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인이 말해준 피라미드의 비밀 2부 [8-2탄 - 60년만에 공개된 외계인과의 인터뷰]

Posted by 만웅이 만웅이
커뮤니티/미스테리
반응형

피라미드는 인류를 속이기 위한 속임수

 

해당 영상은 1947년 로스웰ufo 추락사건의 외계인과의 인터뷰내용중 일부입니다. 관련영상을 보고싶으신 분들은 영상아래 링크를 참조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유튜브 동영상 →구독클릭←

 



[관련 동영상]

[1탄] 1947년 로스웰 UFO추락사건의 전모
[2탄] 외계인의 정체 및 고향문명
[3-1탄] 우주역사, 자연진리 ,생명기원 1부
[3-2탄] 우주역사, 자연진리 ,생명기원 2부
[4탄] 인간과 영혼의 비밀
[5탄] 지구와 우주의 비밀
[6-1탄] 지구감옥 - 우리가 지구에 태어난이유
[6-2탄] 지구감옥 - 지구인들의 미래 & 운명
[6-3탄] 지구감옥 - 지구감옥 탈출 깨달음
[7탄] 아멘! 하느님의 실체
[8-1탄] 외계인이 말해준 피라미드의 비밀 1부

 

 

Chapter 4. 기원전 10,405년 - 피라미드의 정체

 

Old Empire 는 토트라고 불리우는 IS-BE에게, 이집트에 거대한 기자 피라미드를 세우라고 명령한다.

* 토트 (Toth) : 고대 이집트신화에 나오는 지혜와 정의의 신. 토트는 이집트어 "타후티(Djehuty)" 를 그리스어로 음역한 것이다. 원래는 달의 신으로, 달력의 계산을 주관하는 신으로 생각되었다.


기자 피라미드 4개의 환풍로는 정확히 Old Empire의 중앙행성제도 은하계를 향하게 의도적으로 설계되었으며, 또한, 피라미드들의 배열은 정확히 오리온자리의 배열과 매칭하도록 설계했다.

Chapter 5. 기원전 10,400년 - 피라미드의 정체

 

지구의 옛 그리스 역사가 헤로도토스는 고대 아틀란티스 문명의 여러가지 최첨단 전자기기 유물들이, 기자 피라미드에 있는 스핑크스 석조물의 한쪽 발(왼쪽) 지하금고에 보존되있다고 말한다.


헤로도토스는 이런 정보를 아누사제들 중
한명한테 들었다고는 하지만,

Old Empire의 감옥운영팀이 전자기기나 최첨단 문명의 잔재들을 일부러 지구에 남겨놓았다는 것은 가능성이 아주 낮은 얘기다.


기자 피라미드의 내부 환풍로는 오리온 자리, Canus Majora 자리, 특히, 시리우스 자리(Sirius)들을 정확히 겨냥하도록 설계됐으며, Old Empire의 중앙행성제도가 있던 큰 곰자리와도 정확히 나열되고 있다.


또한, 이 천체나열에 Alpha Draconis(용자리), Ainitak(오리온자리 제타), Beta Ursa Minor(작은곰자리) 같은 별 자리들도 포함된다.

이렇게 기자 피라미드는 Old Empire의 중요한
행성제도들과 정확히 나열되로록 설계되어 있으며,

이는 Old Empire의 소유권에 있던 모든 별자리들과 태양계의 모습을 반영하는 "거울이미지" (mirror-image)이기도 하다.


 

Chapter 6. 기원전 6,750 년 - 피라미드의 정체

 

Old Empire 세력은 그 당시 바빌론, 이집트, 중국, 메소아메리카 대륙에 걸쳐 대형 피라미드들을 만들기 시작한다.


메소포타미아 지역에는 서비스시설, 채석장시스템,
언어통신시설, 우주공항과 같은 대형 석조시설들을 만들어,

이 거짓피라미드 문명을 좀 더 웅장하고, 화려하게 장식하려고 했던 것이다.

Old Empire는 이미 지구인들에게,
"신성한 지도자들" 로 인식되어 있었고,

이집트신화의 우주신, 장인의 신, 가축의 신이라 불리우는 Old Empire IS-BE "프타" 가, 지구감옥의 첫 공식 운영멤버이기도 하다.


"Egypt" 라는 단어는 사실 그리스 문장 ”Hek-Ka-Ptha”의 속어로, “House of Ptah”라는, "프타의 집" 이라고 해석할 수 있다.


프타는 또한, "디벨로퍼(developer)" 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데, 이는 프타가 건축엔지니어 출신이기 때문이였다.

프타는 또한 이집트에서 "환생의 신" 으로 불리우기도 했으며, 최초로 "시체의 입을 벌리는 의식" 을 고안하여, 모든 장례식에서 사제들이 시체의 입을 벌려 영혼이 입 밖으로 나오게 하는 의식을 치루게 했다.


물론, 영혼은 몸 밖으로 나와 다시 기억상실증에 걸린 뒤, 지구로 떨어지게 되지만 말이다.





프타를 숭배하던 이 신성한 지도자들은 모두 "Ntr" 이라 불리웠으며, 이집트 문화에서는 보호자, 관찰자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이들의 심볼은 뱀(serpent)이나 용이였으며, 이는 Old Empire의 오래된 비밀조직, "Brothers of Serpent" 를 상징하기도 한다.


Old Empire 엔지니어들은 초압축 광선도구를 사용하여, 지층의 거대한 돌덩어리들을 발굴해 재빠르게 석공해 나아갔다. 그들은 포스필드(force field)와 우주선을 이용해 수십톤의 무게가 나가는 바위덩어리들을 옮기면서 작업했다.


(영국작가 그레이엄 핸콕은 이 포스필드가 인간의 생각의 파워와 깊은 관련이 있는것 같다고 추측했다.)


또한, 이들 석조물은 천체의 여러 행성제도와 정확히 맞물리게 의도적으로 배열되어 설계되었다.


하지만 지구에 존재하는 고대 피라미드 석조물은
다른 행성제도의 건설기준에 비해,

월등히 떨어지는 비 기능적, 비현실적 모조건물에 지나지 않는다.

도메인출신의 엔지니어로서(외계인 에어럴) 이렇게 대강 만든 건물들은 도메인의 어떤 행성에서도 기준심가를 통과하지 못했을 것이다.

피라미드에서 사용되었던 거대 바위덩이들은 지금도 중동지역이나 타 지역 채광시설에서 볼 수 있다.


대부분의 피라미드문명 석조물들은 마치 할리우드의 세팅장처럼, 급조된 모형건물에 불과하며, 이들은 전부 다 어떤 특별한 목표와 기능을 가진것처럼 보인다.

하지만 거의 대부분은 정말 아무런 쓸모없는 모조건물들이다.

피라미드 이외 Old Empire 세력에 의해 세워진 모든 대형 석조물들은 전부 "미스테리 기념비" 로 생각하면 된다.


도대체 누가, 왜 ? 이렇게 많은 자원과 에너지를 투자해 가면서까지, 이런 쓸데없는 대형건축물들을 전 지구에 걸쳐 세워왔겠는가?

바로 성공적인 미스테리 환상을 만들어내기 위함이다.

우리가 "신성한 지도자" 라고 부르던 지구인들은 모두 Old Empire의 공작 요원들이였던 것이다.


이들도 비록 IS-Be(영혼불멸의 존재)들이긴 하지만, 신성한지는 모르겠다.


 

Chapter 7. 기원전 2,450년 - 피라미드의 정체

 

마침내 이집트 카이로의 기자 피라미드와 주변 피라미드들이 완공되었으며, Old Empire에서 작성한 비문들이 피라미드 상형문자로 기록에 남겨졌다.

이 상형문자들에 따르면 기자 피라미드는 프타의 아들 토트의 감독아래 완성되었다고 나타난다.


하지만 인간들이 생각하는 것처럼 피라미드에
파라오의 시체들은 묻혀있지 않다.


본래부터 피라미드는 왕의 무덤 따위로 쓰여질 건물들이 아니였기 때문이다.
기자 피라미드는 또한, 지구 대륙 전체의 정 중앙에 위치하도록 설계되었다.


이런 고도의 건축설계 계산법은 단순히 수학적, 물리적 계산으로만은 불가능하며, 우주에서 지구를 바라본 총괄적인 시각과 조감도법이(aerial view) 필수적으로 필요한 계산법들이다.

Chapter 8. 기원전 200년 - 피라미드의 정체

 

Old Empire의 마지막 피라미드 문명은,
테오티우하칸(Teotihuacan)에 있는 피라미드 신전들이다.


아즈텍 언어로 "신들의 장소" 또는 "인간이 신으로 변하는 곳" 이라고 불리우기도 하는 테오티우하칸 피라미드들은, 마치, 기자 피라미드가 은하계 천체와 나열되는 것처럼, 태양계 내의 행성과 그들의 천체궤도를 정확히 나타내고 있다.


소행성대, 목성, 토성, 천왕성, 해왕성, 명왕성 등이
피라미드 배열구조에 장착되어 있고,

지구의 현대과학으로 천왕성이 1,781년, 명왕성이 1,930년대에 발견되었음으로,

고대 테오티우하칸 피라미드들의 천문학적 지식은 분명히, "다른 어딘선가" 에서 얻은 것이라고 확신 할 수 있는 것이다.





지구 전반의 피라미드 문명에 걸쳐 공통적으로 나오는 심볼은 바로 뱀, 용, 혹은 써펀트(Serpent)들이다.


이 심볼이 공통적으로 사용되는 이유는 이런 거대한 피라미드 문명을 만든 신들이, "파충류 종족" 이라는 환상을 자아내기 위함이다.

물론, 이로인한 인간의 기억상실증 강화의 목적도 가지고 있다.


하지만 이런 거대한 거짓 고대문명을 급조한 범인들은 바로 당신들과 똑같은 IS-BE(영혼불멸의 존재) 들일 뿐이다.

사실 Old Empire에서 생활하고 있던
많은 IS-BE의 생체육신들도,

여기 지구인들의 육신과 굉장히 비슷하게 생겼다.


결국 신들은 뱀이나 파충류가 아닌 것이다?
물론 이들이 뱀처럼 행동할때는 꽤 많다.


이상 외계인과의 인터뷰 8탄, "피라미드의 비밀" 은 끝이났구요,
9탄에서는 성경과 관련된 부분을 다룰까 합니다.

최대한 빨리 작업해서 업로드 해드리겠습니다.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관련 동영상]

[1탄] 1947년 로스웰 UFO추락사건의 전모
[2탄] 외계인의 정체 및 고향문명
[3-1탄] 우주역사, 자연진리 ,생명기원 1부
[3-2탄] 우주역사, 자연진리 ,생명기원 2부
[4탄] 인간과 영혼의 비밀
[5탄] 지구와 우주의 비밀
[6-1탄] 지구감옥 - 우리가 지구에 태어난이유
[6-2탄] 지구감옥 - 지구인들의 미래 & 운명
[6-3탄] 지구감옥 - 지구감옥 탈출 깨달음
[7탄] 아멘! 하느님의 실체
[8-1탄] 외계인이 말해준 피라미드의 비밀 1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