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127

[4탄] 60년만에 공개된 외계인과의 인터뷰 [인간과 영혼의 비밀] 나란 존재는 과연 어떤 존재일까? 외계인이 알려준 "인간과 영혼의 비밀"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관련 포스팅 보시고 싶은 분들은 아래 링크 클릭!! [관련포스팅] ▶ [1탄] 1947년 로스웰 UFO추락사건의 전모 : https://4944.tistory.com/726 ▶ [2탄] 외계인의 정체 및 고향문명 : https://4944.tistory.com/727 ▶ [3-1탄] 생명의 기원 1부 : https://4944.tistory.com/738 ▶ [3-2탄] 생명의 기원 2부 : https://4944.tistory.com/739 외계인이 알려준 인간의 비밀! ▶유튜브 동영상 →구독클릭← 에어럴이 말하기를, 모든 인간은 자유의지를 가진 영혼이며 영원불멸의 존재이다. 모든 영혼은 과거의 기억을 모.. 2020. 12. 22.
[3-2탄] 60년만에 공개된 외계인과의 인터뷰 [생명의 기원 2부] 인간은 진화된것도 아니고 신이 창조한것도 아니다. 1부에 이어 2부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3-1탄] 1부 보시고 싶은 분들은 아래 관련링크 클릭!! [관련포스팅] ▶ [1탄] 1947년 로스웰 UFO추락사건의 전모 : https://4944.tistory.com/726 ▶ [2탄] 외계인의 정체 및 고향문명 : https://4944.tistory.com/727 ▶ [3-1탄] 생명의 기원 1부 : https://4944.tistory.com/738 ▶유튜브 동영상 →구독클릭← 2부 시작 이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영혼들은 각기 다른 이름과 얼굴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모든 생명체들은 "영혼" 이자 "신" 이기도 하다. 그리고 이들 영혼들이 물리적인 생체육신을 빌려 태어나면서부터 모든 생명의 근원이 되.. 2020. 12. 19.
[3-1탄] 60년만에 공개된 외계인과의 인터뷰 [생명의 기원 1부] 외계인이 알려준 우주의 역사와 자연의 진리, 생명의 기원 많은 분들이 고대하시던 외계인과의 인터뷰 3탄이 드디어 완성되었습니다. 많이 기다리게 해드려 정말정말 죄송합니다. 이번 3탄 "외계인이 알려준 생명의 기원" 을 제작하면서, 이 내용들을 빨리 구독자님들께 보여드리고 싶었습니다. 왜냐하면, 인류가 늘상 궁금해왔지만 어디서도 답을 찾을 수 없었던, 생명의 기원... 우리가 어디에서 왔고, 어떻게 창조되었는지... 우리가 듣도보도 못한, 우리가 상상할 수 있는 그 이상의 충격적인 내용들이 해당 3탄에 모두 다 들어 있습니다. 수 많은 미스테리물을 접한 저조차 이 내용들을 보면서 온몸에 소름이 돋고, 한동안 긴~ 여운에서 빠져 나올 수 없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남은 인생을 어떻게 살아나가야 할지, 정말 .. 2020. 12. 19.
중고 내차 비싸게팔기 실험! 엔카 vs 헤이딜러 vs 인증중고차 승자는? 과연 누가 더 내 중고차를 더 비싸게 매입해줄까? 중고차를 싸게 구입하는것 만큼이나 중요한게 얼마나 비싸게 팔 수 있을까? 라고 저는 생각하는데요, 아마 많은 차주분들이 공감하실겁니다. 내가 타던 차를 더 비싸게 매입해준다면 그 업체에 안팔 이유가 없을텐데요, 그래서 저는 꽤 유용한 실험을 했습니다. 제가 타던 벤츠 E200 차량을 매각하려고 했었고, 이왕 팔거 어느 업체가 내 차값을 더 많이 쳐줄까? 라는 궁금증이 일어 몇군데 업체에 동시 매각을 진행했습니다. 벤츠 인증중고차 vs 헤이딜러 vs SK엔카 누가 더 값을 많이 쳐주었을까? 참고로 말씀드리자면, 저는 제 차를 오직 더 높은값을 제시하는 업체에 팔고 싶어 이 같은 실험을 진행했으며, 어느 업체에서도 지원을 받은적이 없는 순수 100% 실제 제.. 2020. 12. 7.
분위기좋은 양주 올드릿지 카페에서 브런치랑 커피먹고 왔어요~ 서울 외곽 데이트하기 좋은 올드릿지카페 방문후기!! 코로나 땜시 어디 놀러가지도 못하고 힘드시죠? 그래도 저는 갖다 왔습니다. 여자친구가 양주에 좋은 카페가 있다고 꼬시더라구요. 방역 2단계 조치 어긴거 아니냐구요? 아닙니다. 브런치랑 같이 파는 카페입니다. 카페에서 음식 안팔구 커피만 팔면 포장만 가능! 카페에서 음식 + 커피 같이 팔면 홀에서도 ok! 씨x... 규제가 뭐 이래... 내가 카페 주인이면 메뉴에 라면 하나 몰래 껴넣고 홀에 손님 받는다. 코로나보다 더 무서운건 내가 망하는거... 뭐 아무튼... 코로나 때문에 사람들이 겁먹었는지 손님은 우리밖에 없어 마치 통째로 빌린것 같은 느낌 ㅋㅋㅋ 서울에서 20분! 양주 올드릿지 카페 방문했는데 음식이랑 커피 끝내줌.. 카 페 명 : ALDRODG.. 2020. 12. 5.
자동차 usb로 mp3음악 듣는데 한글이 깨져(인식오류)나올때 해결방법 한글 음악제목이 깨져서 외계어로 나와요 ㅠㅠ 제가 제일 좋아하는 행위중 하나는 좋아하는 음악들을 usb에 가득담아 빵빵한 사운드로 신나게 드라이브를 하는 것인데요, 음악과 함께 달리다 보면 어느새 쌓여있던 스트레스가 풀리곤 합니다. 그런데 음악을 돌리다 보면 중간중간에 제목이 없는 파일도 있고, 한글이 깨져서 마치 외계어처럼 표시되는 mp3 파일들이 이따금씩 보이곤 합니다. 집에와서 컴퓨터에 꽂아보면 분명 정상적인 파일인데, 차에 꽂기만 하면 다시 한글이 깨져서 오류가 나타납니다. 이것은 mp3파일의 ID Tag에 정보가 제대로 등록이 되어있지 않아 발생되는 문제로, 차에서 뿐만 아니라 mp3 플레이어 및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도 종종 있는 일이라고 합니다. 한글깨짐 오류는 음악 재생프로그램 "알송" 이.. 2020. 12. 4.
200만원 더 높게받은 오토 인사이드 중고차 판매 후기(리뷰) 중고차 비싸게 파는방법 실제 후기입니다~ 얼마전에 제가 소유하던 벤츠 E200 차량을 중고차 매물로 내놓은적이 있었습니다. 구입할 당시 중고로 5천만원에 구입하였고, 근 1년정도 약 2만Km 정도 타고 다녔습니다. 애착이 있어 팔긴 싫었지만 사정이 있어 팔아야 했고, 이왕 팔거 좋은 가격을 받고 싶었습니다. 결과부터 먼저 말하자면, "오토 인사이드" 라는 중고차어플을 이용해 제 차를 팔았고, 상당히 만족스러운 가격이었으며, 여러 타 사이트 시세를 비교해봐도 훨씬 더 높은 가격으로 내차를 팔았습니다. 오늘은 제가 그 후기 및 어플 이용방법에 대해서 한번 공유해 보겠습니다. 기존의 방식과는 사뭇 달랐던 오토인사이드 중고차판매 과정! 참고로 먼저 말씀드리자면, 오늘 이 포스팅은 댓가를 전혀 받지않은 100% .. 2020. 12.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