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1/273

아이폰프록시 우회방법 사이트(어플) 모음입니다. 아이폰에서 차단된 사이트 우회하는 방법 오늘은 아이폰 프록시 우회방법 대해서 포스팅 해보도록 할텐데요, 정확히 말하자면 아이폰 우회(프록시) 어플모음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자주가는 사이트나 어플이 검열또는 방화벽으로 차단되어 이용못하고 짜증난적 많으셨죠? 도대체 무슨 사이트에 접속을 하시려고요? ㅎㅎ 사이트접속이 안되는 사이트들은 대게... 그렇고 그런사이트들이 많을텐데요.... 아무튼, 한국에서 해외사이트로 접속시에 한국에서 사이트를 차단해 놓았거나 아니면, 해당국가에서 사이트를 차단해놓은 사이트들이 의외로 꽤 많습니다. 이런 차단된 사이트들을 뚫어주는 프로그램을 VPN 이라고 합니다. 아이폰 IP우회하는 모바일어플들을 몇개 간추려서 적어보았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바로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아래의 아.. 2019. 1. 27.
움짤이미지 동영상으로 만드는방법(cloudconvert 사이트) 움직이는 이미지 동영상으로 만들기 움짤이미지 아시죠? 동영상을 아주 짧고 저용량으로 만들어 이미지에서도 움직일 수 있게 만든 애니메이션 이미지인데요, 오늘은 이미지를 다시 동영상으로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무것도 설치할 필요없이 "cloudconvert" 라는 온라인사이트에서 매우 간단하게 작업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컨버트 : cloudconvert.com 움짤이미지 동영상변환 온라인사이트에서 변환해보자 Select Files 을 눌러 움짤이미지를 추가해줍니다. 아래사진과 같이 video 에서 본인이 원하는 확장자를 설정해줍니다. 기본은 mp4로 설정됩니다. 이후 오른쪽하단 "Start Conversion" 을 눌러 변환해줍니다. 보시는바와 같이 움짤이미지가 동영상으로 변환이 되고 있.. 2019. 1. 27.
포토샵 레이어 복제하기(복사) 포토샵으로 레이어를 복사해보자 오늘은 포토샵을 이용하시는분들이 알아야할 기초기능 "레이어 복제" 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굳이 이렇게 포스팅까지 안해도 될 간단한 기능이지만 저는 자꾸 까먹어서 기록으로 남기려고요 ㅎㅎ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①메뉴탭을 이용하여 레이어 복제하기 먼저 우측레이어에서 복사할 레이어를 선택한뒤 상단 메뉴탭에서 "레이어" 를 클릭하여 2번째에 있는 "레이어 복제" 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이름 지정하시고 확인누르시면 보시는바와 같이 우측에 레이어가 복제되었습니다. ②단축키를 이용한 "레이어복제" 방법 마찬가지로 우측레이어탭에서 복사할 레이어를 선택한뒤 Ctrl + J 를 누르면 복사가 됩니다. 간단하지만 모르면 매우 답답한 포토샵 필수기능 이었습니다. ☞ [주요 포스팅] ▶ 포.. 2019. 1.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