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01/193

소원을 이루는 방법 2부 - 소원 이룬 분들의 실제 성공 댓글모음 영상보고 실제 소원이 이루어졌다는 댓글모음 해당편은 "소원을 이루는 방법 2부" 로써, 일전에 올린 "물 한잔으로 2주만에 소원을 이루는 방법" 을 보시고 소원을 이룬 분들의 실제 "성공 댓글" 을 한데 모아봤습니다. [관련 동영상] 0부 - 물 한잔으로 2주만에 소원을 이루는 방법 1부 - 시크릿 의 메커니즘(구조) 원리 3부 - 시크릿 실제 성공자들의 리얼 노하우 ▶유튜브 동영상 →구독클릭← [풀화면 → 클릭] 소원성공 후기 댓글 ID harpy 하피 님 : 하..열분. 저 이거하고 방탄팬싸 당첨돼서 태형이랑 손 한번 잡았습니다. 하..ㅠㅠ 너무 행복해요. ID 김가연 님 : 저 이거 하고 방탄 2층 콘서트 56구역 성공했습니다. 2주 아니었는데도 이뤄졌네요. 또라이 짓이지만 한번 해보세요. ID 루.. 2021. 1. 19.
소원을 이루는 방법 1부 - 시크릿 의 메커니즘(구조) 원리! 우주의 법칙을 이해하면 어떤 소원도 이룰 수 있다. "만웅이의 꿀 정보" 채널 주인장 "만웅이" 입니다. 제가 올린 영상중에 조회수 62만을 찍으며, 큰 사랑을 받은 "물 한잔으로 2주만에 소원을 이루는 방법" 이라는 영상이 있는데요, 여기에 대한 물음이 많아 보충 설명을 하고자 오늘 이 영상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우선 "시크릿" 의 실체에 대해 의심하는 분들에게 간절히 한마디 해드리고 싶습니다. 이 방법은, 우주의 메커니즘에 따라 작동되는 원리로, 진짜 진짜 소원이 이루어진다는 점입니다. 개인적으로 저도 원하는 큰 소원을 이루었으며, 많은 분들의 "성공 경험담" 이 이것이 진짜임을 증명했습니다. 해당 영상은 내용이 길어 1부와 2부로 나누었으며, 2부에서는 "실제 성공자들의 성공 노하우" 를 다루었습니.. 2021. 1. 19.
잠비아에 해리포터 디멘터 유령이 포착됨!! 하늘에 나타난 거대 형상의 유령! 영화 해리포터에서 나오는 디멘터를 아십니까? 디멘터는 마법사들이 죄를 지으면 가는 감옥, "아즈카반" 을 지키는 간수들인데요, 사신처럼 온몸에 검은 망토를 두르고 허공 위를 떠다니는 귀신같은 형상을 하고 있습니다. 이들이 근처에 오면 주변이 얼어붙고 사람의 영혼을 빨아먹는 무시무시한 영화속의 캐릭터인데요, 그런데 믿을 수 없게도 마치 이 "디멘터" 를 연상시키는 의문의 형상이 하늘에 나타나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유튜브 동영상 →구독클릭← [풀화면 → 클릭] 의문의 형상이 나타난곳은 아프리카 남부 잠비아의 북부도시 "키트웨" 의 한 쇼핑센터 위입니다. 하늘에 뜬 기이한 형상이 사진에 찍혀 영국 언론에까지 보도가 되었습니다. 해당 언론은 일부 지역 주민들은 그 모습이 ".. 2021. 1.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