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미스테리

지구 감옥 - 지구인들의 운명 & 미래 [6-2탄 60년만에 공개된 외계인과의 인터뷰]

by 만웅이의 꿀정보 2021. 1. 30.
반응형

지구감옥에 사는 우리들의 미래는?



안녕하세요. 만웅이의 꿀 정보 채널입니다.


오늘은 앞서 업로드한 외계인과의 인터뷰 6-1탄에 이어, 6-2탄 "지구인들의 운명 & 미래" 편 시작하겠습니다.


[관련포스팅]


▶ [1탄] 1947년 로스웰 UFO추락사건의 전모 : https://4944.tistory.com/726

▶ [2탄] 외계인의 정체 및 고향문명 : https://4944.tistory.com/727

▶ [3-1탄] 생명의 기원 1부 : https://4944.tistory.com/738

▶ [3-2탄] 생명의 기원 2부 : https://4944.tistory.com/739

▶ [4탄] 인간과 영혼의 비밀 : https://4944.tistory.com/740

▶ [5탄] 지구와 우주의 비밀 : https://4944.tistory.com/741

▶ [6-1탄] 지구감옥 - 우리가 지구에 태어난 이유 : https://4944.tistory.com/744


▶유튜브 동영상 →구독클릭←


[풀화면 → 클릭]


[목록]


00:20 전편 하이라이트

00:51 Chapter 1. 지구인들의 운명 & 미래

05:45 Chapter 2. 지구문명에서 가장 급선무로 해결되야 할 일

08:22 마무리


Chapter 1. 지구인들의 운명 & 미래


지구인이 죽으면 모든 기억이 사라지고 새로운 삶을 부여받으며, 마치 그 새로운 삶이 그들의 유일한 삶인 것인냥 세뇌받고 최면당하게 된다.



그리고 다시 한 번 지구 땅에 태어나 고통과, 의문으로 가득 찬 인생을 살게 되는 것이다.



거의 대부분의 지구 인류 고대문명과 문화, 그리고 역사는 인간의 눈에 보이지 않는 Old Empire 세력의 세뇌 및 최면 프로그램의 영향을 받고 있다.


또한, 이 구역 전반에 걸쳐 장치되어 있는 여러가지 함정과, 강력한 영혼 전자스크린망을 실질적으로 가동시키는, Old Empire의 고대 전자시설 네트워크망들을 일일이 찾아내고, 파괴시키는 공작들이 수행되고 있지 않는 상황임으로,



지금도 작동하고 있는 기억상실 전기충격요법, 최면세뇌프로그램 및 원격생각조정 프로그램 등을 막아내기가 사실상 어려운 실정이다.


물론, 모든 도메인 원정군은 이제 Old Empire의 이런 "전자 스크린망" 과 "음모" 를 확실하게 인지하고 있고, 이들에 걸려 포로가 되지않게 하기 위해, 철저한 대응책을 갖추고 은하계 이 구역에서 임무들을 수행하고 있다.



"그럼 왜 더 많은 외계문명들이 지구를 방문해 본인들의 신분을 알리지 않고 있느냐?" 라고 당신은 전에 나한테 물어본 적이 있다.


지구를 방문한다? 

당신은 설마 우리가 모두 미쳤다고 생각하는가?


정신불안의 싸이코적이고, 통제 안되는 지구 수감인들을 만나기 위해, 두꺼운 대기권을 뚫고 지구땅을 밟을 수 있는 용감무쌍한 영혼들은 그지 많지 않다.



그리고 8,200년 전 히말라야 산맥에서 잡혀간 우리 도메인 영혼들처럼, Old Empire의 여러가지 함정에 걸리지 말라는 보장도 없는 것이다.



현재 지구인으로 수감되 생활하는 도메인 영혼들과 다른 여러 지구 영혼들은, 도메인 문명에 중요한 인력자원이 될 수 있다.


물론 싸이코들과 범죄자들은 제외하고 말이다.


하지만 불행하게도 현재로서는 지구 영혼들을 완벽히 해방시켜줄 구체적인 방법들이 나오지 않은 상태이다.



이런 이유들 때문에 좀 더 구체적이고 현실적인 해결 방안들이, Old Empire의 전자그물망과 기억상실 프로그램들이 모두 다 파괴되기 전까지는, 공식적으로 지구 영혼(IS-BE)과의 접촉을 금하고 있는것도 사실이다.



누구도 지구 영혼들의 운명은 알 수 없다.


현재 도메인 세력은 타 은하계나 행성제도에서 추방당해, 지구로 떨어지는 영혼들의 운송과정을 방해하지 않고 있으며, 이는 조만간 곧 바뀔 것이다.



도메인은 Old Empire의 잔재세력이 발견되는 즉시, 

이들을 모두 제거해 버릴 용의가 있지만, 이것은 우리가 태양계에 맡게 된 주요임무는 아니며,


현재로서는 아직 이 지역의 도메인 소유자산들을 일일히 다 통제하고 관리하라는 계획도 없다.



도메인 공식 스케줄에 따르면 약 5,000년 뒤에, 이런 밀착관리 시스템이 적용될 것 같다.


언젠가는 Old Empire의 마인트콘트롤 프로그램과 그 시설들도 모조리 찾아 제거해 버릴 날이 올테지만,


현재로서는 이 프로그램들이 어디까지 확장되어서 운영되고 있는지를 정확히 알 수 없기 때문에, 앞으로 정확히 몇 년이 걸려야 이들이 모두 파괴될 수 있는지는 나 역시 알 수가 없다.



그래도 Old Empire의 포스 스크린망이 최소한 태양계 이쪽 구역은 확실히 커버하고 있다는 것쯤은 알고있다.


만약, 이 시설들이 모두 제거되기만 한다면, 이론적으로 지구인들의 기억을 모두 소생시킬 수 있을 것이다.



매번 환생할 때 마다 전생의 기억이 사라지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다행인 것은 원칙적으로, 본래 영혼의 기억을 영원히 지울 수는 없는 것이다.


(그렇지 않아도 요즘 인디고 차일드, 스타 차일드와 같이 자기들의 전생을 기억하는 아이들이 세계 곳곳에서 태어나고 있다.)


지구인들이 인간의 몸으로 남아있는 동안은 계속해서 이런 Old Empire의 계략과 음모에 맞서 싸워야 할 것이며, 매번 환생에 환생을 거듭나며 살아갈 것이다.



고대 인도, 중국, 메소포타미아, 그리스, 로마와 같은 화려한 제국에서 살았던 IS-BE들이,


지금 현재 미국, 프랑스, 러시아, 아프리카 등 전 세계에 걸쳐 계속해서 환생하고, 또 환생하고 있는 것처럼 말이다.



어떤 영혼들은 상대적으로 지구에 떨궈진 역사가 짧기 때문에, 기억이 전부 소생한다 해도 고대 지구문명에서 살았던 기억은 없을지도 모른다.


대신 이들은, 다른 시간대에서 타 은하계 행성제도에서 보냈던 전생과 생활들을 기억해 낼 것이다.



어떤 영혼들은 고대 레뮤리야 혹은, 아틀란티스 문명시대부터 환생해 왔던 이들도 있다.



아무튼 제일 중요한 것은, 지구인들이 이 전자스크린망과 기억상실프로그램을 완전히 제거하지 않기 전에는, 영원토록 이 지구감옥에서 탈출하기 힘들 것이라는 사실이다.



물론, 우리 도메인문명도 3,000명의 도메인 정식요원들이 지구에 갇혀 살고있기 때문에,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할 것이다.


하지만 아직까지 이런 문제를 해결해야 되는 필요성이 존재하지 않았것도 사실이기 때문에, 아마 굉장히 오랜 시간과 노력 그리고 기술력이 투자되어야만, 이런 문제들이 완벽하게 해결될 수 있을 것이다.





Chapter 2. 지구문명에서 가장 급선무로 해결되야 할 일


착하고 친절한 지구 영혼들은 지속적으로 Old Empire의 잔인한 감옥 운영팀에 의해 온갖 고통과 고문을 받고있다.


쓸모없는 피라미드들이 존재하던 시대부터 핵 전쟁의 홀로코스트 시대까지,



지구에서 소위 "문명" 이라고 부르던 이 시기들은 전부 다 굉장한 자원 낭비에 불과했고, 

지적 인력과 자원의 변태적인 악용이라고 말할 수 있으며, 모든 지구 영혼들에게 극심한 영적침해와 고문을 선사하기도 했다.



만약, 도메인이 가지고 있는 모든 우주선을 은하계로 파견하여 "지옥" 에 제일 가까운 행성을 찾으라는 명령을 했다면,


많은 이들이 아마 "지구" 를 손꼽아 추천했을 것이다.



과연 영혼들의 영적 신분, 정체성, 능력, 그리고 기억까지도 모두 다 지워버리는 것보다 잔인한 것이 있을까?


그러나 지구인들은 지난 2,000년 동안 보다, 지난 100년간 월등히 더 많은 과학기술 개발과 발전을 이루어 냈다.


왜그럴까? 

답은 간단하다.


도메인의 승리로 인해 Old Empire세력이 인간사회에 미치고 있던 지배적 영향력이 급격히 줄어들었기 때문이다.



인간의 과학기술 르네상스는 1,250년 당시 도메인 세력이 지구 근방에 있던 마지막 Old Empire 우주기지를 폭파하면서부터 시작된다.



그 후 500년 동안 지구는 다시 한번 독립을 되찾고, 자유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얻었으나, 이는 얼마나 많은 고차원 인력을 지구인의 "기억 상실증세" 를 해결하는 방안에 투입하는지에 따라 달려있기도 하다.


하지만 지구에는 천재적인 영혼들 말고도,


악랄한 정치가, 전쟁광, 무책임한 과학자들의 여러가지 비인도적, 범법적인 요소들도 다 같이 공존하고 있기때문에,



무차별적인 무기 생산, 핵무기 개발, 화학물질 개발, 사회적 카오스 등과 같은 부작용이 생길 수 있고, 이로 인해 지구의 모든 생명체를 한 방에 몰살시킬 수 있는위험도 도사리고 있다.



지난 2년간 테스팅하고 실전에 투입되기도 했던 핵무기들 같은 경우도, 만약, 더 방대한 양의 핵무기가 한꺼번에 사용되기라도 한다면, 지구 대기권의 산소량이 단번에 소멸되는 대재앙도 초래할 수 있다.


이런 과학기술의 악용으로 인한 자멸을 피하기 위해 지구문명에서 가장 급선무로 해결되야 할 일은,


다름아닌 사회/인도주의적 요소의 발전과 해결이다.



아쉽지만 천재라고 소문난 지구 과학자들도 지구문명의 이런 사회/인도주의적인 이슈를 정면 공격하는 이는 아직 못봤다.


만약 지구인들이 단순히 에너지나 물질이 공간을 이동하는 모습을 관찰하고, 이를 기록한 것을 "과학" 이라는 학문으로 칭할것이면, 지구인의 "과학" 은 끝내 지구문명을 구원하지 못할수도 있을것이다.



여기까지가 제가 정리한 외계인과의 인터뷰 6-2탄 이구요, 6-3탄에서는 "지구감옥을 탈출하기 위한 깨달음" 편 업로드 하겠습니다.





[만웅이의 꿀 정보 후원 방법]


후원계좌 : 우체국 010017-02-603190 (예금주 : 김정현) 

후원문자 : #2540-2525 로 문자 보내기 / 문자 1건당 3,000원 후원 / 아무 하고 싶은 말 상관없음 / 중복가능


추후 명상센터를 건립하여, 많은 분들이 보다 쉽고 체계적으로 "제 3의 눈" 을 뜰 수 있게 무료로 배울 수 있게 하고 싶습니다.


[당신이 좋아할만한 기사]


▶ [1탄] 1947년 로스웰 UFO추락사건의 전모

▶ [2탄] 외계인의 정체 및 고향문명

▶ [3-1탄] 생명의 기원 1부

▶ [3-2탄] 생명의 기원 2부

▶ [4탄] 인간과 영혼의 비밀

▶ [5탄] 지구와 우주의 비밀

▶ [6-1탄] 지구감옥 - 우리가 지구에 태어난 이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