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합 카테고리/랜덤포스트

가평빠지 추천/숙소 - 가평 놀만한곳으로 유명한 수상레저 썸머플레이스 후기입니다.

by 만웅이의 꿀정보 2021. 6. 16.
반응형

스트레스 풀려고 가평 수상레저 즐기다 왔습니다~

 

작년 한해 코로나때문에 여행도 못가고 한해를 날려버린게 너무나 억울한 나머지,
스트레스도 풀겸 가평빠지 수상레저를 다녀왔습니다.

친구들과 다녀온곳은 가평빠지로 유명한 썸머플레이스 수상레저!!!

 상호 : 가평 빠지 썸머플레이스 수상레저
 주소 :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보납로116-24
 시간 : 매일 09:00 ~ 18:00
 기타 : 무료픽업 가능 / 숙박패키지 이용시 펜션숙박 가능

 전화번호 예약문의 : 031-582-6679 / 010-9594-6679
 카카오톡 예약문의 : http://pf.kakao.com/_Cmitj/chat (모바일)
 홈페이지 예약접수 : www.summerplace.co.kr

가평빠지 추천/숙소 - 가평 놀만한곳으로 유명한 썸머플레이스 후기

 

수상레저는 처음이라 "빠지" 라는 말이 무슨뜻인줄 몰랐는데요,
찾아보니 "강이나 운하에서 화물을 운반하는 바닥이 평평한 배, 바지선" 에서 따온 말이더라구요.


가평에 많이있는 수상레저 장소들이 바지선과 비슷하다고 해서 처음엔 바지라고 부르다가,
이후에 좀 더 강력한 발음인 "빠지" 라고 불리게 된거죠.

그래서 가평빠지 = 가평수상레저 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아무튼, 가평에 워낙에 많은 빠지가 있다보니 한참을 알아보다가,
고르고 골라 예약을 잡은곳이 바로 이 "썸머플레이스" 란 곳인데요,

전체적인 시설도 깔끔할 뿐더러, 워터파크 규모가 상당히 큽니다.
수용인원이 무려 1,000명 까지 가능하다네요.


제가 여행을 좋아해서 태국, 베트남,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 동남아 국가들만 10회 이상은 다녀와봤는데,
이곳 썸머플레이스의 분위기가 마치 동남아 휴양지에 온듯한 여유로움이 느껴집니다.

(하아... 놀러왔지만 블로거 습성을 버리진 못했다는... 집에와서 포스팅 쓸 생각에 저는 연신 사진담기에 바쁩니다. ㅋㅋㅋ)


저희는 차를 끌고갔지만, 가평빠지 썸머플레이스에서는 대중교통이용시 무료픽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가평역 & 터미널에 도착하셔서 전화하시면 10분내로 무료픽업이 쓩~


차가없는 분들도 충분히 즐길 수 있으니, 이 부분은 크게 걱정할 필요는 없을것 같구요,

도착후 티켓박스에서 예약금을 뺀 나머지 차액을 결제 후 좌석을 배정받는데,
다른곳들과 다르게 썸머플레이스는 테이블 입장료를 받지 않는다고 합니다.

놀기전, 핸드폰과 지갑등을 안전하게 보관하시려면 5천원내고 사물함을 이용하는게 편하실겁니다.


옷을 갈아입으러 탈의실에 들어가면 놀라지마세요.
아주 핑크핑크 러블리한 인테리어로 도배되어 있습니다. ㅋㅋㅋ (화장실도 깔끔합니다.)


게다가 물놀이 후 단정한 모습을 유지하기 위한 피팅룸까지~
군데군데 신경쓴 흔적들이 눈에 보이네요.

가평빠지 추천/숙소 - 가평 놀만한곳 썸머플레이스 패키지종류

 

저희는 애초에 숙박을 목표로, 오늘하루 미친듯 놀아보자~ 라는 마음으로 놀러온거라,
"펜션숙박 + 무제한 놀이기구 + 무제한 바베큐" 패키지로 예약하였습니다.


가격은 1인당 85,000원!
놀이기구와 BBQ 무제한, 게다가 숙소까지 제공되는데 85,000원이면 개이득!

가평 청평 많이 놀러가봤지만 펜션 1박 하는데 15만원 넘는곳 태반입니다.
바가지쓰고 기분상한적이 한두번이 아니었는데, 패키지 가격이 이정도면 완전 괜찮네요.

굳이 숙박이 아니라 당일만 노실분들도 여러 패키지들이 있으니까 홈페이지 참고하시면 됩니다.

▶ 홈페이지 패키지 상품보기

 

패키지 상품 - 가평 빠지 썸머플레이스 수상레저

당일 패키지

www.summerplace.co.kr

 

자 이제 신나게 놀아볼까요~
참참참참... 그전에 안전장비는 필수겠죠?

한쪽에 라이프자켓(구명조끼)과 헤드기어 장비가 있는데요,


구명조끼 정렬해놓은것 좀 보세요. 오차없이 일렬로 착착착~
정리하시는분 약간 결벽이신듯... ㅋㅋㅋ

하나를 보면 열을 알 수 있다고, 내부시설이 깔끔한 이유를 대충 알겠습니다.

자~ 이제 신나게 놀아봅시다~

가평빠지 추천/숙소 - 가평 놀만한곳 썸머플레이스 놀이기구종류 및 식사

 

가평빠지 썸머플레이스에는 견인물 놀이기구부터, 제트스키, 8m 높이의 워터슬라이드 등,
약 10여가지 정도의 놀이기구들이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저는 물길을 가르는 속도감 쩌는 제트스키와,
마치 하늘에 붕 떠있는듯한 느낌의 플라이피쉬가 가장 재밌었습니다.


딴건 몰라도 이 2가지는 꼭 타보시길 권장합니다.
저는 무제한이라 한 3번정도는 탄듯...

신나게 놀다보니 급배고파지네요..
1층 매점 및 식당으로 go~go~

저는 8천원짜리 춘천닭갈비 덮밥과 라면으로 급하게 허기를 달랩니다.


오우! 의외로 맛있습니다.
생각보다 메뉴도 다양하고, 친구들이 주문한것 한두점 먹어봤는데 다 맛있어요!

1층이 식당이라면, 2층은 "루프탑카페 & 바" 정도되는것 같습니다.
풍경을 바라보면서 시원한 맥주한잔마시기 딱 좋은 공간입니다.


하루종일 신나게 놀고난 뒤, 노곤해진 몸을 이끌고 바베큐장소로 가면 직원분들이 이렇게 맛있는 저녁을 차려놓습니다.

가평빠지 추천/숙소 - 가평 놀만한곳 썸머플레이스 바베큐 및 숙소펜션

 

저희들이 이용한 무제한 BBQ패키지는, 19시 ~ 21시까지 2시간동안,
삼겹살, 목살, 밥, 반찬, 찌개, 양념장, 채소, 소주가 제공되는데요,

말끔하게 샤워하고, 시원한 야외에서 먹는 고기는 진짜 예술이더군요.
분위기도 왁자지껄, 놀러온 분위기가 물씬 납니다.


펜션은 패키지안에 들어가있기 때문에 저희가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요금으로 가능한 객실은 온돌형 원룸기준)

저희가 묵었던 "썸탈래 펜션" 입니다. (헌팅펜션)
창밖에 강뷰 보이시나요? ㅎㅎ


하루종일 놀고, 소주한잔에 배까지 두둑하다보니 이날밤은 아예 기절했네요. ㅎㅎ

아침에 일어나서 전경을 보니 캬하~
가평 풍경이 가히 볼만합니다.


코로나 백신도 나왔겠다, 이제 더는 참지 않을거야~ 라며 다녀온 저의 올해 첫 휴가~
수상레저는 처음이었는데 진심 핵꿀잼에 스트레스가 확 풀리네요.

가족들과 친구들, 그리고 연인들과 추억을 남기고 싶다면 가평빠지 추천드립니다.
체험 안해보신분들 꼭 한번 체험해보세요. 완전 잼나요 ㅎㅎ

 

 

 상호 : 가평 빠지 썸머플레이스 수상레저
 주소 :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보납로116-24
 시간 : 매일 09:00 ~ 18:00
 기타 : 무료픽업 가능 / 숙박패키지 이용시 펜션숙박 가능

 전화번호 예약문의 : 031-582-6679 / 010-9594-6679
 카카오톡 예약문의 : http://pf.kakao.com/_Cmitj/chat (모바일)
 홈페이지 예약접수 : www.summerplace.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