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0210

컴퓨터VPN을 사용하면 경찰이 못잡을까? - IP변경우회를 알아보자. IP추적이 무서워요. 방법이 없을까요? 대한민국 남자들이 가장 싫어하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바로 "Warning.or.kr" 왜 싫어할까요? 도대체 어떤 사이트에 접속하길래 VPN 사용시 왜 경찰단속을 걱정하는지, 왜 "Warning.or.kr" 을 남자들이 극도로 싫어하는지 저는 잘 모르겠지만서도, 어쨋든 VPN을 사용하면 정말 안전할까? 진짜 경찰이 IP추적을 못할까? 궁금하신 분들이 있으실겁니다. 오늘은 컴퓨터VPN과 IP변경우회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VPN이 뭐에요? 여자들은 VPN이 무엇인지 모를거라는데 개인적으로 저는 90% 확신합니다. 대신, "IP" 라는것은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아.. 인터넷!! 맞습니다. 인터넷을 연결할땐 이 IP주소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핸드폰번호가 있어.. 2021. 2. 28.
김치가루분말 구입후기 - 아마존 1위 먹었다고해서 사먹어봤어요 ㅎㅎ 세계최초로 김치분말제품이 나왔데요!! 최근 유퀴즈에 나와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제품을 구입해 봤는데요, 이름하여 "김치시즈닝" 짜잔~ "김치시즈닝 이력" ■ 미국 아마존 칠리파우더 부문 2주만에 판매량 1위! ■ 시범판매기간 500개 3일만에 완판신화! ■ 정식으로 제품 출시하자마자 2,000개 매진! ■ 아마존, 월마트, 인도, 이탈리아, 호주, 영국 등 입점 및 공급요청 쇄도 푸드컬쳐랩의 안태양 대표가 세계최초로 개발했다는 "김치가루" 제품입니다. 김치란게 먹을때는 좋은데 관리하기도 어렵고해서, 접근성과 활용성을 가지면서도, 김치맛을 구현할 수 있는 방법을 찾다가 개발한게, 이 파우더형 김치시즈닝이라고 해요. 출시된지 얼마 안되었는데 벌써부터 명성이 자자합니다. 아마존에서 판매하고 있는데 판매이름은 .. 2021. 2. 27.
빚독촉으로 스트레스받지말고 개인회생과 파산제도 이용하세요. 인생은 파도와 같다. 올라갈때가 있으면 내려갈때도 있는것이다. 사람이 살다보면 좋은일만 있을수는 없습니다. 기쁜일, 슬픈일, 나쁜일... 희로애락이 존재하는곳이 바로 사람사는 곳이죠. 어쩔 수 없이, 타인 또는 자신의 실수로 인해 경제적으로 궁지에 몰릴수도 있습니다. 저희 어머니와 아버지께서도 제가 중 2때 "협의이혼" 이란것을 하게 되었는데요, 그 이유는 바로 지긋지긋한 "빚" 때문이었습니다. 나중에 알게되었지만 카드와 대출빚이 어머니는 3000만원, 아버지는 7000만원정도 있더라구요. 그 이후로 누나는 아버지와, 저는 어머니와 같이 살게되었는데요, 어머니는 일을하러 지방으로 가야했고, 저는 어머니가 구해주신 월세 20만원짜리 방에서 혼자 청소년기를 보내야했던 가슴아픈 기억이 있습니다. 도대체 그 돈.. 2021. 2. 27.
식물성기름의 종류와 효능부작용 - 혈관이 걱정된다면! 동물성 기름때문에 건강해칠까봐 너무 무서워요 ㅠㅠ 관련포스팅 : 면역력에 최고라는 쑥뜸 효능부작용 관련포스팅 : 몸에 진짜좋은 레몬밤 효능부작용 관련포스팅 : 암세포도 죽이는 보이차의 효능 꼬기를 좋아하는 우리 한국사람들... 먹을땐 좋지만 먹고나서 하얗게 굳은 기름을 보고 있노라면 걱정이... 저 기름때문에 혈관이 막히지 않을까? 살이 더 찌지않을까? 많은 분들의 이런저런 걱정때문에 웰빙바람을 타고 식물성기름의 관심도가 높아졌고, 그에 따른 식물성기름의 종류도 수십, 수백가지로 늘어났으며, 시중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식물성기름의 종류와 효과를 소개해드리기 앞서, 아직도 동물성기름과 식물성기름의 차이를 모르시는 분들이 있어 잠깐만! 짚고 넘어갈게요~ 식물성기름의 종류와 효능부작용 - 동물.. 2021. 2. 26.
쿠팡 파트너스로 돈버는 방법 - 한달 2000만원 개꿀! 한국의 아마존 쿠팡에서 무자본으로 영구적 수익창출이 가능하다? 지금도 늦지 않았습니다. 돈 한푼 안들이고 무자본으로, 쿠팡에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유튜브 동영상 →구독클릭← [풀화면 → 클릭] 우리나라 온라인쇼핑 전자상거래 업체 1위! 쇼핑인구 3명중 1명꼴로 이용하는 쿠팡! 드디어 쿠팡이 사고를 쳐도 단단히 쳤습니다. 3월 안으로 미국 뉴욕증시에 상장합니다. 미국 뉴욕증시에 상장! 이게 얼마나 대단한 일이냐면, 앞으로 벌어들일 수십조원의 수익도 수익이지만, 아마존, 알리바바와 같이 전세계적인 기업이 되며, 전세계적인 사람들이 쿠팡을 이용할것이란 말입니다. 그게 나랑 무슨 상관이야? 물론, 상관이 없을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 포스팅을 보고 있는분들은 쿠팡으로 돈버는 방법이 궁금해서 보고 있을거라 .. 2021. 2. 22.
통장 계좌압류 피하는방법 - 2021년 최신판 급여통장 압류가 너무 무서워요~ 일단, 해당글은 채권자들이 매우 싫어할 겁니다. 어쩔 수 없죠. 채권자들은 돈을 받아야 하고, 그러기 위해선 채무자의 통장을 압류하는 방법을 써야하는데, 해당 포스팅은 계좌 압류를 피하는방법에 관한 내용이니까요! 그러나, 현대사회에서 통장을 못쓴다는것은 죽으라는 말과 다름 없습니다. 최소한의 기본적인 생활을 위해서는 일정금액이 필요한데, 모든 통장이 압류되면 기초적인 생활조차 어렵기 때문이죠. 그러나 어쨋든 채무자도 사람! 돈을 벌어야 채권자의 돈을 갚을 수 있습니다. 각각의 채무자들이 계좌압류까지 가는 사례는 참으로 다양합니다. 개인적으로 못갚은 돈, 4대보험 및 신용카드 대금미납, 핸드폰요금 미납, 대출금 미납... 특히, 1금융 은행권에서 대출을 이용하지 못하는 분들.. 2021. 2. 14.
미끄럼방지 욕실화추천 - 화장실서 뇌진탕 걸릴뻔~ 안 미끄러지는 화장실욕실화 추천드려요~ 관련포스팅 : 실내공기정화에 좋은식물 TOP10 관련포스팅 : 아가리 똥내가 심하다면 이 치약을... 관련포스팅 : 덜덜덜덜~ 진동운동기로 살빼자! 관련포스팅 : 남자들이 더 좋아하는 여자 섹시원피스룩 관련포스팅 : 삼각대 + 셀카봉 + 리모컨이 합쳐진 셀카봉 몇일 전, 화장실 문을 열고 슬리퍼를 신는데, 갑자기 쭈우욱~ 미끄러졌습니다. 1차로 슬리퍼를 신지않은 한쪽발목은, 화장실 턱걸이에 부딪쳐 푹 패여서 까져버렸고, 2차로 슬리퍼를 신은 한쪽다리의 무릎은, 땅에 부딪혀 한동안 무릎을 감싸매고 아파 낑낑거렸죠. 정말 너무너무 아팠습니다. ㅠㅠ 저의 동물적인 운동신경이 아니었다면, 정말 머리를 땅에 부딪혀 골로 가거나 뇌진탕으로 병원신세를 질뻔했습니다. 사람의 "촉.. 2021. 2. 11.
대전 인테리어업체추천 - 아파트 리모델링 예쁘게 하는곳! 32평 아파트 리모델링 비용, 얼마나 할까요? 안녕하세요. 만웅이입니다. 오늘은 코로나 장기화로 인해 "집콕족" 들이 늘면서, 많은 관심과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아파트 리모델링" 에 대해서 자세히 소개해 드릴텐데요, 남녀노소 불문, 이쁘고 깨끗한 집에 대한 로망은 누구나 있을거라고 봐요. 하지만 아파트 리모델링을 이쁘게 하는것만큼 중요한게, 먼저 믿을 수 있는 인테리어업체를 선정하는 일입니다. 애초에 아무 정보없이 가격만 싸다고 덜컥 계약 했다가, 무허가 업자 및 사기꾼에게 걸려 되레 스트레스만 받고, 돈은 돈대로 날리는 경우가 생각보다 비일비재 합니다. 특히나, 인테리어에 사용되는 자재의 종류만 해도 몇 천 가지 이상 되기때문에, 일반인들이 하나하나 가격을 알기가 매우 어려워 이런 점을 악용, 자재단.. 2021. 2. 9.
직장인 채무통합대출로 이자도줄이고 신용등급도 올리는 방법! 고금리대출을 하나로 묶었더니 숨통이 트이네요 ㅠㅠ 감당하기 힘든 고금리대출 때문에 고민하셨던 분들은 오늘은 저 "만웅이" 의 포스팅을 유심히 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직장인채무 통합대출" 로 여러분의 대출을 한데묶어, 이자도 줄이고 신용등급도 올릴 수 있는 방법을 제가 알려드릴 거거든요. ㅎㅎ 직장인채무 통합대출이 무엇인가요? 여러분들도 아시다시피 채무통합대출이란 여러 금융권에 흩어진 채무(대출)들을 하나로 묶는 "대출상품" 인데요, 이자를 크게 절약할 수 있고, 신용등급 또한 상향될 수 있는 좋은 대출임에도 불구하고 10명중 6명은 채무통합대출을 모른다고 합니다. 저는 한때 금융권에서 대출업무를 맡은적이 있어 이런 방법으로 제가 가지고 있던 대부업대출 2건과 고금리카드론대출 1건을 통합 했.. 2021. 2. 7.
전주 최면치료고수 김광복 최면마음치유센터 원장님을 소개합니다. 서울에서도 사람들이 찾아온다는 숨은 최면치유의 고수 공기좋고 볼거리 많고 먹거리 많은 비빔밥의 고향 전라북도 전주에는 사람들이 잘 모르는 비밀이 하나 있습니다. 무슨 비밀이냐구요? 그곳에는 우리의 생각보다 훨씬 더 뛰어나고 특별한 능력을 지닌 고수 한 분이 살고계시기 때문입니다. 어떤 고수냐고요? 글쎄요...어떤 고수일까요? 한번 맞춰보실래요? 후훗...물론 다 맞추셨겠죠?제목에 "최면치료고수" 라고 이미 적혀있는걸요 ㅎㅎ (현대자동차 최면갈등관리강의중) 저는 이미 예전부터 이 분을 알고 있었고 이 분에 대한 포스팅을 진작 제 블로그에 올리고 싶어 원장님께 허락을 구해보려했지만 원장님께서는 허락을 해주지 않으셨어요 ㅠㅠ 이유인 즉슨, "니가 그런 포스팅을 올리면 사람들이 너무 많이 나를 찾지 않겠느냐?".. 2021. 2. 7.