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미스테리

외계인이 알려준 하느님의 실체! [7탄 : 60년만에 공개된 외계인과의 인터뷰]

by 만웅이의 꿀정보 2021. 1. 20.
반응형

1947년 로스웰ufo 외계인 에어럴이 알려준 하나님의 정체!



[영상제작자 소회]


본 영상에 앞서 몇 가지 소회를 밝힙니다.


"만웅이의 꿀 정보"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저 "만웅이" 는 개인적으로 "무교" 로서,


특정 종교를 비방할 목적으로 해당 영상을 만든것이 아니며, 중립의 입장에서, 1947년 로스웰UFO 추락사건의 외계인, 에어럴이 말한 내용을 바탕으로 해당 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해당 영상은 "하느님" 이란 존재를 믿는 분들에겐 과히 충격적일 수 있으니, 시청을 원하지 않을 경우, 영상을 끄시길 바랍니다.


▶유튜브 동영상 →구독클릭←


[풀화면 → 클릭]


[목록]


영상제작자 소회

Chapter 1. "유일신" 개념의 탄생!

Chapter 2. "아멘" 의 비밀! 아문의 사제!

Chapter 3. "여호와" 탄생의 비밀!

마무리


Chapter 1. "유일신" 개념의 탄생!


기원전 1,500년과 1,200년 사이, 도메인 세력과 Old Empire 세력은 종교전쟁을 통해 지구에서 정면대결을 하게 되고,



도메인 세력은 몇몇의 영향력 있는 지구인들에게 "우주", "영원불멸의 영혼", 그리고 "나" 라는 존재에 대해 가르침을 주기 시작했다.



하지만 우리의 가르침은 오역되고, 오해되어, 악용 되어버리는 사태가 발생했다.


본래의 도메인의 가르침은 크게 변질되고 오염되어, 영원불멸의 신성하고 영원한 존재는 우리 지구인 모두가 아닌, 단, 한 명을 일컬어(신) 말하는 것이라고 강요했다.



이는 근본적으로 잘못된 오해이며, 본인의 능력과 파워에 책임을 지지 않으려는 지구인의 습성하고도 관련이 있다.


이렇듯 Old Empire계 사제들은 인간들에게 오직, "신" 만이 영원불멸한 신성한 파워를 지니고 있고, 아무도 이런 존재로 거듭날 수 없다고 가르쳐 왔던 것이다.



당연히 이런 세뇌교육은 Old Empire의 기억상실 프로그램을 강화시키는 전략이였다.


또한, 이런 잘못된 우주 개념은 특히, 본인의 인생에 책임을 지고 싶어 하지 않는 영혼(IS-BE)들에게 적합했으며, 노예적 천성이 바로 이런 사상을 더 선호하고, 받아드리기 쉽게 만들었던 것이다.



어떤 영혼이던지 창조와 존재의 스스로에 대한 책임, 그리고 스스로의 생각과 행동에 대한 책임을 남한테 돌리는 자는 결국 노예인 것이다.


이렇게 되서 "유일신" 이란 개념이 탄생하게 되고, 이집트 신왕국 제 18왕조의 파라오, 아멘호테프(Amenhotep III) 3세와,



그의 아들 아크나톤(Akhnaton),



그리고 손자 투탕카멘(Tutankhamun)의 집안에서 자란, 자칭, 선지자라 부르는 유대교, "모세" 와 같은 인물들이 "유일신" 개념을 널리 전파하게 된다.



Chapter 2. "아멘" 의 비밀! 아문의 사제!


이집트 제 18왕조의 파라오 아크나톤(Akhnaton), 또는 아케나텐(Akhenaten) 으로 불리우는 파라오는, 

(출생명은 아멘호테프로 "아멘이 만족한다" 라는 뜻)


그리 똑똑한 사람이 아니였고, 자아도취에 빠져있는 인간이였다.



그는 모든 인간이 "IS-BE(영원불멸의 존재)" 라는 콘셉을 변형시켜 태양신에 접목시키기도 했다.



아크나톤 파라오는 곧, "마야" 와 파레네퍼(Parennefer) 에게 살해당하게 되며, "마야" 와 "파레네퍼" 는 Old Empire의 거짓신앙을 주입하는 "아문의 사제" 들이기도 했다.



(기독교에서는 아직도 "아문" 또는 "아멘" 이라고 외치며 기도하고 있다.)


"Old Empire" 에는 브라더스 오브 서펀트(Brothers of Serpent) 라는 일명, "뱀의 형제" 라는 오래된 비밀조직이 존재해왔으며, 이들은 이집트 문명에서 "아문의 사제" 로 숭배받게 된다.



이들 아문의 사제는, 인간에게 여러가지 의인화된 미신과, 사실과 다른 거짓된 종교 개념들을 만들었으며,



도메인은 이런 Old Empire의 만행을 저지하고, 인간들을 일깨우쳐주기 위해, "모든 인간 역시 IS-BE(영원불멸의 존재)" 라는 우주의 진실을 몇몇 사람들에게 가르쳐주기 시작했다.




Chapter 3. "여호와" 탄생의 비밀!


"유일신" 의 개념은 유대인 리더, "모세" 와 같은 인물이 이집트에 있을 당시, 전파되기 시작하였다.



모세가 유대인 노예들을 이끌고 이집트를 떠나 사막을 건너고 있었을 당시,



시나이 산(모세가 십계명을 받았다는 산) 근처에서, Old Empire의 IS-BE 요원 한 명을 만나게 되고, Old Empire에서 IS-BE(영혼)를 사로잡을 때 흔히 사용되는 과학기술과 최면요법을 통해, 모세를 유인하여 본인(Old Empire 요원)이 바로 그 "유일신" 이라고 강력한 최면세뇌를 걸게 된다.



모세의 말이라면 무조건 신봉하는 유대인 노예들 사이에서, 이때부터 "여호와" 라는(Yahweh) 유일신이 탄생한 것이다.


야훼(Yahweh), "여호와" 라는 단어는 사실, 어나니머스(Anonymous), 라는 (익명/무명) 뜻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모세에게 영향을 준 Old Empire IS-BE 요원이 본인의 신분을 완전히 가리기 위해 사용한 이름이고,



지구에서 실행되고 있는 기억상실/감옥 시스템의 음모에 대해서는 더더욱이 밝힐 수 없었기 때문에 사용했던 이름이다.



Old Empire 세력은 그들의 기억상실/최면/감옥 시스템이 어떤 식으로라도 지구 영혼들에게 탄로나지 않도록 최선을 다했으며, 이런 사실들이 조금이라도 노출되어 지구의 영혼들의 기억과 능력이 되살아 날 것을 굉장히 두려워했다.



그리고 이것이 바로, 여지껏 인간과 외계문명과의 물리적 접촉 이벤트들이 대중에게 철저히 가려지고 숨겨져왔던 이유이며, 이런 (외계인과의 접촉) 사건들은 온갖 오해와 혼란속에서 교묘하게 숨겨지며 역사속으로 사라졌다.



아무튼 이 Old Empire 요원은 모세에게 "십계세뇌명(The Ten Hypnotic Commands)"을 선사해 주었고,



이 "십계세뇌명" 은 강력한 단어와 뉘앙스를 사용해 지구 IS-BE(영혼)들을 Old Empire 요원에게 복종하게 만들었다.



십계명은 현재까지도 지구인들에게 큰 영향력을 미치고 있으며, 그 후 수 천년 동안이나 많은 지구인들의 정신세계를 은밀하게 조정해 왔다.


나중에 발견한 것이지만 자칭, 이 "여호와" 라는 존재(Old Empire 요원)는, 유대교의 "토라" 를 직접 쓰고, 코드화 시킨것으로도 밝혀졌다.



유대교의 토라 : "토라" 는 구약성서의 첫 다섯 편으로 곧, 창세기, 출애굽기, 레위기, 민수기, 신명기를 말하며, 흔히 "모세오경" 이나 "모세율법" 이라고도 하며, 유다교에서 가장 중요한 문서이다.



토라는 읽는 이들에게 더 많은 거짓정보와 신념들을 세뇌시키고 있다.



지금까지의 내용들을 종합해보자면,


1. 유일신이란 없다. 우리들(지구인)은 모두 영혼불멸의 존재이며, 모두 "신" 적인 존재이다.



2. "아멘" 이라는 단어는 이집트 문명에서 거짓신앙을 주입했던, Old Empire의 비밀조직 "아문의 사제" 에서 나온 단어이다.



3. 여호와, 즉 "하느님" 이라는 존재는 지구 감옥을 만든 Old Empire 종족의 "IS-BE 요원" 이며, 구약성경을 만든 이도 이 "IS-BE 요원" 이다.



이상 외계인과의 인터뷰 7탄, "아멘! 하느님의 실체" 는 여기까지이구요, 

다음은 "성경에 관한 진실" 편을 업로드 할 예정입니다.



앞전 "외계인과의 인터뷰" 영상들과 섞여 순서대로가 아닌,먼저 정리된 내용을 올려드리고 있으니 차분히 기다려주세요~



[만웅이의 꿀 정보 후원 방법]


후원계좌 : 우체국 010017-02-603190 (예금주 : 김정현) 

후원문자 : #2540-2525 로 문자 보내기 / 문자 1건당 3,000원 후원 / 아무 하고 싶은 말 상관없음 / 중복가능


추후 명상센터를 건립하여, 많은 분들이 보다 쉽고 체계적으로 "제 3의 눈" 을 뜰 수 있게 무료로 배울 수 있게 하고 싶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기사]


[1탄] 1947년 로스웰 UFO추락사건의 전모

[2탄] 외계인의 정체 및 고향문명

[3-1탄] 생명의 기원 1부

[3-2탄] 생명의 기원 2부

[4탄] 인간과 영혼의 비밀

[5탄] 지구와 우주의 비밀

[6-1탄] 지구감옥 - 우리가 지구에 태어난 이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