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910

악명높은 10명의 사형수들이 남긴 마지막 기괴한 단어들! 죽음직전 사형수들은 과연 어떤 말들을 남길까요? 끔찍한 범죄를 저지른 사형수들은 사형집행 전날, 그들이 먹고싶은 마지막 식사를 제공받습니다. 이승에서의 마지막 호의를 대접받는 셈이죠. 그리고 사형집행날, 그들의 마지막 말은 대부분, 가족에 대한 사랑의 메시지와 자신의 행동에 대한 후회, 또는 자신의 무죄를 주장한다고 합니다. 허나, 몇몇 사형수들의 마지막 단어는 이해할수 없게도 정말 이상하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수감자들이 처형 직전에 말한 가장 기괴한 말들에 대해 영상 준비해봤습니다. ▶유튜브 동영상 →구독클릭← [풀화면 → 클릭] 잔혹한 사형수들의 마지막 말 BEST 10 첫번째.로버트 찰스 타워리(Robert Charles Towery) 47 세인 타워리는 2012 년 3월 8일, 애리조나에서 치명적.. 2019. 9. 30.
가장 충격적인 음모론! 팬텀 타임 가설 지금은 2019 년이 아니라 1722 년이다! 여러분은 달력을 의심해 본 적이 있습니까? 아마도 그런 생각조차 해보지 않으셨을겁니다. 우리는 적어도 2019 년이, 2019 년이라는 것에 모두 동의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어쩌면, 수 세기의 거짓 역사가 우리 모르게 달력에 삽입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혹여, 팬텀 타임 가설을 들어보셨는지요? 역사상 아마 가장 이상하고, 흥미롭고, 논란이 많은 역사적 음모론 중 하나일 것이라는게 정설입니다. 그것은 역사에 기록된 초기 중세시대, 기원후(AD) 614년 ~ 911년 사이 즉, 297 년간의 중세시대가 실제 존재하지 않고 만들어진 "허구의 역사" 일 것이라는 이론입니다. ▶유튜브 동영상 →구독클릭← [풀화면 → 클릭] 297 년간의 역사는 조작되었다. 팬텀 타.. 2019. 9. 25.
지진 발생 전, 동물이 지진을 인식하는 방법! 동물의 지진발생전 이상징후는 수십억년 진화의 산물이다! 2004 년 12월 26일, 태국 남부 휴양지 카오락에서 관광용 코끼리가 몹시 불안해하며 큰 소리로 울기 시작합니다. 베테랑 조련사가 달래도 말을 듣지 않던 코끼리는 갑자기 관광객을 등에 태운채로 언덕을 향해 내달립니다. 관광객들과 조련사들은 코끼리의 이상 징후를 확인하고 나서야 엄청난 해일이 밀려온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지진해일이 미치지 않는 언덕에 이르자 코끼리들은 걸음을 멈췄다고 합니다. 인류 역사상 가장 심각한 자연재해 중 하나인 인도양 대규모 쓰나미에서 발생한 실화입니다. 이 쓰나미로 인해 무려 25만명이 사망했으며 사상자의 숫자가 너무 무거워 전 세계는 충격을 받았습니다. ▶유튜브 동영상 →구독클릭← [풀화면 → 클릭] 알면 알수록 놀라.. 2019. 9. 22.
아름다움을 위해 과거에 사용했던 끔찍한 기술들! 예나 지금이나 미를 추구하는건 여성의 본능이다 시대별로, 그리고 각 나라별로 그들은 자신들의 트렌드와 아름다움의 표준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때때로 여성들은, 이러한 기준을 충족시키기 위해 건강, 외모, 심지어 생명까지 희생하기도 했습니다. 지금 생각하면 끔찍하고 이상한 것들이, 실제로 과거에는 정상적이기도 했습니다. 오늘날처럼 여성들의 미모를 UP 시켜줄 아이템들이 없던 옛시절 과거의 조상들은 외모를 가꾸기 위해 어떤 방법을 썼을까요? 그들이 아름다움과 패션을 위해 했던 가장 위험한 일들을 몇가지 소개해보겠습니다. ▶유튜브 동영상 →구독클릭← [풀화면 → 클릭] 이뻐지고 싶다면 목숨을 걸어라! 첫번째, 위험한 머리 염색 19 세기의 여성들은 인체에 위험한 머리 염색약을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이 염료의 유.. 2019. 9. 21.
아마존강에서 딱 2번만 발견된 생물 "남ㄱㅡㄴ 뱀" 페니ㅅㅡ 스네이크! 아마존에서 발견된 초희귀 생물! 아마도 이날의 발견은 2011년도의 발견중에서 가장 중요한 발견중 하나일 것입니다. 2011년 브라질 아마존에는 댐 건설을 위해 엔지니어들이 모여들었습니다. 그들은 아마존 강의 지류중에서 가장 크다는 "마데이라 강" 의 일부를 배수했습니다. 참고로 지류는 강의 원줄기에서 갈려나온 물줄기를 말합니다. 그런데 배수도중 끔찍하게 생긴 이상한 생물이 발견되었습니다. 마치 생긴게 남성의 ㄱㅓ시기 모양인듯한 뱀이랄까요? ▶유튜브 동영상 →구독클릭← [풀화면 → 클릭] 심상치않은 생물임을 느낀 엔지니어들은 즉시 정부당국에 신고했습니다. 총, 6 마리가 발견되었고 이중 1마리가 사망, 3 마리는 방출, 2 마리는 연구를 위해 보관되었습니다. 조사결과 이 생물은 뱀처럼.. 2019. 9. 19.
신이 되는 방법이 담긴 책 "정심요결(正心要訣)" 이 책을 이해하면 당신도 신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참으로 허무맹랑하게 들리수도 있는 정보를 여러분에게 알려드릴 텐데요, 바로, 인간이 신이 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적힌 책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흡사, 소설같은 이야기로 들리겠지만 엄연히, 100여년전 우리 역사에 기록된 실제 이야기입니다. 실제로 이 책을 읽고 신이 된 인간이 있다는 기록이 있기 때문입니다. 자, 그럼 어떤 내용일지 한번 보도록 할까요? 이름하여 "정심요결" 이라는 매우 신비한 책이 1권 있습니다. 안에적힌 내용을 보고 이해할 수 있다면, 신이 될 수 있다는 놀라운 책인데요, 여러분은 제가 올리는 영상을 보고 이런 책이 있다는 사실을 쉽게 아셨을테지만 제가 이 책의 존재를 알게된데까지는 상당한 노력과 시간을 들여 어떤 한 종교를 깊.. 2019. 9. 19.
괴화(怪火) : 원인모를 불이 발생하는 현상! 아직 풀리지 않은 미스터리현상 "괴화" 이름부터 괴이하듯 "괴화" 라는 괴이한 현상이 하나 있습니다. 불이 날만한 이유가 1도 없는데도 갑자기 원인불명의 불이 발생하는 현상인데요, 여러 사전을 찾아보니 이러한 뜻이더군요. 1. 이상한 불, 도깨비 불, 여우 불의 종류.2. 원인불명의 화재, 원인 모를 화재가 남. 신비한건 세계 각국에서 이 괴화를 목격했다는 사례들이 있으며, 특히, 음습한 기후의 땅에서 많이 목격된다고 합니다. 전설에 있어서 이러한 불은 현세를 방황하는 죽은귀신과 마귀, 요괴의 소행이라는 설도 있고, 무시무시하게도 이 괴화가 발생하면 "인간이 죽어나간다" 등의 설도 있습니다. 독일과 스코틀랜드에서는 이 괴화가 나타나는 장소에 보물이 묻혀있다고도 하고, 금, 은, 보물과 함께 묻힌 인간의 .. 2019. 9. 18.
돈없고 못생겨도 무조건 여자꼬실 수 있는 방법! 외모가 뚱땡 오크라도 무조건 여자를 꼬실수 있는 방법! 가끔씩 우리는 길을 걷다가 정말 못생긴 뚱땡 오크 남자와 이쁜여자가 손잡고 가는 장면을 종종 목격한적이 있으실 겁니다. 그럴때마다 우리는 이렇게 생각했죠. 남자가 돈이 많나보네... 직업이 의사인가? ㅋㅋㅋㅋ 라며 조롱섞인 말투로 말도 안되는 상황을 애써 깍아내리고 비난했죠. 정확히 말하자면, 못생긴 남자가 이쁜여자와 사귄다는 사실을 수긍하고 싶지 않았던것이죠. 물론, 그 남자가 못생겼어도 돈이 많았거나 학벌이 좋았거나, 직업이 좋았을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오늘은 외모도 안되고, 돈도없고, 학벌도 안되고, 직업도 별로라도 무조건 100%! 여자를 유혹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하는데요, 어떤 연애고수의 경험담을 소개시켜 드리겠습니다. ▶유튜브 동영상.. 2019. 9. 18.
딥웹에서 발견한 인류기원의 비밀문서! 인류의 기원부터 미래까지 모든 비밀이 풀리다! 인간이라면 누구나 궁금해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그것은 성장하면서 겪는 인간본연의 고뇌로서, "나는 누구이고 왜 태어났나?" "나의 조상은 누구인가?" 라는 질문을 던지며 나 자신에 대해 스스로 성찰을 하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아무도 그 대답을 해줄수 없었습니다. 왜냐하면, 아무도 정답을 몰랐기 때문이죠. 딥웹에서 발견한 이 문서에는 그러한 궁금증을 해소시켜줄 수 있는 내용들이 실제 담겨 있었는데요, 맞는지 안맞는지는 확신할 수 없습니다. 여러분들이 한번 보시고 각자 개인이 판단해보시기 바랍니다. ▶유튜브 동영상 →구독클릭←[풀화면 → 클릭] 인간문명의 시발점 먼저, 문서를 작성한 작성자가 자신에 대해 설명한 구절을 보자면, 저는 어릴때부터 삶의 α와 오메가,.. 2019. 9. 17.
사실 데자뷰는 시간여행의 흔적이다? 데자뷰는 우주속의 또 다른 내가 보내는 신호? 인간이란 때로는 과학적으로 설명할 수 없는 일들을 한번씩 경험하는데요, 데자뷰가 바로 그 중의 하나입니다. 분명 처음와보거나 처음 겪는 상황인데도 불구하고, 분명 와본것 같고 분명 이 상황이 익숙한 느낌말이죠. 재밌는건 세계인구 75억 명이 누구나 한번쯤 겪어봤을 이 현상은 21세기인 지금까지도 정확히 풀리지 않는 미스테리 현상이라는 것입니다. 하지만, 지금까지와는 완전히 새로운 가설! 데자뷰가 시간여행의 증거라면 어떨까요? 생각치 못한, 무언가 상당히 새로운 영역에 도전하는 그런 느낌이 들지 않으셨나요? 후반부로 갈수록 내용이 점점 어려워집니다. 우리 똑똑한 네티즌들은 양자역학, 상대성이론 뭐 이런거쯤 다 이해하고 있잖아요? ^^;;; ▶유튜브 동영상 →구.. 2019. 9.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