그리고 경건함을 주는 무언가를 중간에 삽입하세요.



부처님이나 하느님이나 성모마리아나, 부모님 어떤 존재도 좋습니다.


내가 제일 존경하고 힘이 있는 절대적인 존재를 상상합니다. 예를 들어, 재회 시크릿 중이라고 한다면, 연인의 얼굴을 떠올리고, 부처님이나 불상을 떠올리고, 다시 연인, 불상을 반복해서 떠올립니다.


그러면 소원하는 대상을 빌 때 절대적이고 신성한 존재에 의해 내 마음이 경건해지고, 겸손한 상태에서 소원을 비는 상태가 자연스럽게 됩니다.



돈이라면, 돈, 불상, 돈, 불상 이렇게 번갈아 가면서 수시로 떠올리세요. 

우리는 원하는 모든 것을 가질 수 있고, 할 수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완전한 존재임을 잊지 마세요. 내가 원하는 것을 얻는 방법은 수천가지도 넘습니다.



우리의 상상으로 그것을 제한하지 마세요. 시크릿을 이루는 방법을 한마디로 표현하면 "기분좋음" 입니다. 내 기분만 좋은 상태로 유지할 수 있다면, 시크릿은 거의 완성단계라고 보셔도 됩니다.


기분이 좋다는 것은 내 몸에 에너지가 높을 때 일어나는 현상입니다.



이 보이지 않는 기운이 내 몸 안에 차오르면, 그때부터 신기한 일이 벌어지기 시작합니다.


즉, '지니의 램프'를 손에 쥐거나 마찬가지죠.



내 몸의 에너지가 높은 상태에 이르게 되면 소원이 이루어지는 최적의 길로 우리를 안내한답니다. 소원이 이루어지는 상태는 바로 내 기운의 상태가 최고의 상태일 때만 가능하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추가 영상


소원 이루는 방법 영상을 업로드 하고 나니 여기저기서 구독자님들이 좋은 노하우를 댓글로 달아주셨습니다.


그냥 지나가기에는 너무 아까운 내용들이 있어 몇 가지 추려서 추가로 올려 보았습니다.


[ID : 결정신 님]


여러분! 만웅님이 알려주시는거, 시크릿 작동원리 이거.... 여러분이 찾고 바라던 진리에요.


에너지 사용의 단적인 예를 들어 간단히 설명해 드릴게요.



[나쁜 예]


저사람 고통스럽게 죽어버렸으면 좋겠다, 너도 똑같이 당할거야 등... 나쁜 마음으로 사람을 해하는 것 - 절대안됨!!!!!



무당이 "살" 을 날린다고 하죠. 영화 "곡성" 에서도 나오고...



나쁜 에너지는 나쁜 영적 에너지(다크에너지)를 끌어모아 방출하는 것이므로, 실현된 후에는 다시 돌아옵니다.


힘을 한번에 써서 어느정도 약해진 다음 돌아오게 되는데, 그 에너지를 반성과 용서와 참회로 융화 시키지 않으면 그 에너지에 자기가 당해요. 

(기도한 사람에 따라 에너지의 크기는 다름)



다크에너지를 모으는 것보다 융화시키는건 10배 이상의 에너지가 들어가며, 돌아온 에너지는 크기가 변하면서 모양도, 성질도 변하기 때문에 어떤식으로 당할지 모름. 절대 하지마세요.


로또 1등 빌었는데 당첨되고 나서 인생 망하는 사람들, 

(마이너스 금전, 살해 등...)



구체적이지 않고, 나쁜 마음으로 자신의 그릇보다 큰 것을 원하였을 경우, 그릇이 넘쳤기 때문에 반대 에너지로 변함.


자기가 가진 에너지의 양이 초과되면 화를 입습니다.



교육을 재대로 받지못한 재벌가의 2세들이나 돈을 쓸 줄 모르는 사람이 횡재를 해서 큰 돈을 만진 경우 등등...



돈과 권력의 에너지를 함부로 사용하다가 집안이 풍비박산 나는 경우도 있죠.



[좋은 예]


이 세상이 안전하고 행복하며 풍요로운 세상이 될 수 있도록 도와주소서.


부모님, 아기, 가족, 친척 등이 나쁜인연 없이 항상 행운과 행복이 가득한 삶을 살아가도록 도와주소서 등등...



종교에 상관없이 이 세상 모든 신들에게 기도하세요.


꾸준히 하다보면 명상 몇 년 한 사람들보다 기운이 맑아지고, 보호막도 생기며 (나쁜 기운들에 대한 보호), 1차로 꿈에서 보이는 것들이 또렷하게 보이게 되며, 나오는 등장인물들 자체가 달라집니다. 느껴보세요.


장사가 잘되게 해주세요. 진상 손님들도 함께 들어옵니다.

(기도하는 사람의 에너지에 따라 다름)  



손님에 대한, 음식에 대한, 직원들에 대한 것도 함께 기도에 넣으셔야 합니다.


로또 100억 당첨 되게 해주세요.



시크릿 책이 발간되고 나서 비밀을 알아버린 사람들이 상당수라 로또 1등 금액이 점점 쪼개지죠.



정말 금전적인 해방이 필요하다면, 가까운 시일내에 실현 가능한 것을 기도, 상상하세요.


하는일이 바빠져서 돈버는 재미에 빠져버리는 상상,



휴일만 되면 놀러 다니고 행복해하는 자신의 모습을 상상,



좋은 집, 좋은 차를 사서 풍요로운 삶을 사는 상상...



영적 에너지는 진리입니다. 함부로 사용하면 안되고, 함부로 생각하는 것도 안좋습니다.


항상 긍정적이고 밝고, 유쾌하고, 착하게 살아가려고 노력하세요. 너무 방대한 내용이지만 간략히 적어 보았습니다.



[ID : 안되면 되게하라 님]


시크릿의 에너지 경험한 사람중 한 사람입니다. 빈 손으로 유학가서 건물까지 샀는데...



주변에서는 저에게 미쳤다고 했지요. 그냥 무시하고 나 자신에게만 집중하면 됩니다.


인간의 힘으로 안 되는게 없다는 걸 그 때 깨달았지요. 요즘 저는 두번째 제 목표를 향해 에너지를 모으기 시작했어요.



다른 분들도 모두 하실 수 있는데 다만, 가장 주의해야 할 점은, 목표가 흔들리면 안되고 의심해서도 안 됩니다.


정확한 타깃!!!



그리고 나는 반드시! 목표물을 향해 적중할 때에만 가능합니다.


그 옆에 있는 비스무리한 것도 괜찮아.. 

라는 목표는 안 됩니다.


아주 명확해야 하며, 만일 바라는 것이 돈이라면, 아주 정확한 액수와 쓰임까지 디테일하게 계획이 있어야 합니다.



우리 인간에게는 모두에게 에너지라는 것이 존재합니다. 그 좋은 에너지를 잘 쓸 수 있는 사람들이 있고, 안타깝게도 10%도 쓰지 못하고 생을 마무리하는 경우도 많아요.


저는 지방 출신으로 시골에서 태어났지만, 저에게 부족하다고 느껴 본 적이 없었어요.


지금 만일, 정말 절실히 이루고 싶은 꿈이 있다면, 부족하다 생각하시지 마시고 기쁘고, 행복한 마음으로 채워나가며 그 꿈을 향해 내가 현재 할 수 있는 일을 찾아보세요.



저는 말 한마디 안 배우고 빈 손으로 달랑 비행기 값만 가져가서 혼자 유학하고, 아르바이트 하면서도 건물을 꼭 사고야 말겠다는 제 목표가 있었어요. 그러니 사게 되더군요.


돈이 목표라면 벌었겠지만 돈이 저에게는 목표가 아니예요. 이미 벌어 봤으니까요.


다른 목표가 있는데 그건 돈 버는 것 보다 훨씬 어려운 일일지도 몰라요. 그러나 이미 80% 에 도달했어요.



돈 뿐 아니라, 내가 만나고 싶은 사람, 내가 원하는 모든 것들을 다 채울 수 있으니, 내가 가장 원하는 것을 목표로 정하시고...


물 떠놓는 것? 기도 시간? 모두 중요하지 않습니다. 내 온 에너지를 밤 낮, 심지어는 잘 때도 그것으로 가득 채우세요. 걸을 때도 화장실에 있을때도.. 모든 에너지를 집중하시면 됩니다.


눈에 보이는 것이 답이 아니라, 눈에 보이지 않는 에너지가 바로 정답이다.



때문에, 보이지 않는 그 에너지의 파동을 쪼차가세요. 집중하셔서... 잘 이루시길 바랍니다~^^


마무리


이상 성공자들의 리얼 노하우를 알아보았는데요, 소원이루는 방법은 생각보다 어렵지 않습니다. 소원을 구체적으로 적고, 상상하고, 기분좋은 감정을 유지시키면 어느새 그 소원이 이루어집니다.



모두 원하시는 소원 이루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그 댓글을 보고 누군가는 또 힘을 얻습니다. ^^




[만웅이의 꿀 정보 후원 방법]

후원계좌 : 우체국 010017-02-603190 (예금주 : 김정현) 
후원문자 : #2540-2525 로 문자 보내기 / 문자 1건당 3,000원 후원 / 아무 하고 싶은 말 상관없음 / 중복가능

추후 명상센터를 건립하여, 많은 분들이 보다 쉽고 체계적으로 "제 3의 눈" 을 뜰 수 있게 무료로 배울 수 있게 하고 싶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기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