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224

다음(daum) 검색누락 해결방법! 포스팅 노출이 안되요~ 블로그에 작성한 포스팅이 다음사이트에서 노출이 안된다면? 블로그를 운영하는 분들이라면 포스팅을 하나 작성하는데 들어가는 시간과 노력이 얼마나 큰지 다들 아실겁니다. 하지만 힘들게 작성한 포스팅이 포털사이트에 노출이 안된다면 그것만큼 허무한게 없죠. 검색누락이 생기는 원인은, 웹봇이 내 블로그에 들려 글을 긁어가는데, 이때 점검시간이거나 중복된 제목의 연속발행, 시간차 없는 연속발행 등의 문제로 글수집이 안될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블로그를 오래 운영한 분들은 어느정도 시간차를 두고 글을 쓰고, 글쓴 뒤 반드시 검색영역에 노출되는지 확인을 합니다. 글을쓰면 네이버와 구글과 달리 다음에서는 빠르면 5분, 늦어도 1시간안에 검색사이트에 노출이 되는데 가끔씩 글이 누락될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누락된글을 찾.. 2019. 2. 24.
네이버 오픈그래프(Open Graph) 티스토리블로그에선 절대 사용하지 마세요. 오픈그래프 사용했다 블로그 쓰레기 될뻔... 얼마전 "네이버 웹마스터도구에 블로그를 등록하는 방법" 이란 포스팅을 재작성하다가 우연히, 웹마스터도구 콘텐츠관리 항목에 있는 "Open Graph" 라는것을 보았습니다. 문제는 개선이 필요하다며 해당항목에 커다랗게 X 표시가 되어있었고, 블로거인 저의 신경을 매우 거슬리게 했습니다. 그래서 저게 뭔가 싶어 살펴보니, 내 글이 소셜미디어로 공유될 때 우선적으로 활용되는 정보로 오픈그래프 태그 양식에 맞게 사이트의 제목과 설명, 이미지를 입력하는 것이더군요. 그래서 전, 아! 소셜미디어로 공유되는 정보이니 적어두면 더 잘 노출되겠구나! 생각하고 서둘러 작성했죠. 먼저 작성방법을 설명하자면, 위 사진에서 보는것처럼 각 문단에 본인블로그의 정보를 기입하면 되는것으로.. 2019. 2. 23.
해외송금수수료 싼곳! 은행별로 한번에 비교 조회할 수 있어요~ 외화송금 저렴한곳에서 하세요~ 해외에서 국내로 돈을 보내거나 국내에서 해외로 돈을 보낼때 대부분 은행을 통해야만 가능하며, 이 과정에서 불필요한 은행의 수수료가 청구됩니다. 은행의 주요 수입원이기도 한 이 송금수수료는 사용자에게 쓸데없이 소비되는 돈이기도 하죠. 그래서 메이저은행들의 독점적인 행태에 반발, 인터넷은행들이 저렴한 수수료로 기존 소비자를 공략하고 있고, 또한, 리플코인이라는 은행간 송금수수료가 거의 없는 코인들이 인기를 끌며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지지를 받기도 하죠. 아직 리플이 상용화되려면 시간이 좀 더 있어야하는 관계로, 오늘은 기존 메이저은행들의 해외송금 수수료를 조회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물론 가장 저렴한수수료를 내세우는 은행도 알아볼 수 있겠죠? 외화송금수수료, "은행연.. 2019. 2. 22.
스위프트코드 은행별로 정리해봤어요~ (조회방법도 알려드려요) 해외송금시 필요한 대한민국 은행의 SWIFT code 외국돈을 한국은행계좌로 입금받거나 해외은행으로 돈을 송금할때 필요한것이 바로 "스위프트 코드" 인데요, 제 인생에서 이런 정보는 필요없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지금은 애드센스로 구글에서 송금받다보니 포스팅까지 하게 되었네요. ㅎㅎ 스위프트 코드는 전 세계에서 공통적으로 사용되는 은행식별코드로, SWIFT망을 통해 신속하고 정확한 송금을 하고자 만들어진 국제 코드입니다. 다른말로, SWIFT-BIC, BIC code, SWIFT ID 로 불리기도 합니다. 기본적으로 은행명(4자리) + 국가코드(2자리) + 지역코드(2자리) + 은행지점코드(3자리) 의 11자리로 구성되어 있으나, 마지막 3자리(지점코드)가 없는 은행도 있고 생략하는 곳도 많으니 참조하시구요.. 2019. 2. 21.
줌(ZUM) 검색사이트에 블로그 등록하는 방법(웹마스터도구) "ZUM" 에서 사이트등록을 해보자! 방문자를 중시하는 블로거들이지만 귀찮게스리 여기까지 등록을 해야하나? 라며 푸념섞인 한숨을 내뱉는 분들도 있을거라 보여지는데요, 세계적인 랭킹사이트 알렉사 랭크를 참조하면, 2018년 9월 기준으로 국내사이트 순위 126위를 차지했습니다. 어라? 의외로 순위가 높네? 라고 놀라는 분들도 있을것 같은데 사실, 대형커뮤니티 정도의 트래픽 수준으로 검색사이트라 하기엔 다소 민망하긴 하죠. 하지만 블로그 한 두달 할거 아니잖아요? 1년으로 따졌을때 누적되는 유입량을 생각하시고 "줌" 사이트에도 블로그등록을 해보자구요! 검색사이트 "ZUM" 에 블로그 등록하는 방법 1. "ZUM 사이트" 에 접속 후 신규등록을 눌러주세요. 2. 양식에 맞게 사이트정보를 기입합니다. 모든 절차.. 2019. 2. 18.
다음 검색사이트에 블로그 등록하는 방법(웹마스터도구) 블로그방문자를 늘리고 싶다면 다음에 검색등록을 요청하자 네이버, 구글에 이어 점유율 3위인 다음에서도 블로그 및 사이트에 대해 자사에서 검색될 수 있도록 "사이트 검색등록" 이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구글과 네이버와 달리 "웹마스터 도구" 가 없기 때문에 "사이트 검색등록" 이 웹마스터도구 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고, 하는 역활도 비슷하다고 보면 됩니다. 다음 검색사이트에 블로그 등록하는 방법 1. "Daum 검색등록" 페이지로 이동한 뒤 "신규등록하기" 를 눌러주세요. 2. 블로그라면 블로그등록에 체크한 뒤 주소를 입력합니다. 저는 티스토리 블로그라, 다음이나 티스토리블로그는 따로이 등록을 하지 않아도 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네이버나 다른 블로그는 4번처럼 양식을 기입해줍니다. 3. 사.. 2019. 2. 18.
빙(Bing) 검색사이트에 블로그 등록하는 방법(웹마스터도구) 마이크로소프트의 검색사이트 "빙" 에 가입해보자. 한국에서 아직 점유율은 미미하지만 그래도 마이크로 소프트에서 내놓은 야심작, 빙 검색사이트의 웹마스터도구에 블로그(사이트)를 등록시켜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아래의 빙 웹마스터도구 웹페이지로 이동해주시고, 회원이 아닌 분들은 회원가입 후 로그인해주세요. ☞ http://www.bing.com/toolbox/webmaster 로그인 후 사이트추가에 본인의 블로그나 사이트 주소를 입력후 추가를 눌러주세요. URL * 칸에 블로그주소를 적고, Sitemap 추가에 블로그주소/rss 를 입력하세요. 아래 "국가 또는 지역" 에 한국을 선택한 뒤 "저장" 을 눌러주세요. 본인 블로그에 대한 소유권을 확인해야 합니다. 옵션 2의 메타태그를 복사해주세요. 복사한 메타.. 2019. 2. 18.
주부가 월 400? 집에서 애키우면서도 할수있는 여성창업아이템, 뭘까요? 남편 눈치보지 않는 돈버는 주부들의 비밀이야기 오늘은 주부들이 궁금해하고 관심 가질만한 주부창업아이템을 소개해 드릴텐데요, 제 이야기는 아니고 실제로 집에서 돈을 벌고있는 주부님들의 이야기를 모아 정리해봤습니다. 주부가 되면 포기해야될 것들이 몇 가지가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아이들을 돌보면서 나의 자유시간이 없어지고, 일을해서 돈을 벌고싶은 욕구도 때론 포기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아이들을 돌봄으로 인해 없어지는 나만의 시간은 어쩔 수 없다 쳐도, 집에서도 남편보다 돈을 잘버는 주부들이 존재합니다. 그녀들은 집에서 아이들을 돌보면서도 어떻게 돈을 벌고 있는걸까요? 누구나 할수있는 소자본 무점포창업 "텐스토리" "킹 버드" 라는 미국의 아주 유명한 동화책 출판사가 있습니다. 이곳에서 동화책으로 영.. 2019. 2. 17.
네이버에 검색 누락된 포스팅을 재등록시키는 방법! 모르면 호구되는 네이버 검색누락 여러분은 몇 시간 넘게 작성한 내 포스팅이, 네이버 포털에서 검색은 고사하고 노출조차 되지 않는다면 어떤 기분일까요? 아마 제가 느꼈던 감정처럼 굉장히 맥빠지고 허탈한 기분이 드실겁니다. 힘들게 작성한만큼 사람들의 검색유입을 기대해볼까 했는데 노출조차 안되니 그동안의 노력이 헛수고가 된 셈입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검색누락된 글을 다시 노출시키는 방법도 있습니다. 사실 몇가지 방법이 있긴한데, 제가 추천하는 방법은 힘들지만 가장 정석적인 방법입니다. 유틸 프로그램도 있지만 오류만 뜨고 제대로 작동하지도 않습니다. 제가 알기론 현재까지 네이버검색 누락을 제대로 포착하는 프로그램은 없는걸로 알고있고, 혹여 있다면 유료구매도 서슴치 않겠습니다. 네이버에 검색누락된 포스팅.. 2019. 2. 16.
네이버에 블로그 등록하는 방법(웹마스터도구) 방문자수를 높이고 싶다면 무조건 가입하세요. 한국에서 블로그나 사이트로 수익을 올리고 싶다면 반드시 알아두어야 할 정보가 하나 있는데요, 바로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 에 본인의 블로그를 가입하는것 입니다. 만약, 자신의 블로그가 네이버블로그라면 따로이 등록하지 않아도 되기에 이 포스팅은 보지 않아도 됩니다. 하지만 네이버 이외의 블로그나 사이트를 운영하는 분들은 제 포스팅을 보고 반드시 등록하시길 바랍니다.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에 블로그를 등록하는 방법 티스토리를 운영중인 블로거라면 누구나 네이버의 검색 최적화를 원할텐데요, 다행히도 네이버에서는 이런 기회를 다른 포털사이트 블로거들에게도 열어두고 있습니다. 물론, 자사의 블로그보단 우선 검색순위가 떨어지지만 네이버 방문자를 줍줍하면 그래도 꽤 쏠쏠하답.. 2019. 2. 16.
인터넷자동대출! 공인인증서만 있으면 5분만에 300만원 입금완료! 묻지도 따지지도 않는 인터넷 공인인증서 대출이 있다? 오늘은 제가 급전대출이 필요하신 분들에겐 정말 필요한 꿀정보를 알려드릴텐데요, 이른바 인터넷자동대출이나 공인인증서 대출로 알고 계시면 될것 같네요. 실제로 저도 이용해본 대출상품으로, 돈이 급할때 아주 유용하게 썻던 경험이 있습니다. 대한민국에 존재하는 모든 신용대출 상품중에서(1금융권 2금융권 사금융권 전부 포함) 무서류 무방문 무상담으로, 5분안에 공인인증서만 있으면, 인터넷으로 300만원을 자동대출 받을 수 있는 상품은, 오직 한국에 이 상품 1개 뿐이라고 자신있게 추천할 수 있습니다. 오늘 제가 추천할 대출상품은? 오늘 제가 소개할 대출상품은 현재 우리나라 대부업체 중 독보적인 1위를 달리는 러시앤캐시의 "무상담300" 이라는 상품입니다. 현재.. 2019. 2. 15.
아빠들이 좋아하는 "대명리조트 회원권" 가격 및 혜택 정리! 애들아~ 우리도 회원권 하나 분양 받아볼까? 오늘은 가족들과 즐거운시간을 보내고 싶은 아빠라면 주목해야 될, "리조트 회원권" 에 대해서 알아볼텐데요, 그 중에서도 회원권 하나로 전국 곳곳에서 이용할 수 있는 "대명리조트 회원권" 을 알아볼게요~ 근데, 리조트 회원권이 왜 필요해요? 아시다시피, 리조트 회원권은 정해진 일수에 따라 해당 리조트를 자유롭게 이용할수 있는 권리를 말하는데요, 이게 있으면 남들처럼 불필요한 숙박전쟁을 할 필요도 없고, 매번 여행 다닐때마다 귀찮게 숙소예약하고 계획을 세울 필요도 없습니다. 게다가, 객실요금도 회원권이 없을때보다 매우 저렴하며, 각종 부대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다양한 우대혜택을 받을 수 있어 남들보다 편리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 2019. 2. 14.
구글 검색누락 5분만에 글 노출되게 하는 쉬운방법! 힘들게 작성한 포스팅이 구글검색에서 누락된다면? 제가 블로그를 다년간 운영하면서 제일 맥빠지고 화가나는 순간이 있는데요, 바로 힘들게 작성한 제 포스팅이 포털사이트에서 노출이 되지 않는 현상입니다. 키워드는 그렇다 쳐도, 제목까지 풀로 넣어서 검색했는데 검색이 안된다면 이것은 "검색누락" 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간단히 이유를 말씀드리자면, 검색사이트라면 당연히 "웹봇" 이라는 녀석이 있습니다. 이녀석이 없다면 검색사이트가 아닙니다. 웹봇은 눈에 보이지 않는 가상의 기계로(인공지능), 이녀석이 인터넷상을 떠돌며 정보를 수집하는데 이 행위 자체를 "크롤링" 이라고 부릅니다. 크롤링에 대해서 설명하자면 꽤 오래 걸리니, 자세하게 알고싶으신 분들만 아래 포스팅을 참조하시구요, ☞ [관련 포스팅] ▶ 방문자수에 .. 2019. 2. 13.
구글에 블로그 등록하는 방법(웹마스터도구 및 서치콘솔) 블로거라면 반드시 등록해야할 구급 웹마스터 도구 자신이 소유한 블로그나 사이트가 있다면, 그리고 그 안에 작성하게 될 글들이 구글 검색사이트에 잘 노출되게 하고 싶다면 필수적으로 해야될 작업이 있습니다. 바로 구글 웹마스터도구에 사이트를 등록하는 것인데요, 지금은 명칭이 서치콘솔(Google Search Console)로 바뀌었으나 편하게 "웹마스터 도구" 라고 하겠습니다. 등록하는 방법에 앞서, 왜? 등록해야 하는지 간단히 말씀드리자면, 등록안하는 것보다 등록하는 것이 자신의 블로그에 더 많은 방문자를 유입시킬 수 있기 때문이죠. 나라에서 인구조사를 하여 어디어디에 누가 살고 있다! 라는 것을 파악하듯, 구글이란 검색사이트에 내 블로그의 존재감을 알리는 것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고, 어떤 목적을 취하실 생.. 2019. 2. 13.
photothumb / thumbs.db 파일삭제 지우는 방법(윈도우 7,8,10 동일) 내 컴퓨터에서 쓰레기파일 "photothumb.db" 와 "photothumb.db" 을 삭제하는 방법 어느날 컴퓨터 폴더에서 이상한 파일들이 하나둘씩 발견되기 시작했습니다. 컴잘알인 저도 처음보는 매우 생소한 photothumb 파일과 thumbs 이라는 파일이었습니다.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고 방치하고 있었는데 이게 갈수록 늘어나 폴더 곳곳마다 보이기 시작하더군요. 그래서 지우려고 해봤지만 도대체 몇개나 있는지지워도 지워도 계속 생겨나길래 방법을 찾은결과, 이것이 문제더군요. 우선 삭제하는 방법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1. 윈도우 검색창에 폴더를 검색후 폴더옵션을 선택합니다. 2. 보기탭을 클릭 후 "보호된 운영체제 파일숨기기(권장)" 를체크해제 후 "숨김 파일, 폴더 및 드라이브 표시" 는 체크합니다... 2019. 2. 12.
아이폰액정이 깨졌을때 선택할수 있는 7가지 방법 아이폰유저들을 위해 이 글을 바칩니다. 제 여자친구는 "아이폰8 플러스" 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어느날 제게 물어보더군요. 액정이 깨졌는데 어떻게 하면 좋아? 삼성 갤럭시만 사용해온 저로서 갑자기 질문을 받으니 당황스럽더군요. 그래서 제가 아이폰액정이 깨졌을때 아이폰유저들이 취할 수 있는, 몇가지 방법을 요약해봤습니다. 저희가 아이폰8 플러스를 사용한다고 해서 해당 모델에만 국한된것이 아니라 아이폰 전체모델의 액정수리방법 및 비용에 관한것이니 이점 참고해주세요. 먼저, 아이폰 모델마다 액정수리비용이 틀립니다. 그래서 본인이 소유한 모델의 공식 액정수리비용을 먼저 알고 있어야 합니다. 여기서 공식이란 "한국 애플 서비스센터" 를 말합니다. "공식 Apple 지원 홈페이지" 에서는 모델별 액정수리비용을 자세.. 2019. 2. 11.
GIF이미지 동영상으로 10초만에 변환하는 방법(giftomp4 사이트) 움짤이미지를 MP4 동영상으로 만들어보자 오늘은 GIF이미지, 일명 움짤이미지를 동영상으로 변환시키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해보겠습니다. 사실 굉장히 쉬우면서도 어렵게 느껴지는데 왜냐하면, 기존에 GIF 이미지를 변환시키는 방법은 크게 2가지가 있습니다. 첫번째로, 프로그램을 다운받아서 변환시키는것인데 생각보다 제대로 된 프로그램들이 없습니다. 좀 쓸만하면 유료 프로그램들이다 보니 이 방법은 비추합니다. 두번째로, 인터넷 사이트에서 변환시키는것인데 생각보다 무료 사이트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제가 몇 군데 이용해보니 다중변환이 안되거나 몇 개 바꾸지도 않았는데 용량제한에 걸려서 돈을 내라고 합니다. 쓸데없이 회원가입하라는 곳도 많구요! 하지만 오늘 제가 소개할 giftomp4 이라는 곳은 회원가입도 없고 매우.. 2019. 2. 10.
정년없는 자격증 식물전문가 약용식물관리사의 전망 21세기 웰빙시대~ 이제는 약초가 답이다! 오늘은 여러분께 약용식물관리사의 전망에 대해서 한번 설명해보려고 하는데요, 아마 생소하시리라 생각하는데 꽤나 전망있는 자격증이니 자세히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저는 아직도 생생히 기억이 납니다. 제가 고1때 꿈을 적는 란에, "심마니" 라고 적었다가 선생님과 친구들이 아주 이상하게 저를 쳐다본 기억이 있습니다. 그때는 내가 뭘 잘못했나? 라고 생각했지만, 세월이 지나보니 왜 그런 눈빛을 보냈는지 이해는 가더군요. 그리고 언젠가 이런 자격증이 나오리라 생각은 했는데 그게 현실이 되었습니다. 정년없는 자격증 약용식물 관리사란? 여러분은 직업이 어떻게 탄생된다고 생각하시나요? 어떤 소득이 발생되는 하나의 일이 있습니다. 유튜버를 예로 들겠습니다. 처음에는 이들을 보고 .. 2019. 2. 9.
구심(보령제약), 심장 두근 거림에 좋은 약 복용후기에요~ 평소에 잘 놀라는 쫄보라면 구심을 먹어보세요 나는 평소에 잘 놀라는 편이다. 흰색 커텐이 바람에 날린것을 보고 귀신으로 착각하여 1시간정도 벌벌 떤 적도 있고, 비행기를 탈때도, 엘리베이터를 탈 때도, 무언가 갑자기 튀어나왔을 때도 깜짝깜짝 놀랄때가 많다. 그럴때마다 심장박동이 막 뛰는것은 물론, 가슴이 콱 조여오는 답답함을 느낀적이 종종 있었다. 그 밖에 일상에서 스트레스를 받거나, 중요한 일을 앞둔 긴장되는 순간들에도 심장 두근 거림이 빈번히 느껴져 고충을 겪었는데 알고보니 이런 증상들이 "심계항진" 이라고 부르는 병이란다. 병이라고 하기까진 좀 그렇고, "가슴이 빠르고 불규칙하게 두근거리는 증상은 심장에 부조화가 생겼음을 알려주는 신호" 라고 한다. 이런 "심계항진" 을 개선하는 대표적인 약이 바로.. 2019. 2. 7.
아이폰 와이파이 사용량 확인하는 4가지 방법 매일매일 내가 쓴 와이파이 데이터는 얼마나 될까? 안드로이드폰을 사용하다 아이폰을 사용하게 되면 스트레스로 인해 "암" 걸린다고 하는 사용자들이 많은데요, 기반구조가 반대인 시스템이라 어쩔 수 없는 현상일겁니다. 애초에 아이폰태생이 미국기업입니다. 한국인과 미국인의 정서가 반대이듯, 핸드폰os에 있어서도 비슷하리라 봅니다. 그중에서도 아이폰유저들이 궁금해하고 불편함을 느끼는 기능이 있는데요, 분명, 갤럭시폰을 사용했을때는 한달동안 사용한 와이파이를 확인할 수 있었던것 같은데 아이폰에서는 아무리 찾아봐도 그 기능이 없다는 겁니다. 속 시원하게~ 정답부터 말씀드리자면, 아이폰에는 "와이파이 사용량" 을 확인할 수 있는 기본기능이 애초에 없습니다. 왜요? 도대체 왜? 궁금해 죽겠는데 왜 이런 기본적인 기능을 .. 2019. 2. 6.
모바일대출(스마트폰)이 가능한 11가지 무서류상품 정리해봤어요~ 돈이 급할땐 간단한 휴대폰대출도 알아보세요. 돈은 급한데 시간도 없고 은행가기도 귀찮고, 서류내기도 귀찮으신 분들은 "모바일대출" 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요즘 스마트폰 없는 사람들 없잖아요? 단, 폴더폰은 안됨 ㅠ 핸드폰만 있다면 언제 어디서건 24시간 무서류 무방문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는데요, 오늘은 제가 대출가능한 상품들과 대출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단지, 상품마다 약간씩의 차이는 있으니 자신의 처지에 맞는 상품을 골라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이하 아래에서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모바일대출이 가능한 1금융권 대출상품 아래의 각기 대출사이트로 접속하면 회원가입 없이도 사이트접속이 바로 가능합니다. 1. 우리은행 "위비모바일 대출(위비뱅크)" 직업이 없어도 됩니다. 소득이 없어도.. 2019. 2. 5.
선풍기 아줌마의 죽음이 불쾌하다는 일본! 도대체 왜? 향년 58세! 한 많은 세상을 등지고 떠나버린 그녀 2004년 SBS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 를 통해 세간에 알려진 일명 "선풍기아줌마" 한혜경 씨(57 세)가 2018년 12월 15일 새벽 2시 30분 경에 세상을 떠났습니다. 그런데 이 선풍기아줌마의 죽음을 두고 일본에서는 상당히 불편을 기색을 보였다고 하는데요, 왜 그런걸까요? 당시 한혜경씨는 일본에서 체류하던 시절이 있었고, 업소 등을 전전하며 밤무대 가수로 활동했습니다. 그녀의 목표는 연예계 데뷔였죠. 언제나 그렇듯 연예계에서 돋보이는 외모는 대중들의 인기 척도와 비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녀는 어느정도 유명세가 타자 평소에 불만이던 "사각형 턱" 을 고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유튜브 동영상 →구독클릭← 하지만 밤무대가수로 활동하던 그녀의.. 2019. 2. 4.
여성 불감증 치료, 30대 40대 유부녀들이 반드시 알아야할 정보! 부부갈등의 원인이 되는것은 "이것" 때문이다? 요즘 남편과의 부부관계는 어떠신가요? 만족하시나요? 아니면 그것으로 인해 트러블이 있으신가요? 예전보단 좋아졌다고 하나 여전히 함부로 입밖에 꺼내기 어려운 주제입니다. 오늘날 부부갈등의 원인중 "상당히 큰 요소" 로 자리잡은 "여성불감증" 은 나에게도, 그리고 남편에게도 상당히 큰 불행을 안겨다줄 나쁜 "요소" 인데요, 먼저, 여성불감증이 정확히 어떤것인지 잠깐만 짚고 넘어가자면, 오늘날 대표적인 여성질환으로서, "성욕은 있으나 성관계시 쾌감이 적거나 전혀 느끼지 못하는 증상" 입니다. 세계적인 성 의학자 "헬렌 카플란" 박사는 세계 여성인구의 40% 는 남편과의 관계에서 오르가즘을 느끼지 못하고, 약 10% 는 어떤 방법으로도 성욕을 전혀 느끼지 못하는 불.. 2019. 2. 3.
베니싱현상? 사람과 사물이 갑자기 사라지는 미스테리 알고보면 무서운 세계의 미스터리한 사건들 만약, 당신의 옆에있던 남자친구나 여자친구 또는 사람이 아닌 지갑이나 자동차 등의 물건들이 갑자기 사라진다면 여러분은 어떤 생각이 드시나요? 순간 착각이라고, 내가 잘못본것 이라고 애써 부정하시는 분들이 아마 대부분일겁니다. 그러나 이것이 아직 풀리지않은 어떤 미스테리한 현상이라면 믿으실 수 있습니까? 믿기진 않으시겠지만 통계로만 본다면 이런 허무맹랑하고 미스테리한 일들이 실제로 세계 곳곳에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무섭지만 호기심이 일어나지 않나요? 실제로 이러한 사건들이 세계 곳곳에서 일어나자 2011년에는 베니싱현상의 소재를 다룬, "베니싱" 이라는 미스터리 재난스릴러 영화가 개봉하기도 하였습니다. ▶유튜브 동영상 →구독클릭← "이유도, 경고도 없이 세상이 어둠.. 2019. 2.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