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미스테리

외계인이 말해준 피라미드의 비밀 1부 [8-1탄 - 60년만에 공개된 외계인과의 인터뷰]

by 만웅이의 꿀정보 2021. 7. 8.
반응형

우리가 지금껏 알던 이집트문명은 모두 다 가짜입니다.

 

해당 영상은 1947년 로스웰ufo 추락사건의 외계인과의 인터뷰내용중 일부입니다. 관련영상을 보고싶으신 분들은 영상아래 링크를 참조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유튜브 동영상 →구독클릭←

 

 

[관련 동영상]

[1탄] 1947년 로스웰 UFO추락사건의 전모
[2탄] 외계인의 정체 및 고향문명
[3-1탄] 우주의 역사와 자연의 진리 ,생명의 기원 1부
[3-2탄] 우주의 역사와 자연의 진리 ,생명의 기원 2부
[4탄] 인간과 영혼의 비밀
[5탄] 지구와 우주의 비밀
[6-1탄] 지구 감옥 - 우리가 지구에 태어난 이유
[6-2탄] 지구 감옥 - 지구인들의 미래 & 운명
[6-3탄] 지구 감옥 - 지구감옥을 탈출하기 위한 깨달음
[7탄] 아멘! 하느님의 실체

 

 

Chapter 1. 기원전 30,000년 이전 - 피라미드의 정체

 

지구에 존재하는 피라미드 고대문명들은 지구감옥 시스템을 운영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조작되어 만들어졌다.


피라미드는 원래 "지혜" 를 나타내는 심볼이지만, Old Empire가 지구상에 남긴 "지혜" 는, 지구인들의 기억상실증을 강화시켜주는 시스템의 한 부분으로 사용되어, 물질(mass), 의미(meaning), 미스테리(mystery)라는 개념들을 강제 주입시켜왔다.


이들 3가지 요소는 IS-BE(영혼) 본질과 상반되는 개념들이고, 본래 IS-BE는 질량이나 물질로 이루어진 존재들이 아니고, 특별한 의미를 가지고 있지도 않을 뿐더러, 단순히 존재하기 위해 "존재" 하고 있는 신성하고 순수한 영혼의 존재일 뿐이다.


 

Chapter 2. MASS, MEANING, MYSTERY 가 의미하는 것들

 

MASS : 물질

물질을 의미하는 "MASS" 는 행성, 별, 가스, 액체, 에너지 원소, 커피잔과 같은 우주의 물리적인 면을 나타내는 심볼이다.


피라미드는 다른 Old Empire의 건축물처럼 굉장히 딱딱하고 거대한 대형 석조물질이다. 이처럼 무겁고, 딱딱하고, 밀도높은 물질들은 "영원" 이라는 환상의 개념을 자아낸다.

하지만 이렇게 무겁고 질량높은 물질적 심볼들은 IS-BE와 정반대의 개념을 나타내는 심볼들인 것이다.


모든 물리적인 물질들은 시간이 지나면 변하게 되어있다.

하지만 모든 IS-BE는 물질이나 시간과 같은 개념의 둘레에 속해있는 존재들이 아니고, 영원토록 그냥 "존재하기 위해 존재하는 영혼들" 이기 때문이다.

 



MEANING :  의미

의미를 의미하는 "MEANING" 은 거짓된 의미를 제공하면서 진실을 숨길 수 있다. 지구에 존재해왔던 피라미드 문명들은 전부 다 전략적인 환상에 불과하다.

이들은 모두 "브라더스 오브 서펀트(Brothers of Serpent)" 라는 오래된 Old Empire의 비밀조직에 의해 고안된 미술작품의 일종이며, 이런 거짓 문명을 통해 지구 IS-BE들의 기억상실증을 더욱 악화시키고 서로간에 더 큰 혼란과 카오스를 빚어낼 수 있기 때문이다.

 


MYSTERY : 미스테리

미스테리(MYSTERY)는 거짓말 반, 진실 반으로 만들어진 Old Empire의 은밀한 계략이다.


거짓말은 지속적으로 거짓말을 유지시켜 준다.
진실은 정확한 날짜와 장소 및 이벤트를 기록한 정보들이다.

하지만 이런 진실된 정보들은 거짓말의 지속성을 깨뜨리고 더 이상 거짓말이 존재할 수 없게 만들기도 한다.





그래서 미스테리가 이런 거짓말들의 생명력을 유지시켜 주고 있는 것이다. 지구에 존재했던 모든 피라미드 문명은 심여를 기울여 만든 두꺼운 거짓말의 레이어들과 아주 작은 진실들로 이루어져 있다.

Old Empire의 컬트사제 세력은 고도의 수학과 천문학을 이용해 의미심장한 은유법과 심볼리즘을 사용했다.


이 모든것은 미학의 매력과 미스테리의 강점을 살린 위조물의 산재일 뿐이다.

복잡한 종교의식, 천체의 정렬, 거대한 석조물, 고도의 건축양식, 미적인 상형문자와 동물의 머리가 달린 인간과 같은 심볼들은, 지구에서 수감하는 IS-BE들에게 평생토록 풀 수 없는 미스테리를 선사하고 있는 것이다.


이런 미스테리를 통해 지구 IS-BE들의 주의를 분산시켜, 사실상 이들이 머나먼 외계고향을 떠나 지구라는 감옥에서 수감생활을 하고 있다는 사실을 까맣게 잊도록 도와주고 있는 것이다.


 

Chapter 3. 기원전 30,000년 이전 - 이집트 문명은 전부 가짜

 

과거의 이집트 문명은 Old Empire의 감옥운영팀 혹은 사제들로 인해 통치 되었으며, 이들 사제들은 파라오를 조정해 모든 부를 소유하고, 지구 IS-BE들을 육체적, 영적 노예로 삼았던 것이다.


현재의 사제들은 그 모습이 많이 변했지만, 그 목적만큼은 비슷하게 남아있는것 같다. 하지만 과거와 현재와의 다른 점이 있다면 이제는 이런, 종교 사제들마저 전부 지구감옥의 수감원들이라는 점이다.


미스테리는 감옥의 벽을 더욱 두껍게 만든다.

Old Empire는 지구에 있는 IS-BE(영혼)들이 기억을 되찾게되는 상황을 굉장히 두려워했으며, 이를 방지하기 위해, Old Empire 사제들은 어떻해서든 지구 IS-BE들이, 그들이 본래 누구이고, 어떻게 지구로 오게됐고, 어디서 왔는지를 모르도록 지켜왔다.

Old Empire의 운영자들과 그들의 상관들은 지구 IS-BE들이 도대체 누가, 그들을 죽이고, 모든 재산을 박탈하여, 모든 기억을 지워버리고, 이 지구라는 감옥에 평생 같혀있도록 떨궈났는지를 기억해내는 것을 가장 두려워했다.





만약, 지구에 같혀있는 모든 IS-BE들이 이 진상에 대해 전부 알게되고, 하나로 똘똘 뭉쳐 이 감옥시스템에 정면 대항하고 도전한다고 상상해봐라.

이렇기 때문에 Old Empire 세력은 수감원들의 고향에 대한 기억을 되살릴 수 있는 모든 것을 두려워했다.


육체, 옷 가지, 심볼, 우주선, 최첨단 전자기기와 같은 것들은 모두 IS-BE의 원래 고향에 대한 기억을 상기시켜줄 수 있는 요소들이였다.

수 백 년동안 개발하여 발전시켜온 최첨단의 IS-BE 포획장치와 노예프로그램은, 지구의 감옥시스템을 은밀하게 덮어줄 수 있는 환상적인 거짓무대가 필요했고, 이 거짓무대는 거의 동시다발적으로 지구에 통째로 적용되어 만들어지게 된다.

모든 피라미드 문화는 괴상한 종교의식과 신념을 통해, 지구인들을 무지와 무력, 그리고 두려움으로 통제할 수 있게 만든다.


도저히 해석불가능한 여러가지 상형문자, 심볼, 기하도형, 수학 계산, 그리고 천체의 정렬과 같은 개념들은, 전부 다 영원불멸한 영혼의 존재를 기반으로 한 가르침이 아닌 물리적 물질에 기반을 둔 거짓 가르침으로,

지구에 있는 IS-BE들의 기억상실증을 악화시키고 본연의 정체성을 영원히 기억못하게 만들고 있다.


또한 육신이 죽게되면 살아 생전 이용하던 각종 물품과 귀중품들이 무덤속으로 같이 동반되며, 이들의 육신마저도 리넨으로 둘둘 말아져 그들의 "혼" 을 "후생" 으로 안내해주는 의식을 치룬다.

"리넨" 으로 둘둘 말아놓은 미이라들과 지구에서 쓰던 여러가지 물건들을 무덤에 같이 넣어 보관하면, "후생" 에 대한 환상을 심어 주기도 한다.


하지만 모든 IS-BE는 영혼 따위는 가지고 있지 않다. IS-BE들 자체가 영원불멸의 영혼들이기 때문이다.

보통 IS-BE의 육신이 죽으면 (육신을 떠나게 되면) 전생에 소유했던 모든 물품 및 자산은 그대로 보존되어 있고, 나중에 환생하여 되찾을 수 있는것이 정석이다.





하지만 극심한 기억상실증에 걸린 IS-BE들은 자기의 소유품이나 자산이 어떤 것인지도 기억 할 수 없는 관계로, 정부, 보험회사, 은행, 또는 가족 친지들이 이들을 마구잡이로 갈취해가는 경우가 많다.

셀 수 없는 인간들이 이집트와 다른 고대 Old Empire들의 문명을 파헤치기 위해, 천문학적인 시간과 에너지를 투자해 왔다.


하지만 사실 이 퍼즐은 모든 조각들이 서로 안 맞게 설계된 퍼즐게임이다.

이상 "외계인이 말해준 피라미드의 비밀 1부" 는 끝이났구요, 2부에서는 기원전 3만년 이후의 내용 올려드리겠습니다.

최대한 빨리 작업해서 업로드 해드리겠습니다.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관련 동영상]

[1탄] 1947년 로스웰 UFO추락사건의 전모
[2탄] 외계인의 정체 및 고향문명
[3-1탄] 우주의 역사와 자연의 진리 ,생명의 기원 1부
[3-2탄] 우주의 역사와 자연의 진리 ,생명의 기원 2부
[4탄] 인간과 영혼의 비밀
[5탄] 지구와 우주의 비밀
[6-1탄] 지구 감옥 - 우리가 지구에 태어난 이유
[6-2탄] 지구 감옥 - 지구인들의 미래 & 운명
[6-3탄] 지구 감옥 - 지구감옥을 탈출하기 위한 깨달음
[7탄] 아멘! 하느님의 실체


[만웅이의 꿀 정보 후원 방법]

많은 정보들을 알려드리고 싶은데, 제작 여건이 열악합니다.
부디, 많은 후원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후원계좌 : 우체국 010017-02-603190 (예금주 : 김정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