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85

백인 트럼프의 피부가 오렌지색으로 변한 까닭은? 트럼프 미 대통령의 피부색깔이 갑자기 변한 이유? 2004년 까지만해도 트럼프 대통령은 정상적인 백인 피부를 가진것처럼 보였습니다. 하지만 2005년 부터 그의 피부색은 오렌지색으로 바뀌기 시작했습니다. 갑자기 왜? 그의 피부는 왜 지금과 같이 변했을까요? 오죽하면 사람들은 그를 오렌지라는 별명을 붙이며 놀리기까지 합니다. 그를 담당했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제이슨켈리(Jason Kelly)" 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내가 그를 만났을땐 전혀 오렌지색이 아니었습니다. 지금 그의 눈 주위엔 과다한 색소 침착이 있습니다. 내가 할 수 있었던것은 겨우, 더 깊은 색을 사용하고 황갈색을 섞어 갑작스러운 대조가 없도록하는 것이었습니다. 제가 목격한 바로는 2017년에 트럼프가 태닝을 할 때 태닝 스프레이를 사용하지 .. 2019. 8. 27.
김치 하얀곰팡이... 먹어보았다! 오래묵혔던 김치에서 하얀곰팡이가 피었다! 마른 고목나뭇가지에 꽃이 피었다더니...가 아닌, 오래 묵혀두었던 김치에 하얀 곰팡이가 피었을때의 당혹감! 라면과 먹으려 김치 뚜껑을 열었는데 하얀곰팡이를 봤을때의 그 짜증남.... 한번씩 경험들 있으시죠? 김치에 하얀곰팡이... 먹어도 될까요? 안될까요? 안 먹자니 아깝고... 먹으면 탈날것 같고... 그래서 저는 검색을 통해 먹어도 된다는 용기를 얻었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하얀 곰팡이를 먹었습니다. ㅠㅜ 어떨지 궁금하시죠? 유튜브 영상을 통해 한번 확인해보시죠~ ▶유튜브 동영상 →구독클릭←[크게보기 → 클릭] ☞ [주요 포스팅] ▶ 지구상, 절대 수영하면 안되는 6곳의 장소! ▶ 까마귀에게 먹이를 주면 보석을 가져다줍니다. ▶ 개는 왜 머리를 옆으로 기울일까.. 2019. 8. 27.
시간여행자로 추정되는 연예인들(공인) 아직도 풀리지 않는 미스테리한 현상 여러분은 시공간을 뛰어넘어 과거로의 여행을 떠나는 시간여행자가 과연 존재한다고 믿으십니까? 오늘은 드디어 그 논쟁을 끝낼때가 온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시간여행자 혹은 환생자로 불리는 이들의 빼도박도 못할 증거사진을 발견했기 때문입니다. 자~ 그럼 함께 확인해 보실까요? ▶유튜브 동영상 →구독클릭← 시간여행자 or 환생자가 100% 존재한다는 빼박사진 발견! 1. 니콜라스 케이지 (영화배우) 구제물품을 팔던 상인인 모드(Mord)는 이베이에 자신이 소장하던 어떤 사진을 올렸습니다. 그 사진은 1870 년대의 네시 주 브리스톨 출신의 남자로 이름은 알수 없으나, 니콜라스 케이지와 외모가 판박이! 2. 저커버그 (페이스북 창업자) 저커버그와 스페인국왕 펠리페 4세! 누가봐.. 2019. 8. 12.
절대 수영하면 안되는 6곳의 위험한 장소 들어가면 절대 안되는 전세계 수영장소 BEST 6 오늘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수영과 관련된 시원한 꿀정보 콘텐츠를 준비했습니다. 전세계에서 절대 수영하지 말아야 할 6곳의 장소를 뒤져뒤져 뽑아봤는데요, 같이 함께 보실까요? 렛츠기릿~ 혹여, 유튜브로 보실분들은 아래 영상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유튜브 동영상 →구독클릭← 수영금지 BEST 6 장소! 1. 베카라군 - 피지 "베카라군(Beqa Lagoon)" 은 휴양지로 유명한 "피지" 의 "베카" 라는 섬안에 위치한 특정한 바다구역입니다. 보시다시피 에메랄드빛 바닷물과 때묻지 않은 자연경관으로 사람들이 많이 찾는곳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곳은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바닷가중 하나입니다. 왜냐하면, 약, 5미터정도되는 "호랑이 상어" 와 가장 포악한상어로 알.. 2019. 8. 8.
충격! 시신기증센터의 진실! 서로 다른 신체부위가 꿰매지기도 미국에서 일어난 역대 최악의 엽기범죄! 2014년... 미국 애리조나주에서 아주 끔찍한 일이 발생했습니다. FBI 요원들이 애리조나에 있는 생물학자원센터(BRC) 소위말해 "시신기증센터" 를 긴급하게 급습했고, 곧이어 현장을 본 요원들은 충격에 휩싸였습니다. 몸통은 분명 남자의 몸통인데 여자의 머리가 꿰매져있는 시체와, 기묘하게도 서로 다른 신체부위가 매칭되지 않게 꿰매진 시체도 있었기 때문입니다. → ← 마치 현대판 "프랑켄슈타인" 을 보는듯한 장면에 백전노장인 FBI 요원들도 경악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현장을 정리한 결과, 총 281 개의 머리와, 241 개의 어깨, 337 개의 다리 등.. 약 10톤의 사체를 발견했습니다. 이 사건은 당시 현장을 급습했던 전직, 연방수사국(FBI) 요원의 최근 법.. 2019. 8.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